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들어온지 얼마 안됐고 총 세명인데 항상 그 둘끼리만 서로 얘기해 사적인 얘기 하는 것도 아니고 근무 관련 얘기로 떠들거든 근데 그렇기 때문에 난 더욱더 잘 모르는 부분이라 대화에 낄수도 없고 애초에 껴주지도 알려주지도 않아.. 그러니까 둘이서 서로 계에에속 근무 얘기로 막 떠들면 난 옆에서 걍 허공만 바라보고.. 더 무뚝뚝해지게 되고.. 원래 다 신입한테 저렇게 대해? 대화에 안 껴주나.. 아예 나랑 대화 안하는건 아니지만.. 약간 계속 투명인간 취급 당하는데…

인스티즈앱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