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23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2년 전 (2023/9/19) 게시물이에요
나는 휴지나 바닥에 세팅하는 거 싫어하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서 개인 그릇 나오거나 없으면 기본 찬에 안묻게 그릇위에 올린단말야  

개인 접시 나오기 전까진 세팅 안하고 싶은데 앉자마자 기본 찬 나오기도 전에 젓가락 세팅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런 남들이 보기엔 내가 미숙하다고 생각할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지 꺼내서 깔고 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먹을땐 안두고 누구랑 같이먹을땐 휴지 깔고 나눠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역시 대부분 그렇구나 난 휴지위에 올리는게 싫어섴ㅋ ㅠ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바닥에... 뭔가 휴지가 더 지저분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앞 손님 가면 다 닦고 하는데.. 그냥 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휴지 깔아 음식 나오고 세팅하는 거 쓰니나 가족들끼리 먹을 땐 상관없는데 대다수는 미리 수저 물 세팅해놓으니까 다른 사람이랑 먹을 땐 맞추는 게 나은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역시 내가 좀 특이한거였구나..
남들이 하니 글케 행동해왔긴한데 계속 석연치는 않았거든 고냥 따라야겠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빵모양 말랑이 같은거 냄새 좋아?
20:25 l 조회 3
이 경우에 결혼식 갈 것 같아?
20:25 l 조회 6
오랜만에 자취하는 사람의 밥«٩(*´∀'*)۶»✨
20:24 l 조회 10
진짜 세상은 착한 사람이 바꾸는 것 같아
20:24 l 조회 8 l 추천 1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
20:24 l 조회 11
결혼하지마...6
20:24 l 조회 16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1
20:23 l 조회 8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1
20:23 l 조회 21
인티에 글쓰기무섭다 좀만 논란된글이몀 인스타나 다른곳에 퍼갈까봐ㅜ
20:23 l 조회 6
송파강동쪽 사는 익들아 러브 버그 언제 없어져ㅠㅠ
20:23 l 조회 7
산부인과 생리끝나고 바로 가도돼?1
20:22 l 조회 3
피크민 혹시 담주에 하는 꽃심기 도전
20:22 l 조회 3
문어괄사 개좋음 진짜
20:22 l 조회 18
쌀국수 맛있긴한데 1시간불리는거 귀찮고 하기싫음 ㅜ
20:22 l 조회 2
직장인들 도와줘 상사가 어깨나 등 1
20:21 l 조회 17
다들 저녁 뭐먹엇어?2
20:21 l 조회 6
편견은 아닌데 대체로 학벌 낮은 사람들이2
20:21 l 조회 46
남친 일본인인데 자꾸 일본어 시킴 하 ㅜㅜ 3
20:20 l 조회 23
콤푸차 효과 있어?3
20:20 l 조회 8
나 너무 나태한거 같음..2
20: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