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13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5
이 글은 2년 전 (2023/8/28) 게시물이에요
짜증나ㅠㅠㅠㅠ

좀 더러?운거같은데 혹시 이렇게 새끼발톱 두개인 애들 있냐 | 인스티즈 

빨리 뜯고 싶어 근데 안뜯어짐… 뜯다가 포기해서 좀 심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니퍼 가져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퍼가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뺀찌같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예 발톱 뜯을 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뺀찌라고 하니까 너무 잔인해보이잖아 ㅋㅋㅋ 그런건 아니고 네일용니퍼로 자르고 싶단 말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나나나나나
양말에 걸려서 자꾸 자르다보니 발톱 자체가 거의 없어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ㅠㅠㅠㅠ 뽑을라하는ㄷ 안뽑혀ㅠ지감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유전인거 알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잖아...나 그냥 힘줘서 바깥쪽꺼 뽑아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 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근데 저거 어디 양말이나 이불같은데 걸리면 기분 넘 더러워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뽑았어? 다시는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뽑아봤는데 그래도 다시 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웃으니깐 소름 돋았어 ㅋㅋ
난 걍 계속 자를래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다시 나...ㅋㅋㅋㅋㅋㅋㅋ다시 올라오는 발톱이 갈라져서 올라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한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그래도 자르는거보단 올라오는게 오래 걸리니까 그냥 아프더라도 뽑는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ㅎㅎ 피 나도 아 몰라 하면서 계속 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뽑고 밴드 붙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ㅓ어 나도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느리발톱이래ㅜ이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지금 보니까 이제 없네 그냥 바깥쪽 발톱이 까매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저정도는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손톱깎이로 뿌리까지 뽑았는데 염증나서 더이상 안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조상 중에 몽고인 있으면 그렇다 카더라 들엇음... 그 이후로 난 몽고의 후손...? 이러고 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들아 나도 잘라보고 뽑고 다 해봤는데 그것보다 네일할 때 쓰는 파일로 갈아주는게 그나마 좀 덜 거슬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난 중국 유전자라고 들어서 되게 시무룩했는데 몽골이었다니 행복해졌다 =ㅂ= 지금 검색해보니 진짜 몽골이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비슷하게 있어ㅜ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유전어쩌구 뭐라 들었는데.... 나도 있음 ㅋㅋㅋㅋㅋ 불편해지면 잘라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신기하다 첨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있음 두개로 갈라져서 자라면 바로 뿌리까지 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며느리발톱 아닌가?
나도 저런거 있는데 뽑았는데 시간 지나니까 다시 자라더라
저거 심한 사람은 수술도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우리 엄마가 저런데 나도 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저거 몇번 뽑아서 피 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며느리발톱ㅠ 난 그래서 걍 뽑아 뽑을때 피철철이야 아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그래ㅜㅜㅜ
뽑으면 아프고 안 뽑으면 불편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엇 난 끝에 완전 살짝 난거 한번 뿌리째 뽑았더니 이제 안남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쓰니처럼 심하진 않았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보일 때마다 뽑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근데 되게 쪽꾸맣게 나서 발톱깎이로 짜르면 깔끔하게 짤려 근데 짤라도 계속 나긴혀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이게 무좀이런게아니고.. 우너래저런거야? 난 나 무좀인줄알앗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듀그래ㅇㅇ 난 그냥 뽑아버림ㅋㅋ 피나고 며칠 걸을때 아프고 그런데 걸거치는게 더 싫어서 걍 뽑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발톱무좀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뽑지 않고 손톱으로 살살 잘라내는데.. 뜯어낸다고 해야하나? 피 안나고 깔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저렇게 난 거 있었는데 난 쓰니보다는 껍질? 처럼 작아서 걍 떼어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짧게 깎고 열버하면 붙어서 자라는데 금방 갈라져... 이미 저 끄트머리 피부는 굳은살?? 돼서 발톱이 안정적으로 안 붙어 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기른다고 합쳐지지도 않아서 더 짜증남 ㅠ 뿌리채 뽑는거 여러번 한 후로 좀 작게 나긴 함..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짧게 깎으면서 옆발톱이랑 붙어서 자랄 수 있도록 관리하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쥐며느리발톱... 난 길러서 뽑는 재미로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안아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픈 거보다 시원해!!!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멋지다 익인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나도있는데막긁히거나걸리는?그런건없던데....심하면불편한거구나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뽑음 ㅎ헤헤 난저거 너무 쬐끄매서 그냥 발톱 갈라진줄알았는데 며느리발톱이었구나 저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그랬는데 나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래서 걍 뽑음 근데 또 자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신발 작은거 신으면 계속 생기다고도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족집게로 힘주고 뽑음
대신 피 철철 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술먹고 저거 뜯었는데 안아프길레 읭?? 하면서 뿌리쪽도 살살 뜯음 피도 안나구 그랬어서... 그뒤로 안남!! 근데 추천하는 방법은 아니구 ...없어지니까 운동화 신을때 너무 쾌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갈라지는데 ㅜㅜ 양말에 걸릴때 너무 짜증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킹받아 저거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잊고 있다가 맨날 누워서 발 움직이다가 이불에 걸려서 뭐야 하고 보면 떨어져있거나 갈라져있어서 손톱깎이로 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이거 사라졌어 계속 갈아서 동시에 나게 만드니까 사라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맨ㄴ날자르다가 새끼발톱거의없어짐 ㅠ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ㄴㄱ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애기때 신경쓰여서 만지작거리고 떼어내고 그러다보니 커서는 사라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신발속에서나 이불에 걸려서? 지혼자 뽑히고 그러다보니 이젠 엄청 작게 자라서 새끼발톱이 거의 없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 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는 좀 더 작았는데 뽑으니가 그 뒤로 안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거 길러서 흔들면서 뽑았더니 이제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러다가 뽑아 버리면 피 콸콸 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이사람들 이걸 뽑는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22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익들 독기 무슨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뽑음 난 혓바늘도 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독하네 난 무서워서 못하겠어 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게무슨 광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33다들 대단해...난 거스라미 뜯기도 무서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저랰ㅋㅋㅋㅋㅋ 맨날 피 나오고 며칠 아픈데도 버릇처럼 뜯고있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거 걍 손톱깎이로 잘라주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고냥 다듬는게 답..ㅠㅠ 뽑으면 겁나 아퍼 뽑아도 다시 생기고!!!!!!!! 나 양쪽 새끼발톱 다 저모양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뽑으면 시원한데 쪼금 아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건 무좀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는 저게 같이 안 뽑혀서 발톱 매번 같이 뽑아버림 ㅠ 그러니까 이제 붙어서 같이 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거 더러운 기구나 손으로 잘못뜯으면 덧나서 곪아 그럼 발톱 자체를 뽑아야돼 조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저렇게 완전 분리되어 있지는 않고 발톱 중간부터 나뉘어진 상태로 자랐었는데 몇번 짧게 깎으니까 나중엔 자연스럽게 없어졌어 뽑는 건 무서우니까 최대한 짧게 깎아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나만 그런게 아녔구나 난 무서워서 걍 냅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헐 나도이런데 이거 원인(?)이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난 뽑았더니 더 안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뽑고 자라기 뽑고 자라기 루트 계속 타다가 어느날부터 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두 저런데 저거 양말 잘못걸리면 아프고 여러모로 생활하는데 불편해서 아예 손톱깎이로 계속 뽑는댜 ㅠㅠㅠㅠ
애초에 날때부터 두갈래로 생겨먹은 발톱이라 머 어째야할지머르겟음 울 아빠도 저렇게 생겼는데 유전인듯ㅎ...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니 저걸 뽑았다고??
한국인들 진짜 나도 한국이지만 독기 지린다
나같으면 실려갔어 저부분만 자라서 갈라져서 신발이나 양말에 걸리면 눈물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난 뽑을 용기는 없던데….시도했다가 너무 아파서 포기한채로 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계속 뽑고 뜯고 했더니 이제 거의 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한번 뽑았다가 염증나서 고생함ㅠ 근데 계속 뜯다보니까 큰 발톱?이랑 합쳐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맨날 자라면 뜯고 자르고 했더니 이젠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최대한 바짝 자르고 점점 뜯었더니 없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몽골 유전..? 근데 제 시력은 왜 이런가요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뽑는거 재미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도 맨날 뽑아버림
뽑으니깐 새로 나오면 또 갈라지니깐 또 뽑고 또 뽑고ㅋㅋㅋ 옛날엔 피났는데 지금은 그냥 쏙 뽑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1
16:00 l 조회 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7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6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6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1
16:00 l 조회 9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7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1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8
15:59 l 조회 19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3
15:58 l 조회 24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9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6
15:58 l 조회 32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8
15:58 l 조회 33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5
15:58 l 조회 14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11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