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21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3
이 글은 2년 전 (2023/8/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지금 270 


무보엠은 아케인 17성 무기 포함  모두 쌍레 5줄짜리



방어구는 2카 5앱 (18성 21퍼 둘둘에   22성 15퍼 2~3개 섞여있음)


이벤링2개 모두 윗잠 레전 2줄(21퍼 )



이제 남은건 반지 두자리 뿐인데


여기를 뭐로 채워야될지 고민임.....





마이링 가엔링 웨펖4(시드4는 안살거) 뭐 대강 이 정도가 후보군인데....


만약에 마이링, 가엔링 사면 둘 다 18성 21퍼로도 충분할까?? 아니면 무조건 반지 두개다 22성 21퍼 정도 가야돼??  그리고 가엔이랑 마이링중에 우선순위는?


대표 사진
용사1
나는 지금 윌 해방까지 했는데
22성 1도 없어
그냥 마이링도 18성 30퍼 쓰고 있고 가엔링은 아직 없다 ㅠ
나는 딥다크링 효율이 좋아서
딥다크링 이벤트링 마이링 웨펖4링 이렇게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해방하는데 22성 필요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저정도면 6차도 있고 해방 이미 될거같은데?? 격수면 웨펖보단 리레3?.. 트왈마나 에스텔라 한개라두 있으면 가엔링이 낫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무보엠 쌍레에 18성 21퍼둘둘이면 널널하고도 남을걸?? 진힐라는 좀 빡빡할수도 있는데 차피 레벨링도 할것같고 지금 6차도 나왔고 오리진이 꽤 커서 충분해 나같으면 시드링 가져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글고 반지 애매한거 가져올바에 나중에 돈모아서 22성 업어올듯 22성 첫템으로 젤 무난하다고 생각하는게 22마이기도하고 가엔링은 세팅따라 다르니까 나는 일단 시드링>>>마이링>=가엔링 순으로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도시드링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리레는 그래도 사는게 조을거같음 4렙 아니어도
18성해도 되는데 웨4 리3로 번갈아서 극딜 돌리는 것도 해방할때 유용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시드링없음 무조건 1순위 시드링이고, 마이링 22성 레에 27퍼 이하는 글케 비싸지 않을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무조건 새벽이 정답은 아닌거같음4
14:06 l 조회 24
패링 싫어서 카이 저번에도 한번도 안깼는데2
13:55 l 조회 10
챌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10
13:38 l 조회 157
뉴비 노말 윌 어렵다...4
13:06 l 조회 29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8
12:22 l 조회 53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359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3
11:00 l 조회 47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76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62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4
9:32 l 조회 317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3
7:55 l 조회 392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79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111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110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239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517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72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80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211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