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9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2년 전 (2023/9/17) 게시물이에요
난 들어온지 얼마 안됐고 

총 세명인데 항상 그 둘끼리만 서로 얘기해 

사적인 얘기 하는 것도 아니고 근무 관련 얘기로 떠들거든 근데 그렇기 때문에 난 더욱더 잘 모르는 부분이라 대화에 낄수도 없고 애초에 껴주지도 알려주지도 않아.. 그러니까 둘이서 서로 계에에속 근무 얘기로 막 떠들면 난 옆에서 걍 허공만 바라보고.. 더 무뚝뚝해지게 되고.. 

원래 다 신입한테 저렇게 대해? 대화에 안 껴주나.. 아예 나랑 대화 안하는건 아니지만.. 약간 계속 투명인간 취급 당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일할땐 어때? 쓰니한테 잘 알려주고 도와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친절하게 알려줘 화내거나 그런건 없어.. 그냥 소외감만 오지게 들뿐이야ㅠㅠ 보통 한 공간에 같이 있으면.. 껴주는게 정상 아닌가…..싶네.. 언니들이라 더 불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매하다.. 그분들이 내향형이시거나 그러면 안친해졌을때 말을 못걸거나 하는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향형은 아니신듯해ㅜㅜ 딱히 나랑 친해지려는걸 못 느꼈는데.. 걍 마이웨이로 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상황이 지금 이런데 나중에는 상황 좋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딱히 .. 그냥 셋이 같이 있는 자리를 최대한 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난 그만둘까 고민 중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
10:35 l 조회 1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
10:35 l 조회 1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
10:35 l 조회 1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1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2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
10:35 l 조회 2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
10:34 l 조회 5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5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1
10:34 l 조회 15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2
10:34 l 조회 24
반도체 끝났네 코스피 다시 4000가보자고!!
10:33 l 조회 11
마운자로 7.5미리 59만원 냄
10:33 l 조회 13
어제만해도 400간다더니 오늘 떨어졌다고 더 떨어질거라하고ㅋㅋ
10:33 l 조회 12
옷입은거 좀 봐줘ㅜㅜ 6
10:33 l 조회 19
알바 안구해지는데 넉넉잡아
10:33 l 조회 11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9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7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