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정말 친했고 불편한거 하나 없었거든 근데 다시 연락하기 애매한 이유가 있어 .. 진짜 길으니깐 시간남을때 쭉읽고 댓글조언 한번만 남겨줘라🥹🥲 잘지내고 있는와중에 다른 친구들 사이서 내 이간질로 이유없이 눈앞에서 앞담당하고 버려졌거든 …(이야기들어도 그것도 중간에 이간질한거라 내가 한말도 아님,,,) 그때도 오랫동안 뒤에서 괴롭혔지만 참고있었거든 그러다 그렇게 버려지니 스트레스로 굴리던 인스타 다 없애고 주변친구들도 당황했다하더라 많이 힘들어하고 그랬는데 제목의 친구들이 많이 버티게해줬음 그래서 조금만 더 쉬고 나아져볼려고했어 근데 친구들 중 한명이 대체 누가 글케 소문내고 다니는 거냐 … 물어봐줘서 이간질 여기저기 하고다니며 나 괴롭힌 특징주어인 친구를 말했어 … 유일하게 말했어 나도 믿고 다른 주변인들한테도 연락안돌리고 제목의 친구들하고만 연락이어가던중 그 이간질이 또 시작인거야 .. 이젠 아예 상관없는 아는 언니한테까지 뭐 그 언니를 깐게 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식으로 .. 이걸 또 내 친구가 전해주면서 너 친한애들한테까지 일부러 접근중인가봐 요럼 … 난 또 예민해지면서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아예 완전히 사라질까 이생각 … 드는데 유일하게 누가 괴롭혔는지 말했다던 친구 있잖아 ,,, 그 친구가 그 말한 애한테 친하게 말거기시작하는거 그거보고 너무 배신감들어서 결국 잠수탐 ,,,, 비계스토리로 짧게 쉬다오겠다 말하곤 사라짐 잠수탄 이유 실은 이게 진짜 이유였는데 그친구들은 내가 급버려진걸로 잠수탄줄 알더라구 … 진짜 벙쪄서 …. 나를 믿어주는건가 싶고 굳이 그런애한테 다가가지 싶고 그런애들이랑 똑같은건가 라고 그런 생각까지 감 ,,,, 내가 뻔히 힘든거 알면서 ㅠㅠㅠ 근데 애들이 연락 다 또 넣었다하더라 안받아서 서운해하는게 보인다구 … 나두 한 친구 생일… 때 연락할까말까 톡 썼다가 못보내구 그럼,, 그러다 몇달뒤에 그 주어 유일하게 알렸는데 다가갔다던 친구가 전화와서 우리랑 제발 연 이어가달라고 하는거야 …. 솔직히 난 내가 생각했던게 아닌건가 싶고 서운함 확 풀려서 연락할려했지만 내가 나타나는걸 주시했다던 이간질하는 애들땜애 쉽사리 못다가가겠더라구 다가가면 어찌됐던 주변에 나 나타난건 이야기 들어갈꺼구 하니 … (내가 더러워서도 피하는거 ) 그러고 좀 더 쉬다가 연락했어 너무 잘 이어졌고 그치만 너무 오랜 공백기 끝애 나타나니 만나서도 어색하고 그렇게 나 보고싶다고 연락좀 달라던 애들이 날 너무 불편해하고 말을 1도 안걸어줌.. 그모습을 나도 이해는돼 그치만 상처되고 괜히 또 전에 크게 앞담당하며 눈앞에서 무시당하던 그때가 오버랩되고 막 … 그래도 그 애들이랑…은 다르다 맘을 먹고 만나고난뒤 다시 열심히 다가가지만 이제는 낄 틈도 없고 인스타나 다른걸로 등등 말 1도 안걸어주고 … 왜… 연락하라는거지 솔직히 나같아도 어색할것같긴해 그래도 내가 노력하면 받아주기라도 하면 안돼…? 나도 무안해져 ㅠㅠㅠ 그때는 아무리 좋게생각해도 나 계속 소외당하는게 오래가고 말도 안걸어줘서 그냥 안들어오면.. 또 그때서야 너 또 사라지냐규 왜그러냐구 ㅜㅠ 요럼… 진짜 어쩌라구 ….. 자꾸 그 소외감이 오래가니 난 나대로 한번 두번 이상 안들어올려하고 마지막까지 노력하고 회복했다 생각했지만 또 떠들땐 자기들끼리만 떠들고.. 자기들끼리만 🥺… 주고받고 서로끼리만 친한것처럼..그렇게 자꾸 내눈엔 느껴졌음 사라지기전까진 항상 나도 포함 같이 떠들고 자기들이 먼저 답장하라고까지 연락오고 … 그래 공백큰데 자기들도 나랑 다시 친해지고싶어하는 티 내 내가 다시 안사라졌으면 하는것도 있구 ….근데 말한번을 안걸어 ㅠㅠㅠ 조금조금씩은 말은 걸지만 ,,,,, 옛날에 우리끼리만 말걸고 이게 ….. 부러워지고 아 그냥 내가 불편한가 ? 서로끼리만 주로 친분과시하는데 난 … 음 나중엔 나한테 서운했던것도 사라졌어 그치만 … 이런걸 바란건가 싶고 나도 사실 다시 친해지고싶은건데 … 마지막까지 노력 한번더 했는데 무안하게 대하니 그냥 작년 말? 이후로 지금까지 다시한번 잠수탐 그리고 나 욕했던 애들이랑도 친해졌더라구 거기다 나랑 그런일 있었던거 아니 걔들이랑 맞팔인 계정에 내꺼만 팔로없거나 요런것도 보면서 자꾸 상처를 받았어 근데 잠수타기직전에… 걔들 중요한 셤보는게있어서 그때딱 카톡남기고 축하해주고 … 그냥 사라짐 장문으로 답온것같기두 한데 … 그뒤에 답 안읽으니 담달에도 톡보냈더라구 근데 난 회복자체 안되는데 맘 완전히 닫혀짐 ,,,,,,, 사실 시간 오래 지나보니 서로 … 솔직히 상처를 받았음에도 서로가 제일 생각나는거였음 그친구들도 내가 연락 해도 안받아서 특히 젤 친했던 애들 두명이 서운해하고 근데도 연락되기를 바라고 나도 … 웃긴건 계속 생각났어 몰라 상처받았음에도 상처를 자꾸 나도 받고 또 전처럼 서로 안되니까 더 … 서로 그러고 내가 그 상처로 사라지니깐 내 찐친도 이 이야기 자주 들었는데 막더라구 너가 굳이 상처받으먄서 왜그러냐구 이미 끝난연이라구 걔들도 그러면서 또 왜 널 또 붙잡긴하냐고,, 서로 다가가는 속도가 다르고 그친구들이 너가 상처받을까봐 더 조심스리 너무 천천히 다가오니 넌 또 말 안거는 것처럼 느껴지고 서로 너무 아쉬워하는데 답답하다 제3자로서는 요래 ,,,,,, 근데 진쯔 너누 아쉬우면 딱 한번만 잡아봐라 지근 그러고 다시 한 8개월 정도 지났어 나도 이젠 많이 잊어가고눈 있는데 왜이리 연락은 마지막으로 해서 서로 오해 풀고싶어지냐,,, 근데 더 오래 지나서 연락하기도 애매해졌고 내 인생 왜이리 안풀리냐 ㅜㅜ그 이간질 하던 애들만 아녔어도 오래갈 사이는 맞았잖아 ,,, 나도 불안했어 이친구들한테까지 그 소문 들어갈까봐 ,, 난 어떡하면 좋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