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73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9
이 글은 2년 전 (2023/9/01) 게시물이에요
담배착색 많은 사람,,,, 스케일링 하고나면 목 빠질 거 가틈 ㅠ
대표 사진
익인1
구분이 잘 안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착색이 잘 안 지워져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케일링할 때 치석 제거 외에 착색도 지우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치석도 제거하고 착색도 지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그리고 혀 크고 입 잘 안벌어지고 구개호흡 하는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성합니다 제성합니다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닙니댜 아닙니다 ㅠㅜ 제 일 입니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치석 진짜 많을 것 같은데,,,부끄러워서 못 가겠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와줄래?.. 나 치석 많은ㄴ건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끄러워할필요 없어!!이제부터는 매년가자!! 치석 많이쌓이면 나중에 잇몸 내려가서 이시리고 치주염 발생 위험도 있고 이사이도 벌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ㅠㅠㅠㅠㅠㅠㅠ 담배는 안핑 는데 치석왕일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석 많은건 안힘들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석은 절거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ㅋㅋㅋㅋㅋ 떼는 재미가있나?? 고건 다행이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 며칠전에 치석 많아서 너무 창피했는데 이 말 들으니까 위로가 된다 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ㅜㅠㅠㅠ 치석 많은 사람 즐겁게 라도 하지 착색은 목 떨어질 것 같아 진짜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아 직업 적성에 맞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 뭔가 기분 좋은 말이당 고마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쑨희야 교정은..? 나 교정했는데 스케일링이 너무 받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하는중이야?? 하는중이면 병원에서 꾸준히 해주지 않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해달라고 안하면 안해줘ㅠㅠㅠ
할때도 눈치보여...도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걍 해달라고 해!! 나 교정익인데 월치료 갈때마다 스케일링 간단히라도 해주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엥 거기 이상한거 아님? 나 교정힐때 월마다 가면 맨날 청소해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원장님 진료보긴전에 무조건 해줬어 스케일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안해줌 ㅠㅠㅠ 걍 원장쌤이 진료보기 전에 얼굴에 천? 같은거 덮어놓고 누워잇으라하고 원장 잠깐 들어와서 치위생사한테 뭐 말하면 치위생사가 철사 갈아주는거 빼고 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젊은 여자 애들 중에 치석 많은 사람 많니...
나 2,3년동안 안가서 가야하는데...부끄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는 아니지만 응 ... 생각보다 매년 오는 사람 별로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안부끄러워해도돼 입안 보는 직업이라 웬만하면 안놀라 부끄러하다 가는거 늦추지말고 꼭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나도… 성인되니까 이제 내 또래사람들이 내 치석 볼 생각에 더 가기 두려워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많아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진차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갠차나 나도 평생 안해보다가 고딩때 처음가봤어...ㅋ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앵님 초코나 커피 착색도 그런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편하게 가도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일인 사람이라 헉…..ᐟ 치석이 이리많다고??… 하면서 놀라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케일링도 치위생이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과위생사 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사가 거의 안하고 치위생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죄...죄송하빈다.....담커다하는..나...미안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카레도 좋아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잇몸이 안좋으면 잇몸치료를 권할텐데 치과면 그거 하고 , 스케일링 하고 다음부터는 치실쓰는 생활하면서 반년에 한번씩 가는게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케일링 처음하면 많이 아픈가 ... 무서워서 못가는중 ...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생에서 처음이면... 아플듯 왜냐면 지금까지 묵혀있던거 다 긁어내야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생에서 처음이면 아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엠지 . 20살되면 가야지햇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22살땐가 처음 했었는데 가글마취 함 해달라 하고 하면 안 아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 이거 찾아봐야겟다 .... 고마워 (〃⌒▽⌒〃)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첨 했을때 하나도 안아파서 그뒤로 매년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원래 치과 안 무서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나 개쫄보라 ㅠ 치과 갈때마다 긴장하고 가는데 스케일링 할땐 기분좋게 감 ㅠ 하고나면 뭔가 쾌감도 있고 그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프긴한데 참을만한 아픔이야 할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첨했을때 하나도 안아팠어 근데 두번째는 아팠음 하는 사람에 따라 다른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픔 나 3년인가 4년만에 첨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좀 아프고.. 썩은것도 몇개 있어서 이떼우는데 돈 꽤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사바사! 나 18년도에 교정 끝내고 22년도인거에 처음 갂는데 안아팠어! 근데 이번년도에 가니끄 아프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기준 밑에 할때는 괜찮은데 윗니 앞쪽 진짜 개아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켈링할때 안아프게하고싶은데 가글마취나
웃음가스 이런거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글마취잇냐고 병원에 전화하고가 없는곳도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화 해봐 보통 큰곳이나 새로 생긴곳이면 가글마취 다 있을걸 근데 해두 치석 많으면 쬠 아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너 내 치석 좋아할거같은데.. 아주그냥 미어터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스케일링으로 치석제거만 햇는데
ㄹㅇ 잘하셧음ㅋㅋㅋㅋ 안아프던데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치석은 없는 편인데 양치 빡빡하고 가도 입냄새날까봐 걱정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사랑니 표면? 맞닿는 부분에 커피 착색돼있는데 이거는 원래 스켈링으로 제거 안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레알 심지어 지워도 지워도 계속 보이잖아ㅠ 목 빠지고 팔 빠지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치석은 즐겁다니ㅠㅠ용기 얻고 간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몇개월주기가 젤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6개월 주기로 검진과 함께 하면 좋아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틈새 팁 뿌리고 갑니다^^
스케일링은 치과위생사가 수련 후 하는 전문적인 일이므로 명찰로 조무사인지 치과위생사인지 확인 후 전문가에게 받으세요(조무사가 하면 불법 행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오른쪽 어금니 3개정도 치석 겁내 쌓였는데 빨리 가야겠다 ㅠㅠ 치과글볼때마다 내 치석 생각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인정!! 스테인제거 힘들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6개월에 한번씩 가는데도 치석 많아서ㅜ 민망했는데.. 착색은 없어서 다행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선생님 치아 발치 하고 언제부터 빨대 써도 되나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주일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엠지 고맙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렴한가?? 흐앙 가기 무서워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만얼마면 받을걸 1년에 한번은 보험 적용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교정하는데 스켈링안해주시거든?ㅜㅜ 그래서 스켈링 안해도되나여 하니까 필요없을거같대 이거 진짜 ㄱㅊ아서 그러는거얒?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하는거면 안 해도 될 정도 맞을걸! 우리 치과는 올 때 마다 해주긴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치석제거 하러가야되는데... 너무아파......... 가기싫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본문이랑 약간 다른 내용이긴 한데
부끄럽지만 내가 치석 많은 편인데
치과 치료 받으러 갔다가 의사 선생님이 치위생사 분한테 어금니 쪽은 치료할꺼니까 거긴 치석 남기고 다른곳 스케일링 해달라 하셨는데 치위생사 분이 내 치석 룰루랄ㄹ라 제거하시다가(아마도 내가 치석 많아서 치석 제거 할때 신나신거같았음,,,)어금니까지 치석 싹다 없애셔서 의사 선생님 한테 혼나셨음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위생사분 귀여우셬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치석 엄청 잘끼는 이라서 갈때마다 민망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년전에 사랑니 뺄때 사랑니 부분만 스케일링 했는데도 약간 시린거같고 텅빈 느낌 들었는데... 혹싀 스케일링 하면 원래 그런 느낌 맞나여....?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일링하면 시려여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치석 없는 편인데.. 입이 작아서 크게 안 벌어져.. 그래서 맨날 혼남 ..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앞니에만 치석 겁나 많은 인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 특히 잘 안지워지는 착색 진짜 개 힘들고 혀가 두껍거나 물, 호흡 컨트롤 안 되는 환자도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 어제 스케일링했는데 이 옆에 치석 제거하니까 깨끗해지고 훨씬 좋아 감사합니다 위생사님들 제 삶의 질을 높여주셨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교정 끝나고 검진하러갈때마다 스케일링 해주시는데 너무 아파…ㅠㅠ 그래도 하는게 좋은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스케일링 진짜 아파도 꾸준히 해야대 안 하먄 나중에 잇몸 다 내려간당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시에 스케일링 받고 왔는데!
시원하니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스케일링 하는 거 너무 좋아해서 치석 많으면 행복함 오히려 치석 없으면 시시해서 실망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ㅁ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교정중인데 열심히 양치한다고해도.. 가아끔 이물질나와서 스케일링 하다가 치실해주실때 있는데 너무 죄송할따름…ㅠ 갑자기 생각남 수치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교정중이면 진차 어쩔 수 없서 ㅠㅠㅠ 모가 죄송하냐 그런 거 다 해주는게 치과 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임신해서 못간다ㅜㅜ매년갔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건강하게 애기 만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빨간치석은 왜그래??? 나 교정하고 유지장치에 빨간색? 핑크색 치석 하나 낀게 안빠져서 가야되는데 왜그래? ㅠㅠㅠㅠ개쪽팔려서 못가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간치석은 잘 모루게따.. 모가 쪽팔려!!! 치과에샤 일 하는 사람은 아무 생각 음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피 많이 나는 사람은??ㅠㅠ 나 치과 갈때마다 툭하면 피나고 지혈도 잘 안되가지고 되게 죄송했는데... 괜찮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몸이 안 좋으면 피 나는데 치과에서는 아무 말 없었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담배 착색도 지울 수가 있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스케일링으러 지울 수 있슴미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대박…근데 민망해서 못가겟네 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민망해!!!! 그런거 하러 가는곳이 치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쿠ㅜㅜ근데 딱보면 담배착색인지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엉 딱 보먄 알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글쓴이에게
헉 그렇구나ㅋㅋㅋㅋㅋㅋ댓글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1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
2:56 l 조회 5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4
2:54 l 조회 17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3
2:53 l 조회 32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41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10
나 모기 진짜 잘 잡음2
2:53 l 조회 14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6
2:52 l 조회 83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22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2
2:51 l 조회 16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4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51 l 조회 19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5
2:51 l 조회 38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3
2:50 l 조회 16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17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7
2:48 l 조회 54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4
인바디 봐줄 익 있아?8
2:47 l 조회 40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16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32
2:46 l 조회 3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