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 받자마자 기분나쁜티 팍팍내고 자기는 할말없다고 왜전화했냐고 이러면 어떻게해..? 자기 화풀릴때까지 전화하지말래 나도 자존심 다 내려놓고 연락한건데.. 심지어 싸운지 하루나 지났어 벌써| 이 글은 2년 전 (2023/9/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 받자마자 기분나쁜티 팍팍내고 자기는 할말없다고 왜전화했냐고 이러면 어떻게해..? 자기 화풀릴때까지 전화하지말래 나도 자존심 다 내려놓고 연락한건데.. 심지어 싸운지 하루나 지났어 벌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