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986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1
이 글은 2년 전 (2023/9/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ㅋㅋㅋ 한아름송이 사이다다 | 인스티즈 

 

인플루언서들 해외 자주 나가는 걸로 말 나올 때마다 일하러 가는 거라고 그러는 거 보고 좀 기시감 들었는데 

뭔가 저렇게 말하니까 사이다임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플루엔자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러네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플루엔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순간 뭔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자연스럽게 인플루언서로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당당하니까 쿨해보이는데 ㅋㅋㅋ 구구절절 일이라고 따지는 거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대체 저런걸 왜 물어보지
자기는 여행못가서 배아픈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플루엔자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시감 든다는건 뭔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이질감 말하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게..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니까 무슨 기시감??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기시감이 영어로 데자뷰랑 비슷한 느낌으로 알고 있었는데 ; 다른 의미도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딜레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니까 ㅋㅋㅋ 나도 여기서 엥..?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니까..시기심을 말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아름송이 쿨하고 성격좋아보여 얼짱들 중에 계속 보게되는 사람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내숭없어서 좋아 다른 인플루엔자들 그 특유의 오글거리는 말투 + 친목질 보기 너무 민망ㅋㅋ다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무물 개웃긴거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5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66 성격 짱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77 얼짱시대때부터 호감이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분말 틀린거 없어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누구양??? ㅎㅇ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이건 맞고 틀리고가 없지않아? 본인이 저 직업에 대한 신념이나 자부심이 있으면 저렇게 생각할수있다고 생각하는데 조롱목적으로 박제하는건 보기 좀 안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 이게 왜 조롱거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맞말임 나도 피팅모델이라 아는데 저것도 빡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말인디... 모델들 해외 로케 가는 거랑 똑같잖아 직업에 귀천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ㅁㅈ...홍영기는 안그래도 자기 브랜드 자체가 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쇼핑몰 사장이 피팅사진 찍으러가는게 출장 아니면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맞는말인데?? 20벌씩 입는거면 출장인건 맞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아름송이 인스스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언니 개예쁜데 웃기기까지함 ㅋㅋㅋㅋㅋ 꾸밈없어서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아름송이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팬?모으려면 털털해야 먹힌다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풀루엔자 도랏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플루엔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아름송이 무물 매번 넘 웃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인플루엔자 개웃기네ㅋㅋㅋㅋㅋ그냥 읽다가 뭔가 이상해서 다시 읽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라리 저렇게 받아들이는 모습이 더 보기좋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름송이언니 개웃겨서ㅜ호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플루엔잨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 저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말투 진심 갸웃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호감임ㅠㅠㅠㅠ친해지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플루엔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아름송이 무물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아름송이 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ㅋㅋㅋㅋㅋㅋ이언니는 진짜 호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한아름송이 무물 진짜 웃김 ㅠㅠ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개사이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뭉순임당이랑 콜라보하면 조켓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니는 평소에 다른 인플루언서들이 일하러 간다고 한게 마음에 안들어서 저 답변이 사이다라는 것 같은데 난 저렇게 질문인 척 돌려서 꼽주는 사람한테 쿨하게 답한게 사이다라고 느낌ㅋㅋㅋ (해외 출장가는김에 겸사겸사 놀기도 하는데 뭐 어쩌라고^^) << 이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 억빠 오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개웃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저런 친구 하나만 있으면 맨날 웃겨서 행복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 누구 생각난다 ㅋㅋㅋㅋ 요즘 둘 안다니던데 싸운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손절한걸로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군데? 오지랖 발동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나도 괜히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홍영기는 누가 여행가는게 왜 출장이에요?라는 질문 히니까 옷 몇벌씩 안찍어봤으면 말하지 말라 그러던뎈ㅋㅋㅋㅋㅋ핵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건 맞는말이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인플루엔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한아름송이 얼짱시대때부터 성격 완전 취향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내돈으로 가는것도 아니고 본인돈으로 가는건데 일이든 놀러가는거든 그게 중요한가 그런거 신경쓰는 사람이 더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ㄹㅇ악마의 스타성 이 언니가 진짜 인풀루엔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인플루엔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한아름송이 그 얼짱때도 털털한걸로 웃겼는데 요즘 무물보 세상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저분과 상관없이 해외출장명목으로 가면 세금덜내지않아? 그래서 못마땅해하는거지않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1:53 l 조회 1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
1:53 l 조회 1
나 사주 같은거 보면 매번 승무원이냐고 묻던데
1:53 l 조회 1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1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
1:52 l 조회 1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