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467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4
이 글은 2년 전 (2023/8/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기 올라오는 글들 대부분 다 그런 상황이면 그럴 수 닜구나하구 다 이해가는데 계산적인 남자랑 연애하는 애들은 지팔지꼰으로밖에 안보임 

나 연애고수아니고 살면서 연애 4번정도 해봤는데 남자의 애정도랑 돈 시간은 비례함 진짜 이건 진리야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애들 보면 진짜 어지간히 돈 쓰기 싫구나하는 생각밖에 안들던데 ㄹㅇ 왜만나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솔직히 인정 ㅋㅋㅋㅋ 하도 동갑 대학생이면 더페 해도 된다 이런거있어서 궁금하길래 해봤었거든
근데 진짜 칼더치하는애들은 머리 진짜 오지게 굴러가서 감정더치할 확률도 개높음..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예전에 너 댓글이랑 똑같은 글 썼다가 욕 오지게 먹음
근데 그게 현실임
돈 더치하는 애들은 감정도 아낌
물론 고시생이거나 피치 못할 사정이면 그럴수있지만 그게 정말 돈 쓰기 싫어서 아끼는건지 사정때문에 그런지 보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정 ㅋㅋㅋ 누구는 맥락없이 거르라고 하는줄 아나..ㅎㅎ 흐린눈하고 만나지마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여기에 백번 천번 말해도 성평등 돈 안내면 이러는데 ㅋㅋㅋ 진짜 현실은 남자들도 알아서 어떤 여자는 더치 어떤 여자는 자기가 돈 다 냄 이런식으로 연애함 그리고 연애할때 더치하던 남자랑 결혼하면 고생길 열리는거임
여자가 돈 안낸다이런식으로 남초에글 올라오면 댓글에 “예쁘면 인정” 이런식으로 항상달림 ㅋㅋ 그리고 솔직히 아마존 회장도 사랑때문에(바람났지만) 어마어마한 위자료 주고 이혼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어쩔수없는듯ㅋㅋㅋㅋ능력있고 돈 잘 쓰는 남자애들한테 끌리잖아ㅎ.. 남자들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거처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더치하는 남자 만나기 싫다고 쓰면 못생긴 남자랑 만나기 싫다고 쓰는 애들 있는데 잘생겨도 더치 안하는 남자 많음
근데 어쩔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궁금한게 1-2년 넘게 만나도 더치안하고 한결같이 돈쓰고 시간써주고 하는 사람이 많은거지?.. 초반에는 시간 돈 투자하다가 변하는 경우도 많은것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자는 호감없는 사람에게 돈과 시간을 쓰지않는다 여자도 마찬가지
더치하는 이성들 보면 나에게 관심없는사람이거나 상대방에게 부담 안가지려고 하는거 같음
초면 만남에는 더치보단 제가 살게요하고 서로 사주는게 센스있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대학생이거나 사회생활연차+연봉 비슷하면 더치해도 되는데 나이차이 많이는데 더치하면 왜만나지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그냥 연애할때 나랑 더치하자는 남자랑연애해본적이없음 그래서 더치랑 나이랑 비례가 안된다고 생각해
왜냐면 나이가 더 많아도 이성이 인정하는 가치가 더 높으면 상대방이 어려도 돈 더 내려고함 여자가 나이 더 많아도 예쁘면 돈 다 내고 사귀려는 남자 많고 그 반대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너는 왜 계산적으로 굴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정작 본인도 계산적이라서 쟤가 돈을 더 내니 마니 재고 있는 거 아닌가 진짜로 좋으면 본인이 이미 냈고 상대방이 얼마나 냈는지 신경도 안 쓰일텐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도와줘… 헤어쟈? 말아?
16:27 l 조회 3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2
16:23 l 조회 11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7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18
회피형익 와바2
16:17 l 조회 10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19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13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2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13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3
16:11 l 조회 7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16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20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8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3
16:02 l 조회 29
엔팁둥이들 있나?2
15:34 l 조회 21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2
15:31 l 조회 4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5
15:31 l 조회 5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5
15:30 l 조회 35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2
15:16 l 조회 72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3
15: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