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518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
이 글은 2년 전 (2023/8/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정말 친했고 불편한거 하나 없었거든  

근데 다시 연락하기 애매한 이유가 있어 .. 

진짜 길으니깐 시간남을때 쭉읽고 댓글조언 한번만 남겨줘라🥹🥲 

 

잘지내고 있는와중에 다른 친구들 사이서 내 이간질로 이유없이 눈앞에서 앞담당하고 버려졌거든 …(이야기들어도 그것도 중간에 이간질한거라 내가 한말도 아님,,,) 

그때도 오랫동안 뒤에서 괴롭혔지만 참고있었거든 그러다 그렇게 버려지니 스트레스로 굴리던 인스타 다 없애고 주변친구들도 당황했다하더라 많이 힘들어하고 그랬는데  

제목의 친구들이 많이 버티게해줬음  

그래서 조금만 더 쉬고 나아져볼려고했어 

근데 친구들 중 한명이 대체 누가 글케 소문내고 다니는 거냐 … 물어봐줘서 이간질 여기저기 하고다니며 나 괴롭힌 특징주어인 친구를 말했어 … 유일하게 말했어 나도 믿고  

다른 주변인들한테도 연락안돌리고 제목의 친구들하고만 연락이어가던중 그 이간질이 또 시작인거야 ..  

이젠 아예 상관없는 아는 언니한테까지 뭐 그 언니를 깐게 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식으로 .. 

이걸 또 내 친구가 전해주면서 너 친한애들한테까지 일부러 접근중인가봐 요럼 … 난 또 예민해지면서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아예 완전히 사라질까 이생각 … 드는데  

유일하게 누가 괴롭혔는지 말했다던 친구 있잖아 ,,, 

그 친구가 그 말한 애한테 친하게 말거기시작하는거 그거보고 너무 배신감들어서 결국 잠수탐 ,,,, 비계스토리로 짧게 쉬다오겠다 말하곤 사라짐  

잠수탄 이유 실은 이게 진짜 이유였는데 그친구들은 내가 급버려진걸로 잠수탄줄 알더라구 … 

진짜 벙쪄서 …. 나를 믿어주는건가 싶고 굳이 그런애한테 다가가지 싶고 그런애들이랑 똑같은건가 라고 그런 생각까지 감 ,,,, 내가 뻔히 힘든거 알면서 ㅠㅠㅠ  

근데 애들이 연락 다 또 넣었다하더라 안받아서 서운해하는게 보인다구 … 나두 한 친구 생일… 때 연락할까말까 톡 썼다가 못보내구 그럼,, 

그러다 몇달뒤에 그 주어 유일하게 알렸는데 다가갔다던 친구가 전화와서 우리랑 제발 연 이어가달라고 하는거야 …. 

솔직히 난 내가 생각했던게 아닌건가 싶고 서운함 확 풀려서 연락할려했지만 내가 나타나는걸 주시했다던 이간질하는 애들땜애 쉽사리 못다가가겠더라구  

다가가면 어찌됐던 주변에 나 나타난건 이야기 들어갈꺼구 하니 … (내가 더러워서도 피하는거 ) 

그러고 좀 더 쉬다가 연락했어 너무 잘 이어졌고 그치만 너무 오랜 공백기 끝애 나타나니 만나서도 어색하고  

그렇게 나 보고싶다고 연락좀 달라던 애들이 날 너무 불편해하고 말을 1도 안걸어줌.. 그모습을 나도 이해는돼  

그치만 상처되고 괜히 또 전에 크게 앞담당하며 눈앞에서 무시당하던 그때가 오버랩되고 막 … 

그래도 그 애들이랑…은 다르다 맘을 먹고 만나고난뒤 다시 열심히 다가가지만 이제는 낄 틈도 없고 인스타나 다른걸로 등등 말 1도 안걸어주고 … 왜… 연락하라는거지  

솔직히 나같아도 어색할것같긴해 그래도 내가 노력하면 받아주기라도 하면 안돼…? 나도 무안해져 ㅠㅠㅠ 

그때는 아무리 좋게생각해도 나 계속 소외당하는게 오래가고 말도 안걸어줘서 그냥 안들어오면.. 또 그때서야 너 또 사라지냐규 왜그러냐구 ㅜㅠ 요럼… 진짜 어쩌라구 ….. 

자꾸 그 소외감이 오래가니 난 나대로 한번 두번 이상 안들어올려하고 마지막까지 노력하고 회복했다 생각했지만  

또 떠들땐 자기들끼리만 떠들고.. 자기들끼리만 🥺… 주고받고 서로끼리만 친한것처럼..그렇게 자꾸 내눈엔 느껴졌음 

사라지기전까진 항상 나도 포함 같이 떠들고 자기들이 먼저 답장하라고까지 연락오고 … 그래 공백큰데 자기들도 나랑 다시 친해지고싶어하는 티 내 내가 다시 안사라졌으면 하는것도 있구 ….근데 말한번을 안걸어 ㅠㅠㅠ 

조금조금씩은 말은 걸지만 ,,,,, 옛날에 우리끼리만 말걸고 이게 ….. 부러워지고 아 그냥 내가 불편한가 ? 서로끼리만 주로 친분과시하는데 난 … 음  

나중엔 나한테 서운했던것도 사라졌어 그치만 … 이런걸 바란건가 싶고  

나도 사실 다시 친해지고싶은건데 … 마지막까지 노력 한번더 했는데 무안하게 대하니 그냥 작년 말? 이후로 지금까지 다시한번 잠수탐  

그리고 나 욕했던 애들이랑도 친해졌더라구 거기다 나랑 그런일 있었던거 아니 걔들이랑 맞팔인 계정에 내꺼만 팔로없거나 요런것도 보면서 자꾸 상처를 받았어  

근데 잠수타기직전에… 걔들 중요한 셤보는게있어서 그때딱 카톡남기고 축하해주고 … 그냥 사라짐 장문으로 답온것같기두 한데 … 

그뒤에 답 안읽으니 담달에도 톡보냈더라구 근데 난 회복자체 안되는데 맘 완전히 닫혀짐 ,,,,,,, 

사실 시간 오래 지나보니  

서로 … 솔직히 상처를 받았음에도 서로가 제일 생각나는거였음 그친구들도 내가 연락 해도 안받아서 특히 젤 친했던 애들 두명이 서운해하고 근데도 연락되기를 바라고 나도 … 웃긴건 계속 생각났어 몰라 상처받았음에도  

상처를 자꾸 나도 받고 또 전처럼 서로 안되니까 더 … 서로  

그러고 내가 그 상처로 사라지니깐  

내 찐친도 이 이야기 자주 들었는데 막더라구 너가 굳이 상처받으먄서 왜그러냐구 이미 끝난연이라구  

걔들도 그러면서 또 왜 널 또 붙잡긴하냐고,,  

서로 다가가는 속도가 다르고 그친구들이 너가 상처받을까봐 더 조심스리 너무 천천히 다가오니 넌 또 말 안거는 것처럼 느껴지고 서로 너무 아쉬워하는데 답답하다 제3자로서는  

요래 ,,,,,, 근데 진쯔 너누 아쉬우면 딱 한번만 잡아봐라  

 

지근 그러고 다시 한 8개월 정도 지났어  

나도 이젠 많이 잊어가고눈 있는데 왜이리 연락은 마지막으로 해서 서로 오해 풀고싶어지냐,,, 

근데 더 오래 지나서 연락하기도 애매해졌고  

내 인생 왜이리 안풀리냐 ㅜㅜ그 이간질 하던 애들만 아녔어도 오래갈 사이는 맞았잖아 ,,, 나도 불안했어 이친구들한테까지 그 소문 들어갈까봐 ,, 

난 어떡하면 좋니.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생이야?
나도 고등학교 때 비슷한 상황을 겪었던 적이 있어서 짧게만 적어보자면
너 일을 가볍게 생각하는 게 아니고
너를 괴롭히는 사람들은 너 인생에서 빨리 놓아주고 보내주는 게 나아
걔네가 뒤에서 이간질하더라도 너가 잘못한 게 없다면 그러거나 말거나 마인드로 당당하게 나올 필요가 있어
거기에 연연해서 너가 더 힘들어하고 너가 더 튕겨져버리면 가운데 있는 친구들이 난처해지고, 널 대하기가 애매해져
아닌 건 아니라고 확실하게 얘기하고 정정할 필요도 있어 보이고

너가 오래보고 싶은 관계들을 생각해서라도 회피하지 말고 당당하게 나설 필요는 있는 거 같아
무작정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것들 때문에 회피하고 잠수타면 나아지는 게 아무 것도 없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맘처럼 훌훌 털어버리기가 진짜 오래걸리더라 아예 연락을 그만하던가 계속 쭉 이어가는게 맞았던 것같아
근데 나도 말할껀 있어 다시 연락할때 그 언급 단한번도 안했는데도 말 한번을 안걸어줬어 ,,,,,, 한달 넘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쨌든 나 …
지금은 그건 훌훌 털어버린지 오래긴해
그친구들 마지막 한번 ,, 붙잡고싶은거지
가운데 있는 친구들 전혀 아니구 아예 다른 무리야 전혀 다르고 한두명만 연결된거지
진짜 딱 우리끼리만 친했어 그로다가 내가 새 무리에도 들어갔다가 그렇게 된거구
솔직히 한달넘게 아무말 안꺼내니 소외감 너무 느껴져서 ㅠㅠㅠ 다시 예민해졌던 것같고
그러면서 더 애들이 날 괴롭힌 애들을 눈앞애서 언급하니 완전 예민해져서 ,,,,,
말만 천천히 걸어줘도 언급할 생각 없었어 …
그건 진짜야 ㅜㅜㅜㅜㅜ 애들항테 직접적으로 그말 계속 하지않았어 🥹🥹
말 한번을 안걸어주니 거기서 점점 나도 예민해지고 그러니…
그래도 어찌됐던 고마워
점점 나도 깨달아가긴 했어 내가 원래 이런사람 아닌데 소외를 또 당하니 다시 예민해지고 .. 그래서 내가 변해간건 맞다고 점점 생각은 들어왔어
응응 전화해서 제대로 할말있다구 정정해볼께
피하면 그 스트레스 안받아서 좋았긴했어 근데 다른 스트레스로 날 괴롭힐줄은 몰랐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학생은 아니구
고냥 취준생이얌
어쨌든… 너말듣고 나도 점점 왜그랬지 싶긴했어 쪽팔렸던것도 있고 회복하고싶은데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니 그 상처로 도망치고 싶고 ,,
그러면 익아 넌 고딩때 어떻게 당시 대처했어? 말 제대로 하고 해결했던거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3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09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3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2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3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