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489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9
이 글은 2년 전 (2023/8/05) 게시물이에요

펑 

눈물나 일년인데 잡지도 않고 저렇게 쉽게 보내는 거 그낭 나 안사랑한거 맞지?
1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냥 지치고 질린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ㅇ 지친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은 했겠지만 이젠 많이 지친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기만해도 지친 거 어캐 아는거야? 내가 암만 물어봐도 힘들다고 하긴하는데 지친다고는 안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꼬투리 얘기도 그렇고 그래서 너가 바로 대답했는데 기다렸다는 듯이 털어내고 싶어하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현타오네.. 저런거 답장 어캐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무것도 하지마..
후회할일 만들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7에게
답장을 그냥 안해 읽씹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식은거지 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 식은게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었으니까 헤어지자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랑하는데 계속 확인받으려하고 그래서 저것도 홧김에 한간데 현타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홧김에 헤어지자 하는 거 부터 생각없어보임 ㅋㅋ나같아도 정떨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홧김에 헤어지자고 하는 거 진짜 최악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하.. 내가 진짜 최악이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홧김에 그러는 것 같은데 일단 쓰나 지금 답장하지말고 자고 일어나서 내일 찬찬히 생각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대는 맘 떳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 뜬 거 어떻게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다렸다는듯이 그래 헤어지자 바로 나오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개 현타와 나보다 나이 더럽게 많은 아저씬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어지자는말 유도한거지 자기가 내뱉긴 싫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전 대화보면 계속 잘해줘 내가 혼자 삐졌다가 저런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마지막이니까 좋게좋게 말 해주는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맘 뜬듯 걍 새로운 사람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식은 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옛날 내 상황 보는거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때문에 싸운지 몰라도 꼬투리 잡지말고 이런부분이 서운했으니까 앞으론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라던가 얘기를 해야해 그냥 마냥 따지고 그런다고 상대가 네 죄송합니다 안하지 가만히 사과만 바라면 안돼 그리고 저기서 너가 먼저 헤어지자 했잖아 근데 또 안잡는다고 서운하단식으로 말하고 너무 수동적이야 .... 그런거 고쳐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냥 현실적인 문제때문에 싸운거도 아니고 혼자 일방적으류 고민하다가 고민한다,, 이런식으로 말했다가 어쩌자고? 이래서 내가 홧김에 지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니까 맞네 너 홧김에 한거 그런거부터 잘못된거야 홧김에 했는데 또 저기서 상대가 잡아주길 바란거아니야 그러면서 안잡아주니까 상대는 사실 날 별로 안좋아했다고 생각하고 그런게 수동적이라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수동적인 거구나.. 첫연애라 내가 잘 몰라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너한테 질린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애를 좀 애같이 하는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나이가 애고 나이차가 많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 나 고딩 때나 저랬던 거 같은데 미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성인인데 첫연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3이 뭔 애임.. 저런식으로 연애하면 누가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하다 그래서 남자가 없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홧김에 헤어지자고 왜해...저말 듣는순간 그냥 모든게 다끝난거같고 잡을 맘도 없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뭐 어쩌란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도 너같은 사람 잡고싶겠니... 애인 반응 왜저런지 이해된다.. 댓글 보면 볼 수록..질리는 스타일 같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볼매가 되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질렸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질린거면 다시 절대 연락 안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싫을정도로 질린거면 안오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사랑했다 보단 걍 질리고 지치고.. 에휴 잘 살아라,, 뭐 이런 마음에 하는 말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무리 질려도 진짜 좋아하고 없으면 못살거 같으면 한번은 잡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겠지? 근데 안잡는거 보니까 사랑했던 마음보단 질리고 지친다는 마음이 더 커진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0이면 20대초처럼 누구 없다고 못살 것 같은 마음 들기가 힘든데..ㅋㅋㅋㅋ 나 30인데 저러면 애같고 감정조절 못하는 거 보여서 정떨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질려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사랑한게 아니라 너무 질려서 맘 식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계속 쌓이고 쌓이다가 질리고 본인이 힘드니까 저러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지막말로 사랑햇냐 안햇냐로 정하는것도 좀 웃기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자는 좋아하면 헤어지자고 절대 안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헤어지자 한거긴한데 내가 차인거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이 너도 헤어지자 한거고 저 분도 맘 식었으니 그런거지..
근데 무슨 말 하는진 알겠다
지금 안 좋아하는건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세 안 좋아서 빚 져도 악착같이 갚으려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런 소리를 들어서 저런 확인을 받으려 한거 같애.. 내가 초반에 한번 저런 적 있는데 바로 헤어진 적이 있거든 그 담에 오빠가 해어지자 했을 때 내가 잡았어.. 그 때듀 내가 저런 짓해서 헤어지자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솔직하게 얘기해 헤어지자 하지 말고
나도 어렸을땐 뭘 몰라서 저랬는데
사랑을 계속 확인하고 싶다 더 표현해달라 이런식으로 말하면 되는거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샇임 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 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정도 나이차이 나는 사람 만나야돼? 그냥 또래만나.. 심지어 첫연애라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렇구나..
난 22살때 28살이랑 연애했었는데 나랑 너무 비슷해보여서 너가 이해간다,, 그냥 내 생각엔 너가 더 좋아하는데 자존심이 세서 뭐든 꼬치꼬리 캐묻고 상대를 질리게 하는거야 지금도 홧김에 헤어지자고 하고 “내 애인은 날 좋아하니까 당연히 잡겠지?ㅋ” 이런 맘이었을텐데 그게 아니니까 당황했을거고 “뭐야 얜 나 사랑했으면 이런말하나???” 이런 괘씸한 맘도 드니까 인티에 글 올렸겠지..
이런식으로 연애하면 상대는 늘 질려할거고 오래가지 못할거야.. 1년도 난 길게 간 거라고 본당 ㅠㅠㅠ

그래도 댓글들 너무 말이 심하다 그냥 첫연애고 몰라서 이러는 거일텐데.. 신경쓰지말구 담부턴 그러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애정결핍 있어?
난 애정결핍 있었어서 “날 귀여워해주고 잘챙겨주겠지?” 싳어서 나이차이 나는 남자만난거거든.. 근데 이런 생각하는거 남자들 다~알고 약점으로 보더라

그니까 너가 안정됐을 때 연애샜으면 좋겠고 또래 만나! 또래만나면 느끼는게 많을거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자가 서른이ㅕ면 이제 좀 자기랑 안맞는 사람이면 바로바로 거를거고 맞춰가려고 하지도 않을거고 딱 맞는사람이랑 처음부터 사랑을 하길 원해서 너 니즈랑은 전혀 안맞는거지.. 넌 서운함을 계속 느낄거규ㅠㅜ.. 아무튼 또래만나라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남자 30?
남자 30이면 너가 저렇개 따지고 들고 그러면 안받아줘...
어린 남자면 받아줄수있는데
30 먹고 저러면 짜증나지... 에너지 쓰기 싫고
또래 만나 ㅜㅜ 또래 만나면 안저럴 확률 높아
좀더 싸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왜 못 헤어지겠지 이게 애정결핍인가..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홧김에 싸우다가 헤어져! 이런거면 다음날 정신차리고 잡을수 있는데 질려서 헤어지면 생각만해도 치가 떨려서 안 잡는다….내 경험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대가 지쳐보임 너야말로 저렇게 헤어지잔 말 홧김에 하는거보면 별로 안사랑했던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위 대사 보면 좋아하는데 상대가 자신만큼 그렇지 않은 거 같아서 마음 상한 것 같아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음상했다고 다 홧김에 헤어지자는말 하지는 않는거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딱봐도 지치다 못해 질린게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연애여?? 23살 첫연애면 이해는 간다만.. 다음 연애에는 홧김에, 말꼬투리 안 잡고 연애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사랑했으면 이런거 되게 별론거 알지..? 너도 진짜 안 사랑했으니까 헤어지자한거잖아 이번일로 더 성숙해지고 다음 연애는 잘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연애가 없을 거 같아.. 그래서 더 미련이 남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인아 저사람 보다 더 사랑해주고 노력 해주고 맘 알아주는 사람 잘 찾아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식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가 애같다는 댓반응 신경 노농.. 나이 차이 보고 나니까 상대가 애같아.. 나이로만 봐도 너가 넘 아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오빠가 내 고민을 들어주고 같이 해결방안은 찾아갔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제3자 보는 듯이 그래 힘들겠네 그래서 결론이 뭔데?? 이러니까 그냥 오빤 이 상황이 답답하기만 한거지? 그래 오빤 변했어 헤어지자 이 꼴이 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상대방도 지쳤겠지… 아무리 사랑한다고 해도
다 받아줘야하는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사람을 떠봐 헤어지고 싶지 않으면서 헤어지자해 말꼬리 집지 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둘이 똑같은데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답답하다고 하는와중에 화난듯이 헤어지자 하는데 누가 잡아.. 그냥 깔끔히 그렇게 끝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 끝내겠으면 어떡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지쳐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잡을거라 생각해 일년이고 몇년이고 헤어짐을 바로 받아들인다는건 상대는 이미 많이 지친거고 그러니 굳이 잡을 생각이 없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안 만나는게 좋을 것 같아
쓰니 무슨 말 하는지 알겠고 무슨 상황인지도 알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이차이(연애 온도)+첫연애(마음 상함)
보임
둘은 인연이 아님
더 좋은(너랑 맞는) 사람 널렸어 동아리 같은 곳에서 찾아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내가 저 오빠가 인생 처음 남자야.. 그리고 주번에 남자 없고 외모 뛰어난 거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 모르겠는데 저것만 봤을 땐 꼬투리 잡아서 쪼는 거 같아서 힘들다... 저런게 반복됐으면 지쳐서 말하는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맘떴는데 지가 헤어지자고는 말 못하겠으니까 떠넘기는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상대방이 쓰니한테 질린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 글만 읽어도 암 걸리는데 저 남잔 오죽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건 걍 립서비스고 너한테 질릴대로 질린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카톡만 봐도 답답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질린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쳐보임 니가 홧김에 또 사람 마음 확인해보려는거 알아서 더 지쳐서 미련없이 일부러 안잡는거임ㅋㅋㅋㅋ 너왜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내가 애정결핍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댓글 더 이상 보지마 무슨 상황인지 알겠으니까 ㅋㅋㅋㅜㅜ.. 여기서 너한테 실질적으로 도움 될 만한 건 거의 없어
뭐 고민있으면 나한테 말해봐
저 단락으로 네가 질못했다느니 별로라느니 상황을 판단하기엔 너무 짧고 입체적이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딱 이상황 같은데
처음엔 너 혼자 속으로 상대 행동이나 기분 이미 다 판단해놓고 그 판단에 네 스스로의 기분도 휘청이고 흔들린다?
스스로 혼자 망친 감정 해결해보려고 머릿속으로 별 생각 다하다가 미칠거 같고 너도 너 스스로 못견디겠으니까 그제서야 상대한테 대화하자함 근데 상대는 그런 네 행동이 자신을 닥달하고 보채는 것 처럼 느껴지겠지
상대는 쓰니 너랑 마음이 다르니까 네 감정 못따라가서 못 받아주고 서로가 서로를 이해 못해서 마찰만 심해짐
이런 상황이 지속됐던 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 천재야? 진짜 개정확해서 닭살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땐 어떻게 해야하니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는 너대로 불안해 보이고 저 남자는 그런 너 성향 이미 다 알고있음 되게 늙은 여우같아보임
저 남자는 쓰니 불안정한거 알지만 쓰니한테 정성 쏟을 마음이랑 애정이 없어서 보듬어줄 생각 없어 피곤하고 에너지 쏟기 싫은거야 하지만 현재 쓰니만큼 자기 좋아해줄 사람 없으니까 너가 직접 관계 놓기 전까진 자기도 안놓는거임 그리고 너가 저렇게 끝내버리면 너가 언젠간 다시 돌아올 거란걸 저 남잔 이미 알고 있어 그거까지 다 계산해서 저렇게 대답했을거임
다시 연락하고 잘 돼봤자 지금 상황이랑 다를거 없어 잡는거 비추고 그대로 헤어져서 너도 저 남자한테 마음 접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소름이다.. 오빠는 근데 나한테 모진소리 절대안하고 항상 잘해줬어.. 그래서 내가 오빠같은 남자 없으면 못살고 같다고 말도 했도 오빠랑 헤어지면 못견딘다고 말도 했었어 예전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왜 이런식으로 홧김에 떠봐 사람을...? 누구랑 연애하기 이전에 진지하게 문제있는지 생각해봐... 저건 건강한 연애방식이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내가 건강한 정신이 아니라고도 말을 하긴했어 근데 오빤 계속 결론이 뭔데 이런식으로만 말해서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건강한 정신 아닐때 누구 사귀지마 그거 상대방한테도 문제만들어주는거임 진짜로
너도 힘든데 남도 같이 힘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댓글만 봐도 지친 이유를 알거같기도 하네 사랑을 확인 받자고 헤어지자고 하다니 그거 상대한테 얼마나 상처인줄 모르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가 나쁜놈되긴 싫어서 헤어지잔말은 안하는거로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쓰니보고 다들 뭐라하는데 저 남자도 딱히 잘한건 없는듯 같이 의논해볼 생각은 안하고 결론이 뭔데 매번 이런식이면 화날만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포인트가 그거야 그냥 공감해주고 의견도 같이 내주고 하길 바랬는데 그래 힘들겠네.. 그래서 어쩌자고.. 이러니까 난 또 의견들으려고 ??? 표 폭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절머리난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가 그냥 더 좋은 사람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랑했었는데 끝내기로 한거지
사랑하지도 않았다 이렇게 극단적으로 생각하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도 지쳐서 확 헤어지자 한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예의상 한말임
의미부여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고 둥이 자존감 완전 낮아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부분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헤어지자 한건 넌데 왜 잡아줘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친거같은데..
그냥 쓰니는 욱해서 지른거같고
상대방은 지쳐서 그래 알겠어 한거같은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확신받고 싶어서 계속 집요하게 굴었던것 같은데 헤어지자는 사귀면서 진찌 헤어지고 싶을 때 딱 한번만 쓸 수 있는거야.. 협박성으로 쓰는게 얼마나 바보같은 짓인지 이번 기회에 반성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냥 비꼬는듯 난 저러고 연락 왔어 정떨어져서 안받아줬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빤 내가 하자는 데로 다 하는 거야? 에서 느낌이 왔어 아닐 수도 있지만 너를 힘들게 하는 연애는 어릴 때 끝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냥 너라는 사람한테 치이고 치여서 지친거지 질인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쳐보임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나 과거 연애 보는것같네 매번 말꼬투리 잡고 헤어지자는 말 무기로 삼고 확인받고싶어서 쉽게 뱉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질리고 지침 연애초반에 내가 더 좋아해서 만난건데 마지막에는 정떨어져서 미련도 없음ㅎ 쓰나 이번 계기로 더 성숙해지자 첫연애면 그럴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딱 나랑 똑같네 상황이ㅠㅋㅋㅋ일년 만났고 저렇게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뒤에 연락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 상대가 많이 식고 지친 상태라 그냥 끝났지 나도 이젠 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러면 가망없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글마다 다 달라서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다ㅠ 하 ㅈ됐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진짜 초에도 한번 저랬는데 똑같았어 난 그래서 이번에도 저렇게 바로 답장올 거 예상했어.... 근데 그러고 내가 바로 잡아서 한참 만났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또래 만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남자가 주관 없는 답답한 성격일 수도 있고 쓰니가 대화를 자주 끌었을수도 있고 그 위에 뭔 내용인지 모르겠어서 판단할 수는 없지만 저러고 연락오는 사람 한트럭이여~ 나 사랑한건가 아닌건가 쓸데없는 자기연민 안 해도 돼 쓰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빤 내말에 거의다 yes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그야 너가 어리니까..걍 다 들어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상대가 진짜 질려보임...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저런 대화방식은 도움이 안되는데... 남자친구랑 싸우려면 특히 남편이랑 싸우려면 팩트로 때려서 아주 직설적으로 사실만 찝어야하고 결론은 살살 달래주면서 내가 그것때문에 너무 힘들고 서운했다 앞으론 이러이러한 방식으로 조심해달라고 해결방안을 제시하되 한번에 다 바꾸려고 하면안되고 조금씩 바꿔야해. 대화 시작부터 감정적으로 대하면 반발만 돌아와. 왜 내가 화나고 우는지 공감능력 상상능력 부족으로 전혀 이해를 못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쓰나 여기서 뭐라하는 거 참고는 하되 너무 신경쓰지말고.. 다음 사람 만나면 지금보다 더 성숙하게 연애하면 되는거야 그리고 저남자는 너인연 아님 23살에 30살이 왠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지금은 다음사람 만날 생각도 없고 사실 헤어지고 싶지 않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눈딱감고 헤어지고.. 잠시 연애를 쉬면서 자존감 높이고 운동도 하고 자기계발해봐 그럼 저남자 눈에도 안찰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알았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내 생각엔 너가 홧김에 말하고 상대도 지친상태+너가 홧김에 쉽게 말한 것 같아서 본인도 하 그래 헤어지자 한 듯 그냥 이대로 두면 찐 헤어질 거 같고 쓰니가 아쉬우면 연락해서 만나서 제대로 결판 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렇게 정떨어지게 했는데 다시 연락해도 되는거야? 지금 저 대화 마지막으로 아직 톡 하나도 안보냈는데 뭐라해야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일단 답장 하지 말고 내일 낮에 '오빠 잠깐 만날 수 있어? 우리가 1년을 만났는데 이렇게 헤어지는 건 아닌 것 같아서 만나서 얘기하자' 하고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만날 수 있는 관계가 아니야.. 아주 극 롱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걍 진절머리나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일년때 많이들 헤어짐 지금까지 봤을때 얘랑 잘 안맞는데 심지어 그렇게 사랑하지도 않는다? 그러면 빨리 정리하는듯 그리고 정리하기 딱 좋을때가 1년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냥 자존심 싸움 하는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헉 둥이 나는 20살때 첫연애였고 이때 28살 만나봤는데 내 인생 흑역사야,,, 지금 또래 만나는데 왜 또래 만나라고 하는지 알겠고 언니들이 버린 남자 주워가는거 아니라는지도 알겠어 물론 지금 내 말이 너한테 안 들어오겠지만 진짜 또래 만났음 좋겠어ㅜㅜ 나는 저 아저씨랑 헤어지고 만난 남자친구가 넘 진국이라 헤어지길 잘했다고 생각했음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럴 깜냥이 안돼서 ㅠ 성격 자체가 남자들이 다가오기 쉽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지쳐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저 아저씨는 걍 너랑 헤아지고싶은데 그걸 너한테 떠넘긴거같은디; 나이 먹고 머하는짓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서른 살 먹은 사람은 저런 질척거리는 연애를 할 열정이나 힘 같은 게 별로 없어
저런 건 이십대 초반 늦어도 중반 까지나 하지..
지지고 볶아도 마음 하나만으로 버티고
아무리 싸우고 헤어지네 마네 난리를 쳐도 진심만은 알아주는 연애를 하고 싶으면 그냥 또래 만나는 걸 권해
물론 어리다고 그런 걸 다 받아주진 않지만 그나마 가능성이 있으니..
쓴이가 헤어지자고 말 던진 거 어떤 마음인지 충분히 알겠는데 그건 정말 좋지 않은 방법이야 상대는 존중받지 못한다고 느낄 수 있거든 차라리 감정이 올라올 땐 대화를 멈추고 좀 가라앉히고 나서 차근히 얘기해보는 게 좋아 그게 쉽지 않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헤어지자는 말울 무기로 쓰면 안됨.. 너한테는 가벼운 말이지만 상대방은 나이도 있고 그런부분은 신중한 말인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커뮤에서 연애배운거같은데..그런 행동 안좋은거야 헤어져 이런 말 쉽게 하는데 그런말도 쓰니 나이대처럼 또래들이 하는거지 내가 쓰니애인이랑 동갑으로서 그렇게 헤어지자 말하는건 걍 이 연애에 책임감 없다고 생각함 어리니까 넘어가자 이건 말도안되는 부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또래 만나길 추천 남친은 이미 과거에 쓰니같은 감정변화도 겪어보고 이것저것 다 겪어봐서 쓰니랑은 경험치가 너무 다름 그냥 또래만나서 비슷하게 감정의 끝과 끝도 느끼고 투닥투닥하다가도 사이좋게 지내고 이런 연애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사랑했는지 안했는지는 사귈때 어떻게 했는지를 생각해야지 이별은 어차피 이제는 안사랑하니까 하는거야... 진짜 사랑해서 만났는데 저런 이별이 된거면 그냥 이젠 지칠대로 지치고 답답해서 관계에 답을 내리고 싶었던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진짜 ask네.. 나이 말고 정신머리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너도 헤어지잔말 너무 성급하게 한거같은데.. 뭘 더 어떻게 해.. 어려서 그럴 순 있는데 시간 가지면서 연애할때 내가 어땠는지 찬찬히 생각해봐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상대도 엄청 먼저 헤어지고싶은건아니엇는데 걍 너의 마지막 말 듣고 정 다떨어졌을듯 ... 헤어지잔 말 쉽게하는거 진짜 지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진짜 애새끼에 애정결핍에 자존감바닥에.. 문제가 많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도야..ㅎㅅ그런 성격이면 아무리 예쁘고 머하고해도 상대가 질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너빼고 다 아는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확인받으려고 홧김에 헤어지자 하는거 20대 초중반 또래들한테도 안먹혀 걔네도 질려함.. 진짜 안좋은거야 그거 나이차 문제가 아니라 쓰니가 연애하기에 너무 불건강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후회할 거 같으면 다시 연락해서 잡아봐ㅠ 홧김에 말한거라고 미안하다고 잡힐 사람이면 잡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헤어지자고한게 처음이야?처음이 아니면 홧김에 헤어지잔말 무기로 쓰는거에 질리고 지쳐서 저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은 아니고 연애초기에 했었어 한번 그때도 저렇게 0.5초만에 알았다하고 내가 다시 잡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러면 처음이 아니니까 더 그럴수밖에...남자나이 30이면 이미 연애 해볼만큼 해보고 다 겪어본 일들이라 20대초반 남자들같지않아 그때와 같은 열정이 없거든 아니면 말고 이런 마인드임 너무 자책하진말고 어느 방향이든 좋은쪽으로 흘러가길 바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진짜 또래 만나...
30살이면 너가 하는 행동 이미 전여친들이랑 어릴때 해봐서
이제 안받아줘
받아줘 봤자 나만 피곤하고
너가 하는 행동 뻔히 보이고 진짜....
또래 만나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십대 후반에 30 만나는거면 몰겠는데
23살 너무 어림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근데 저만큼 나한테 잘해줄 남자 없을 거 같아서 두려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 진심으로 또래 만나 저나이면 너보다는 확실히 연애에 열정이 없을거야 또래에 너랑 의견 교환이 되는 말 잘통하는 사람 만나는거 추천
+++잘해주는거 보다 너가 싫어하는 걸 안하는지가 더 중요함 쟨 너랑 대화를 하려고 안했잖아 넌 그걸 원한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또래 만나...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1
오늘 같이 일하는 사람이 운전하는디
22:18 l 조회 1
마운자로 하고 싶은데 이게 몇십년 뒤에 부작용이 없을까
22:18 l 조회 1
육아종성유선염 걸렸는데
22:18 l 조회 4
마운자로 위고비 그런 생각이 들어
22:18 l 조회 3
스뎅 혀클리너 쓰는 익들아1
22:17 l 조회 2
156이 진짜 심각하게 작은 키야?3
22:17 l 조회 10
성인돼서 필테하면 키커?2
22:17 l 조회 4
빙수 먹을까 와플 먹을까
22:17 l 조회 2
00년생은 90년대생 쪽에 더 엮는 편이지?
22:17 l 조회 13
내 월급 알고나서 갑자기 밥 사달라고 하는 남친..1
22:17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ㅠㅠ
22:17 l 조회 4
아웃백 메뉴 깊티 사면 메뉴 바꿀수있어?
22:17 l 조회 1
양산 색깔 골라쥬땜므1
22:17 l 조회 8
요즘 파이어족 좀 늘었으려나?
22:17 l 조회 6
나 인턴인데 환자들이 내가 너무 좋다고 하시거든
22:17 l 조회 8
벌레 심하게 무서워하는데
22:16 l 조회 4
솔로지옥 고은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야?1
22:16 l 조회 9
우웩 어쩌구 구역질하는 텍대 있는 사람
22:16 l 조회 10
확실히 말랐을 때가 얼굴은 예쁘네
22: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