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48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51
이 글은 2년 전 (2023/9/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 사람 아니면 안 만나고 싶고 

운명인 거 같구 꼭 결혼하고 싶고 그랬어?
대표 사진
둥이1
아닝? 남들 다 하는 이별 그거 질질 짜면서 드라마 퀸 되는거 개 에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첫 이별 할 때도 눈물은 커녕 크게 슬프지도 않았음
그냥 한 20분정도 아 이제 이 남자랑 여행 못 가겠다, 이정도 공허함만 있었음
그 뒤 피자 시켜 먹고 티비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ㅋㅋㅋㅋㅋ아 이런 성격 너무 부러운데 비결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원래 감정의 진동폭이 적은 편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며칠 만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년 4개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웅 난 그랬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응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그 사람이랑 결혼? 정신나간 생각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ㄹㅇ..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그래서 그런말 있잖아 첫연애 끝나고 내 옆에 남아있는 친구들한테 감사해야한다고... 나의 진상짓 다 받아주고ㅎㅎㅎ 난 천년의 사랑인줄 알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ㅋㅋㅋㅋㅋ아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걔랑 결혼했으면 어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ㄹㅇ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ㅇㅈ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비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네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펑펑 울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지금은 헤어지길 잘했다 싶음! 훨씬 좋은 사람 만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그랚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응 3시간동안 잡으면서 울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절레절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그랬어 ㅋㅋㅋㅋ오래만나서 그런가 쉽지 않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랑했던 크기와는 다른듯,, 그냥 있다 없는거에 대한 허전함 이런게 커서 그랬던것같아
근데 결과적으로는 헤어지길 잘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ㅇㅇㅇ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ㅇㅇ 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대부분 그럴걸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많이 힘들지는 않고 적당히 보고싶고 생각나고 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까 그것도 아까운 사람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헤어지고 2년반 지났는데 얘랑 잘사겨서 결혼까지 했음 좋았을텐데 생각함..
그뒤로 만난 사람들이 다 쟤보다 별로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아예 없었음 ㅋㅋ 오히려 홀가분해서 기분이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오 나도ㅋㅋㅋㅋ 이별할 줄 몰라서 너무 질질 끌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맞아 이별할 줄을 몰랐다는 말이 너무 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결혼 생각은 없었고 이별은 힘들었어 근데 이별은 쭉 힘들던데 걍 사람성향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웅 힘들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막 얘랑 결혼하고 싶다!!! 이거까진 아니었지만 뭔가 그런 대화를 하면서 나에게 주는 확신들? 애정표현들에 정신을 못차렸던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이별 장난 아니었지 맨날 울고 ㅠㅠ 근데 것도 일주일 가고 끝났음 ㅎ 이주 지나니까 싹 잊고 멀쩡해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힘들긴 했는데 오히려 이별까지 가는 그 기간이 슬프고 딱 헤어지니까 오히려 후련하더라! 더 좋은 사람 만나면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전혀... 좋아하는 마음이 크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했고, 거기서 더 마음이 안 커져서 헤어질 때 구냥 미안함뿐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헤어지고 정신과 갔음.. ㅋㅋㅋ 지금은 연애경험 그 이후로 한 다섯번정도 있는데 여전히 이별은 힘들지만 극복 노하우가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극복 노하우 알려줄 수 있어 혹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극복노하우가 일단 정신이 졸린 상태면 좀 덜 힘들더라.. 난 원래 낮에 커피마시고 정신멀쩡한 상태로 공부했는데 이별하면 커피 안마심.. 심지어 막 숨도 못쉴정도로 힘들면 낮에 수면유도 영양제 먹고 생활함 ㅋㅋㅋㅋ졸리면 아무 생각 안나거든.. 그 상태에서 일부러 좀 괜찮은 이성들이랑 데이트도 다니고 그러다 보면 한 이주만에 괜찮아지더라.. 근데 내 몸과 평판은 나빠질수있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극복 노하우 공유 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윗댓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ㄴㄴ 딱히 잘생긴애 만낫는데도 별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2년 만난 나는 정말 힘들었다ㅠ 가슴이 ㄹㅇ로다 아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어떻게 극복했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 헤어지고 6개월간 힘들어서 결국 붙잡고 쫌 다시 만나면서 못한것들 못말한것들 풀고 미련 없이 정리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결국 헤어졌구나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웅 상대가 상당히 쓰레긴데 내가 못 놓고 있었덩 지금은 다른 사람이랑 3년째 만나는둥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31에게
나랑 똑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대방이 쓰레긴데..
그냥 내가 정 떼는 법을 몰라서 힘들어 하는 듯 ㅠㅠㅠ 첫 연애이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59에게
맞아 첫연애라 굉장히 서툴렀어…^^ 사람 보는 눈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함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ㄴㄴ 헤어질때 오만정 다떨어져서 후련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한달만나놓고 1년넘게 진짜 미친듯이 힘들어했어 1년내내 ㄹㅇ 하루종일 생각났을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둥아 이거 내가 될 것 같은데 넌 어떻게 잊었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아니긴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처음 3일만 힘들었음
지금은 한달 지났는데 멀쩡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엉 심지어 장기연애 했어갖고....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엉... 그 사람 아니면 안될 것 같단 생각은 안해봤는데 이별 자체로 엄청 힘들었어 '그냥 마음이 식어서 헤어진다' 이 자체를 이해 못해가지구 자꾸 복기하고 이유를 나한테서 찾고 우울해지고 그랬음. 그러다가 아 대부분의 커플은 사귀다가 큰 이벤트 없이 식어서 헤어질 수 있구나 알게된 순간 정말 머릿속에서 그 사람 생각 싹 사라져서 얼굴도 기억 안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닝... 모든 이별이 다 시원했어 다 똥차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는 결혼하면 안될 사람인건 알았는데 억지로 끊어내느라+나도 처음이라 미숙해서 후회 등등 감정이 남아있는 상황이라 진짜 길가다가도 통곡하고 그랬어
시간 지나서도 재회 못놓고 연락하다가 시간 한참 지나서야 내려놓기 시작했고 8달쯤되니까 잊어가더라
그 기간동안 내가 없었어 그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리고 상대방도 끝맺음이 무례해서 더그랬던거같애
거의 정신과 가고싶을정도였어ㅠ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다음 사람 만날 때까지 2년을 못 잊고 몇 달은 맨날 울고..지금은 4년 지났는데도 종종 생각나 생각하면 짱나긴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아니,, 그냥 헤어졌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사귄지 얼마 안됐을때는 나는 그애랑 오래사귈거같다는생각이들면서 아 그렇게 오래사귀게된다면 결혼하겠지...?라는 생각??근데 걔가 어느날 카톡으로 헤어지자할때는 갑자기 피가 식어가는 기분이 들면서 나 자체가 냉정해지던데 그냥 그래서 이유도 안물어보고 그래 헤어지자함 근데 내가 첫연애라서그런건지는 몰라도 걔가 연애중에는 잘해줬던게 많아서 그런지 그뒤로부터 지금까지 연애를못함(소개팅이고 뭐고 다 실패)ㅎㅎㅎㅎㅎ다시만나고싶은생각은없는데 진짜 가끔가다 한번씩 드문드문 생각나긴하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진짜 걔 아니면 안될 줄 알았지...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지 싶다ㅋㅎㅋㅎㅋㅋㅅ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음 난 한 달도 안돼서 헤어져서 별 타격감은 없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걔가 그리워서보다는 걔한테 당한게 억울해서 죽을거같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와 나는 진찌ㅡ 넘 힘들었어…지금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힘들었을까싶을정도로ㅜ 넘힘들어서 1년뒤 다시 붙음 이젠 헤어지는게 넘 무서워 걍 그 과정이 진짜 괴로움 헤어지는거 짇짜 어케해…성숙한사람들이 헤어지고 극복이 쉬운거같아 난 젤 미성숙할때 헤어졌어서 그런가 놓기가 쉽지않았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첫 연애는 열불났는데 ㅋㅋㅋㅋㅋ 그 뒤로는 그랬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운명, 결혼 같은 생각은 안 했고 엄청 힘들었긴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ㅇㅇㅇㅋㅋㅋㅋㅋㅋ 밥도 안 먹고 울면서 과거 생각ㄱ하면서 어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별로....? 내가 차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10일정도 힘들고 말았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그정도로 안 좋아해서 걍 딱 한번 울고 끝나서 주변은 다 내가 찬줄 알았지만.....^^ 지금 만나는 남친이랑 헤어지면 본문일듯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나는 두달 내내 울었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너무 홀가분해서 헤어지자마자 잊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그냥 얘만큼 좋아하는애를 만날수있을까 이런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생각도 안나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그뒤로 남자친구 잘 사귀고 레알 시간이 약아야^^다 잊혀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 진짜 그때만큼 울라고 돈 주고 시켜도 못 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는 레전드 슬픔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40일 사귀고 헤어졌는디 오열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정신과랑 상담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난 첫연애는 내가 진짜 안좋아했어서 아무렇지도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내가 안좋아하기도 했고 짧게 사겨서 걍 이제 퇴근할때 누구랑 연락하냐,,그래도 덜 헛헛했는데 이러고 다음 퇴근때부터 아무생각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내가 이제 죽는건줄 알았었던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7살인데 인생에서 제일 슬펐을 때가 그 때였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5:19 l 조회 5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12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3
15:17 l 조회 17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2
15:16 l 조회 16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23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14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19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34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21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1
15:05 l 조회 22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3
15:04 l 조회 32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20
15:01 l 조회 55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8
15:01 l 조회 21
인스타 추천에 자꾸 뜬다
15:00 l 조회 1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엔팁익 있어?
14:59 l 조회 6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
14:56 l 조회 24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9
14:56 l 조회 32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3
14:50 l 조회 31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24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