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67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2년 전 (2023/9/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얼마나 어리석은 결정이었는지 알겠니 감독아?
대표 사진
무지1
내일도 창진이 우혁이 볼 수 있길 기대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창진이는 당분간 계속 스타팅일거 같고 원준이 오기 전까진?
우혁이는 음.. 감독 마음을 모르겠다 ㅠ

2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우혁이 첫타석에 안타치고 나 안도했잖아 이게 맞냐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ㄹㅇ 나도 후.. 다행이다 싶었다 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니까 눈이 있으면 좀 봐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6분 남았습니다 마지막 투표할 기회 놓치지 마십쇼
13:54 l 조회 3
우리 올스타 3
13:44 l 조회 76
나도 유니폼 사이즈 추천해줘!!3
13:43 l 조회 21
장터 틴틴팅클 유니폼 구해요
13:41 l 조회 19
아 헐 나 오늘 올스타 투표 못했네1
13:41 l 조회 53
장터 틴틴팅클 응원타올... 구해요...6
13:35 l 조회 60
6/25 고척 단석 당일에 양도글 올리면 양도 될까..? 4
13:33 l 조회 32
정작 김도영 "나 지금 너무 못해”1
13:16 l 조회 129
올스타 투표 마감 55분 전😵‍💫1
13:05 l 조회 37
아니 근데 앱 좌석창 왤케 확대된거야 2
12:53 l 조회 90
작도랑 우혁이 어제 사설가서 훈련했대7
12:43 l 조회 321
올러 화이팅🍀1
12:34 l 조회 60
. 12
12:32 l 조회 261
무지들 얼른 투표하자 ㅠㅠ 4
12:27 l 조회 86
본인표출장터 6/26 잠실 3루 네이비 332블럭 2연석 양도 7
12:15 l 조회 97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 2
12:07 l 조회 143 l 추천 1
도영이 최근 인터뷰들 다 왤케 맘이 아프냐7
12:02 l 조회 307
장터 6/30 쓱전 양도 (응특 단석, k5 2연석)
11:46 l 조회 29
오늘 사직 예매할건데2
11:29 l 조회 83
장터 완료 10
11:24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