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77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25
이 글은 2년 전 (2023/10/01) 게시물이에요
남자가 외적/내적으로 평범한데 금수저 vs 남자가 외적/내적으로 완전 친구의 인생 이상형인데 중산층
1234

대표 사진
둥이316
222행복한 게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7
너무나도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8
2 금수저는 세상에 많고 찾기 쉽지만 내적외적 모두 이상형은 세상에 많이 없고 찾기 어렵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9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0
중산층 정도면 닥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1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2
닥 후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3
중산층이면 2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4
내가 결혼한다면 무조건 2지만...
2는 사실 내적 외적 이상형인지 아닌지 성격이 잘 맞는지 아닌지 이런게 남들의 눈에 안보이기도 하고 남들 기준에서는 그 사람이 이상형이 아닐수도 있음
가까이서 결혼한 부부를 자주 보는 경우가 아니면 부럽다는 느낌을 안받을수도 있음
근데 1은 남들 기준에도 누가봐도 돈 많은게 보이니까
1이 남들이 보기에 부러운 결혼이 될 수 있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4
내가 가지고 싶은거에 욕망하고 부러워하는거니까 친구의 남편이 내 이상형이 아니면 돈 많은게 더 부러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5
당연히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6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7
1 짜피 외모는 늙고 남는건 돈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8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9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0
22 외내적 다 충족이면 흙수저라도 혹해서 고민되는데 중산층이면 완전 감사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1
밸 붕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1
외적 이상형도 이상형인데 내적으로 잘 맞는 사람 만나는 거 너무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0
22 인생 이상형 외적/내적은 기적의 확률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2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3
2 진심으로 행복한건 2일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4
1이다 무조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5
내 기준 밸붕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6
후자
금수저는 일시적으로 잠시만 행복이지만 후자는 죽을때까지 행복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7
(부러운건 딱히 없는데)

1번 2번이 남편이나 시댁이나 주변에서 내 친구한테 전부 잘해준다는 조건이 똑같다면

2번이 좀 더 친구가 더 행복해 하지 않을까 싶네. 중산층이라도 돈에 대한 부족함이 덜 하긴 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8
행복감은 솔직히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9
ㅇㅏ 제목 부러워인데 더러워로 읽어놓고 본문보거 이게 뭐가 더럽지? 싶었는데 부러워였네 그럼 난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0
2 너무 잘맞는 사람보면 어떻게 저런 짝을 만났지 싶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1
22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2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3
어릴땐 1이지만 나이먹을수록 2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4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5
111111111 돈이 최고더라 난 나이 들었는데도 111번이 가장 부러울듯.. 2번은 언제 어디서나 만날수 있지만 찐 금수저는 만나기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6
내가 행복한건 2지만 남들보기엔 1.성격 개차반, 못생긴거 아니고 평범한데 금수저이면 주위에서 인생폈다고 이야기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7
2
중산층이면 겁나 괜찮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8
밸붕 후자 아니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8
중산층이면 어느 정도 사는 건데 외내적까지 충족되면 걍 유니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9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0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1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2
아무도안부러움...그냥 갔나보다.. 잘살면좋겠다..끝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3
ㄹㅇ 후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4
외모는 늙지만 이상형이 늙는거하고 평범한 사람이 늙는거하곤 틀리구 게다가 내적이상형이면 오래오래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어 내가 살아가는 데에도 좋은 원동력이 될 것 같앙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5
제발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6
222 외적내적 내 인생 이상형인디 돈까지 벌어와? 이건 너무나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7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8
흙수저여도 2임 솔직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9
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0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1
22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2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3
후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4
22 밸붕이야 중산층이아니라 흙수저로 잡아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6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7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8
1 나는 이상형 만나도 한 결혼 5년차부턴 그냥 그럴거같아서.. 걍 평범하게 살아도 행복할듯 나중에 병원비 걱정이나 덜고싶음ㅋㅋㅋ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9
11
2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8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1
2:47 l 조회 9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16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17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2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1
전연애 결별 사유12
2:18 l 조회 56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2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60
보고싶다1
1:58 l 조회 37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6
1:48 l 조회 360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31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32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35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43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11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6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31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