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14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2년 전 (2023/8/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트라이 몇번 한 사람들만 모였는지

1관 1트로 넘어갔는데

중간에 공대원들끼리 수다 떠는데

1관 10트했는데도 못깼는데 오늘은 바로 깼다 이런식의 대화가 나왔거든

공대장인 바드가 그럼 쫑내야된다고 2,3관이 훨씬 어려운데 저렇게 하면 못깬다면서

저말 듣고 나서 긴장이 팍되더라


그리고 내가 노칸 트라이 할때는 수건 돌리기도 위장로브 안썼는데

바드가 두명 쓰라고하고 깼는데 하드에서 연습할거 미리한건가?


패턴 보는거 없이 깰 수 있는건 다 깨고

트라이인데 1시간 30분도 안돼서 다 깼음


짤패턴 연습하려고 간건데 이거 빨리깨서 좋은건가 싶기도하고

트라이인데 죽으면 죄송합니다가 계속 올라오고,

나는 트라이팟 특유의 그 으쌰으쌰 하는 느낌을 좋아하는데 너무 불편했어

대표 사진
모코코1
아 진짜 저런 사람들 트라이 안 했으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트라이 예민할거면 숙제방 가라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어우 고생했네 예민할거면 트라이방 안왔음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트라이는 죄송합니다 금지 아니냐고ㅋㅋㅋㅋ 트팟에서 예민하면 개 불편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노칸에서 위장로브 ㅋㅋㅋㅋㅋ 하면 편하긴하지 근데 굳이? 어우 진짜 정신적으로 힘들었겠다 고생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6
으 트라이에서 왜 분위기 죽인대 피곤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역시 일반적인 트라이팟 분위기는 아니구나
난 노칸쯤 되면 알거 다 아는 레벨대니까 저런건가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7
뭐야; 저런애들은 트라이방 공대잡지마라ㅋㅋㅋ 트라이에서 10트도 못하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복귀하려고하는데 점핑권 질문있음!
21:18 l 조회 9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4
06.23 16:31 l 조회 94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115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104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7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80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5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3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70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4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7
혹사 로아와 잘 아는 사람 ㅜ5
03.26 00:41 l 조회 220
체술인파 이거 맞음??
03.23 14:47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