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명했었어서 작년에 다른 고등학교가서 신청해서 내가 졸업한 고등학교에 욘럭가게 만들었는데 당시에 내가 졸업한 그 교행 직원이 하는말이 지금 방학이라 학교 선생님이 없어서 바로는 안된다 3개월 기다려야 한다해서 급한게 아니라서 기다렸다? 그리고 3개월뒤 컴터로 확인해보니 안되어있는거야.. 솔직히 빡쳤어 내가 직접 전화 거니까 담당선생님이 출장중이랬나? 오후에 전화달라 그래서 전화즈니 이핑계저핑계돼서 내가 묘칠뒤에 다시 전화걸어서 재촉하니까 그제서야 해주더라 오분만에...? 왜이러는거야 사람 빡돌게? 초 중도 바꿔야 하는데 벌써 짜증나

인스티즈앱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