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1751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이 용돈주는게 특이한거야?
417
2년 전
l
조회
79058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달 나한테 20이나 30 용돈쓰라고 주는디 둘다 학생이긴해!
7
1
2
3
둥이244
ㅇㅇ
2년 전
둥이245
매달은 오바지 부모님도 아니고 남인데.. 좀 건강하지 않은 관계로 보임
2년 전
둥이246
월 30에 스폰 소리까지 해?ㅠㅠㅋㅋㅋㅋㅋㅋ.....진짜 극가성비 스폰이네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247
30에 별소릴다듣네
2년 전
둥이248
공부하는 남친 뒷바라지한다고 동갑에 내친구는 매달50씩 용돈주는것도 봄.. 암생각안듦
2년 전
둥이249
개이득 난 좋아
2년 전
둥이250
내 친구는 23살인가 24살에 30대 만났는데 그때 그 오빠 카드 받아서 이삼십 쓰더라... 나이 차이가 많이 나긴 했어도 너무 아무렇지 않게 얘기해서 내가 이상한가 했었는데 지금도 난 좀 이상하게 보임 +혹시나 싶어서 덧붙이면 ㅇㅈ교제 이런 쪽으로 이상하다는 거 아니고 그냥 그렇게 돈 주는 게!
2년 전
둥이250
근데 그래도 내 친구는 나이 차이도 많이 났고 학생+직장인이었으니까 둘이 괜찮으면 그럴 수 있겠다 싶은데 본문은 둘 다 학생이라 읭스럽긴 해
2년 전
둥이251
용돈으로 용돈을 준다는게ㅋㅋㅋㅋㅋ 주는 사람도 받는사람도 정상은 아냐
2년 전
둥이252
ㅋㅋㅋㅋ 착하넹
2년 전
둥이253
나도 내가 쓸 돈 여유있게 있고 애인도 애인이 쓸 돈 있고 해서 그런가 왜 굳이 용돈을 주고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음 차라리 선물을 주고 받는 게 낫지 왠 현금???????싶은 느낌
2년 전
둥이254
내 남친도 자꾸 용돈주고싶다는데 거절하는중...
2년 전
둥이255
둘다 학생인데 주는거면 좀 특이하긴 하네
2년 전
둥이256
둘다 학생이면 발란스 안 맞는 느낌이야 직딩이 학생한테 주는거면 이해가능
2년 전
둥이257
같은 학생인것도 띠용이고 알바도 아니고 부모님이 주신 용돈인거 빤히 알면서 그걸 또 받는 것도 띠용임 ㅋㅋㅋㅋ 철없는 둘이 만났구나 싶음
2년 전
둥이258
.. 난 생활비 받는데 .. 걍 돈 많으면 그럴 수 있는 거 아닌가?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음 걍 이런 커플 있고 저런 커플 있는 거지
2년 전
둥이101
뭐 재벌이랑 사귀어? 서민들 다 고만고만한데 너 생활비 주는거면 그냥 원조교제하는거지
2년 전
둥이258
?? 뭔 원조교제야 ㅋㅋㅋㅋㅋ 니가 나랑 내 애인에 대해서 알아? 뭔데 멋대로 판단하고 말을 함부로 해 ㅋㅋㅋㅋ 하루 이틀 만난 것도 아니고 4년 연애에 결혼 전제로 생각하면서 양가 부모님 서로 뵙고 진지하게 만나는 중임 재벌도 아니고 둘 다 걍 일반적인 자영업함 내가 얘 사업 시작할 때 금전적으로 많이 도와줬고 그게 잘돼서 지금 생활비 받는데 그게 원조교제 들을 일이냐? 나뿐만 아니라 다들 개개인의 사정이 있을 거고 고작 여기 몇 줄 적는 걸로만 사람의 전부를 판단하려고 하지 마 니가 아는 것만이 전부가 아닌거 스스로 알 텐데 대체 왜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짓껄이는 거임 내가 처음부터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너한테 그런 말 들을 이유 없음 개인 의견 남기는 댓글에 본인하고 생각 다르다거 굳이 대댓글로 타인 비꼬면서 깎아내리는 거 진짜 무식한 행동인 거 인지 좀 해라 세상엔 너같은 환경만 있는 게 아님
2년 전
둥이101
아니 걍 너 원조받으면서 사귀잖아 그게 문자 그대로 원조교제야 너 말처럼 따지면 스폰받는애들 원조교제하는 애들 업소 나가는애들은 사연 없는 줄 알아? 걔네도 남자들이 사랑해서 돈줬나보지
2년 전
둥이327
너는 병있는거같아
2년 전
둥이101
327에게
병은 원조교제하는 너랑 쟤가 있는거 아닐까
2년 전
둥이327
101에게
ㅇㅋ확인
2년 전
둥이258
띠용 … 원조 교제 뜻은 알고 말함? 금전이나 편의를 제공란 댓가로 성행위를 대상삼는거잖아 ㅋㅋㅋㅋ 이런 것까지 말해야 하나 싶지만 난 성행위를 한 적이 없는디… 조건과 조건이 확실해야 하는데 니말은 틀린게 걔넨 사랑해서가 아니라 돈 벌려고 / 성행위 하려고 라는 정확한 목적 자체가 있잖음 댓가를 지불하는 거지 한두 달도 아니고 그런 목적으로 너같음 재벌도 아닌데 연애를 몇 년씩이나 할 수 있겠냐 연애 안 해봄?
2년 전
둥이101
258에게
뭐래 정신승리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네 스폰하는남자도 몇년씩 하는남자 많고 성행위만 하는거 아니고 스폰이랑 데이트도 하고 밥도먹고 카페도 간다 그럼 니 논리대로면 스폰하는남자랑 여자도 찐사네 ㅋㅋ하하 ㅋㅋ 넌 입으로 똥을 싸는 스타일이구나
2년 전
삭제한 댓글
101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101
삭제한 댓글에게
네 다음 원조교제녀
2년 전
둥이258
101에게
~녀 좀 붙이지 마라 남자임? 당연히 여자라고 생각하는 게 개웃기네 그리고 내 애인 성별도 밝힌 적 없음 ㅋㅋ 우물 안 개구리야 ,, 세상 좀 넓게 살렴
2년 전
둥이101
258에게
다음 원조교제~녀
2년 전
둥이259
약간 남녀 떠나서 애인한테 용돈받는게 화대받는것 처럼 보인달까.. 막 사정이 어려워서 도움을 받는것도 아니고 순수 매달 용돈을 받는다는게 뭔가 스폰서 개념처럼 보이고 막 좋게 보이진 않음 ㅋㅋㅋㅋㅋㅋ 경제적으로 의지하는 느낌.. 근데 그게 장기적으로 받고 있으면 빌붙어사나 생각될것같기도 함 ㅋㅋㅋ.. 애인을 ATM기 취급하는겅가 싶기도 하고. 근데 나였어도 꽁돈 생기는거니까 시선 상관없이 좋긴 할 듯..
2년 전
둥이260
일단 나는 주위에서 못 봄.. 근데 옛날에는 좀 있었나봐 울 엄마도 연애할때 아빠한테 용돈이랑 생활비 받으면서 공부함
2년 전
둥이261
달라는 것도 아니고 자기가 주고 싶고 여유가 있는 거면 알빠 아니지 뭐 본인이 주고 싶어서 주겠다는데 .. 신기해 하긴 할 듯
2년 전
둥이262
이상해.. 처음봐...
2년 전
둥이264
??
2년 전
둥이265
별의 별 소리 다 듣네..
물론 나도 받음 매달 받는거 아니고 가끔씩
물론 학생 학생 아님
2년 전
둥이266
정상적인 관계로 보이진 않음...주변사람들한테는 웬만하면 말하지마
2년 전
둥이266
백퍼 뒷말 감당하기 힘들어진다
2년 전
둥이267
둘 다 학생이면 더 이상해보임
2년 전
둥이268
나도 받아
2년 전
둥이270
난 남잔데 유학할때 사귄 여자친구 사귈 동안 용돈 준적은 있어. 걔가 밥 굶고 댕겨서 챙겨 준 거긴한데….중학교때부터 혼자서 유학하면서 진짜 여유없이 살던 친구라 ….나야 집이 좀 여유있기도 했고 가족들도 해외에 같이 있어서 넉넉한 편이였거든. 경험삼아 했던 파트타임에서 나오는 돈으로 용돈 준거긴 했어..지금 생각해보면 잘한건가 하는 생각은 들긴하는데 당시에는 얘가 돈 아낀다고 학교나 일 갔다가 쫄쫄 굶기도 하고 그렇게 좋아하는 음료도 좀 힘든 날 아껴서 사먹는걸 보고만 있기 힘들더라고… 근데 일반적이진 않는거 같아.
2년 전
둥이269
스스로 벌어서 주는것도 아니고 부모님한테 용돈 받은걸 쓰니 한테 준다고? 근데 그걸 쓰니는 또 받고? 둘다 이해안감
2년 전
둥이269
만약 받더라도 안쓰고 모아둘듯
2년 전
둥이271
아니ㅠ 학생인데 불쌍하지도 않냐.. 갸도 용돈 받는거 아님?
2년 전
둥이272
개이덕 아니냐
2년 전
둥이273
왜 받아....?
2년 전
둥이274
카드 쓰라고 주는 건 봤어도 용돈은...
2년 전
둥이275
받는애도 이상한데 주는애가 더 이상하다ㅋㅋㅋ 지가번돈도 아니고 용돈을 주냐?? 쟤네 부모님은 그것도모르고 2명한테 용돈주네 ㅋㅋㅋ
2년 전
둥이277
진짜 이상한애들많네 생각회로가남다르다 뭔여유가 되면주고 부러워서 그렇대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가안돼 딸도아니고 주기적으로 돈을 받는다는게.. 양심이없나 본인가치깎아내리는거임
2년 전
둥이277
여유있으면 그냥 데이트비용을 많이 부담하던가
2년 전
둥이278
주는게 이상하다고 생각못하는 사고방식이 신기함 물론 금수저인경우 제외
2년 전
둥이279
받을수잇을때
받아 ㅋㅋ
2년 전
둥이280
그건 남친네 부모님이 주신용돈이지뭐 ..ㅋㅋㅋ
2년 전
둥이281
지가 번돈이 아닌데?
특이하긴 하네
나였음 주변엔 말안할듯
나도 용돈 받은적있는데 직장인 대학생이었거든?
근데 난 그래도 말안하고 다님ㅋ
2년 전
둥이281
용돈 타서 애인주는걸 이상하게 생각 안하는 쓰니도 별나구
그걸 주변인한테 말하구 다니는것도 별나!
2년 전
둥이282
솔직히 그거 넙죽 받는거 진짜 없어보임;ㅋㅋ 심지어 둘다 학생이라며
2년 전
둥이283
데이트비용 다 내는것도 아니고 용돈은 이상해보이긴 해ㅠ
2년 전
둥이284
왜 주고 왜 받지..? 걍 이 생각만 듦 뭐..알아서 혀
2년 전
둥이285
좀 그래... 뭐 한쪽이 재벌 아니면
2년 전
둥이286
댓보늨데 양심도없고 경제관념도 없는거같음
사랑하면 주고받을수있지 하는데 그건 주는사람이 할말이고 받는사람이 말하기엔 스스로부끄럽지않나싶음
월 20~30용돈이면 매달 월세비용정도 대주는거임
직장인도아닌 학생이 ㅇㅅㅇ 보통은 부담스러워서 아 너저축하라 하지 헉 연인사이니깐 당연하지 개꿀 이러진 않음 아무리 철이없다해도 이제 20댄데 남들 시선도 의식하고 살줄 알아야한다봄
본인들끼리 좋으면 됐지라고 끝낼 문제는 아니라생각해 저런식으로 받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은 사회에서 문제됨
2년 전
둥이287
뭔 용돈을 왜줘,, 아빠냐,, 진심 이상함
2년 전
둥이288
애인 사이에 용돈이라는 말이 쓰인다는 게 이상하긴 해 준다고 받는 것도 희한하고.. 근데 내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하 애인 있고 장거리면 자주 못 해주니까 맛있는 거 사먹고 좋은 거 사 입으라고 주고 싶을 것 같아서 주는 심리는 이해 됨 근데 또 넙죽 받는 건 싫음(?
2년 전
둥이289
일반적이진 않지
2년 전
둥이290
매달 주는게 좀 이상하긴하네
걍 가끔 가다 맛난거 사먹어~~ 하고 주는것도 아니고
2년 전
둥이292
응.. ..
2년 전
둥이293
둘다 학생이면 더 이상한거 아닌가
2년 전
둥이294
보통 용돈은 윗사람(ex : 부모님)이 아랫사람(ex: 자식)에게 주지
연인은 설사 나이차이가 나도 윗사람-아랫사람으로 나뉘는 관계가 아닌 동등한 관계라고 생각함
그러니까 연인 사이에 용돈 주는 게 이상해보일수밖에...
심지어 쓰니 케이스는 나이차이도 안 나니까 더 그럼
2년 전
둥이295
애인 부자 ??? 그럼 이해가늩
2년 전
둥이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는 것 자체가 이상하긴 한데 지 월급에서 주는 것도 아니고 용돈에서 주는게 개웃김
2년 전
둥이297
정상적이지 않긴한데 댓글에 스폰 소리는 웃겼다 누가 달에 30내고 스폰을 해요 극가성비스폰이야 뭐야
2년 전
둥이298
매달 받는건 좀 이상하긴하네
2년 전
둥이299
저걸 좋다고 받는 것도 웃기네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300
찐사랑이네. 역시 사랑하면 돈 안 아껴
2년 전
둥이301
30가지고 스폰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
300은 돼야지ㅜ
2년 전
둥이301
이상하긴한데 걍 부러운딬ㅋㅋㅋ
저 돈으로 데이트하면 뭐가문제여
2년 전
둥이302
뭔가 걍 웃긴데...
2년 전
둥이303
왜 줘?
2년 전
둥이304
어릴 땐 특이했는데 나이먹어보니 이상한거 아니더라
그런 집안 분위기에서 자라서 그런거니까
2년 전
둥이305
이상해
2년 전
둥이306
엉 20대 때도 그런 말 들으면 기절했겠지만 30대 후반인 지금 봐도 이상해 ㅋㅋㅋ
2년 전
둥이307
자립심 없어보여
2년 전
둥이308
ㅇㅇ 데이트 비용을 더 냈으면 더 냈지 용돈을 따로 주고 그런 건 좀 이상한 거 같음 게다가 같은 학생인데?
주는 것도 그렇고 주니까 그냥 받는다는 것도 그렇고
2년 전
둥이309
왜주냐… 준다해도 거절해야지
2년 전
둥이310
특이하긴하네 같은 학생인데 매달 꼬박꼬박 2-30을 줘? 뭐 금수저 학생이면 모르겠는데. 둘다 무슨 마인드지 궁금하다
2년 전
둥이311
이상함…매우…
2년 전
둥이312
응..
2년 전
둥이313
쓰니도 이상하다고 느껴서 글 쓴 거 아녀?
2년 전
둥이314
상대가 얼마나 궁핍해보였음 지도 돈 없었을텐데 줬나 싶음
2년 전
둥이315
으 이상해
2년 전
둥이316
한명이 직장인이거나 나이차이가 쫌 나서 남친이 여유롭다 이런게 아니라 둘다 학생인데 용돈주는거면 당연히 특이하지
2년 전
둥이317
본인이 벌어서 애인한테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주는것도 아니고, 부모님한테 용돈 받아서 그돈을 애인한테 용돈개념으로 주는게 이상한거지,
부부사이도 아니고 연인끼리 매달 용돈이라니
2년 전
둥이318
엥
2년 전
둥이319
용돈이 몇백만원이라 주면 지맘이겠지만 그걸 주는게 애인의 발전에 좋진않을 거같음
2년 전
둥이320
특이한거야? 라고 묻는 애들 특
지가 이상한거 알면서 그 반응 즐김
2년 전
둥이320
그리고 남들이 이상하다 하면 이게 뭐가 이상해ㅠ? 난 모르겠는데ㅠㅠ 시전ㅋㅋ
2년 전
둥이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이상함.. 당장 먹고 살 돈이 없어?
2년 전
둥이322
애인이 금전적으로 엄청 여유있는 거 아니면 좀 이상하긴 해… 왜? 굳이? 애인한테 용돈을…? 게다가 같은 학생끼리?
2년 전
둥이323
이상해 진짜 급할 때 빌리는 거면 모를까
2년 전
둥이324
거지같아 없어보여ㅜ
2년 전
둥이325
오우.. 나 패푸 알바했을 때 동료 오빠가 자기 여친한테 50씩 주는거 보고 기겁했었음... 심지어 여친이 자기 블로그엔 스폰인냥 써놔서 진짜 별로라 생각했는데...
2년 전
둥이326
줘도 안받을듯....차라리 데이트비용을 더써달라그래 용돈말고
2년 전
둥이328
가끔 용돈해라고 보내줄수는 있을 거 같은데 매달 딱딱 주는 거면 좀 이상
2년 전
둥이329
22 뭔가 차라리 몇백짜리 선물 주는게 낫지 매달용돈이 느낌이 이상함
2년 전
둥이330
울 엄빠도 나 학생때 매달 안주고 내가 주라고주라고 해야 줬었는데
2년 전
둥이331
그걸 또 좋다고 받네
2년 전
둥이332
ㅋㅋ
2년 전
둥이333
좀 웃기긴 하네 ㅋ 난 절대 돈으로는 못주겠던데 ㄹㅇ 무리해서라도 선물을 해줬으면 해줬지 애인과 금전관계? 뭔가 이상함
2년 전
둥이334
한쪽이 직장인이면 가끔 뭐 사먹으라고 용돈 주는 경우 보긴 했는데 둘다 학생인데 용돈 주는건 처음본다….
2년 전
둥이335
내친구는 취업하니까 학생인 애인한테 카드주던디
2년 전
둥이336
차라리 데이트비용 부담을 더 하던가... 부모님도 아니고 용돈을 왜 받지..?
2년 전
둥이337
이상함
2년 전
둥이338
특이하지
2년 전
둥이339
난 준다고 하면 받고 싶음
2년 전
둥이340
애인이 뭐 금수저 아니고선 이상하긴함...
부모님도 아니고...
2년 전
둥이341
이상하고 나발이고 둘의 일이라 남이 뭐라하든 서로 좋으면 그만인데 주변에는 절대 말 안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둥이342
나는 오히려 좋아인데 돈많은사람은 돈을 주고 우리는 정신적인 네트워킹이랑 사랑 및 인정을 주는데 뭐가문제야? 한정된 자원으로 쓰고싶은 사람한테 주는게 문제인가?
2년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교수 계약서 받앗다
일상
프라다 보니백이 아른거려..
일상 · 2명 보는 중
너무 살쪄서 털이라도 깎아 본 견주
이슈 · 6명 보는 중
AD
조폭 출신 유명 BJ, 자전거 종주 미션 방송 중 교통사고로 사망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느 30대 일본인이 가난하게 사는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박명수 전 매니저 한경호씨 인스타스토리..JPG
이슈 · 2명 보는 중
🚨NCT마크 탈퇴 + 자필 편지🚨
이슈
AD
쓰봉 업체 "그걸 왜 100장씩 사요??"
이슈
문어괄사 흰색살까 핑쿠살까
일상
지능이 박살난 사람의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KTX 입석 빌런 썰.jpg
이슈 · 5명 보는 중
나르시시즘과 자기애의 결정적인 차이
이슈 · 5명 보는 중
3월 경복궁 화재 용의자 국적 비공개한다고 함
이슈
위고비나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아구통 날리고 싶다던 교수님 다른짤ㅋㅋㅋ.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할머니 경로카드 쓴 역삼역 20대남…서울지하철 부정승차 3년간 16만건
이슈
AD
트럼프: 이제 다들 각자 도생해라 난 모르겠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
132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48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
44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4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38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31
근데 ㄹㅇ 걍 멀쩡한 애들은 바로바로 새연애 함..
31
인티에서 연애 상담은 정말 쓸모가 없다는걸 오늘 다시 한번 느낌..
16
썸
연락이 너무 재미없어 30대라그래?
22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3
썸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9
근데 원래 직장인이랑 학생이랑 사겨도 9:1이나 10:0 안해?
20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13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
10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
12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3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4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3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8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5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
3
21:51
l
조회 11
술자리
21:43
l
조회 6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18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19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
4
21:41
l
조회 19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
1
21:40
l
조회 28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
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7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허현준
추가하기
더보기
와 현준이 대박 컬러러쉬 주인공이라는데?
1
현준이 보고 싶다
에러 떴네
현준아...애옹아...보고싶어
현준아 사랑해
오늘 너무 맘아팠다..
3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0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4
1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
1
2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8
3
썸 아니었던거같다
4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
8
5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6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7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
1
8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9
짝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0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
11
11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50
12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13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
1
14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15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3
1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
24
2
난 혈육한테 평생 절하며 살고있음...
9
3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5
4
생애 첫 크록스 샀어 40
4
5
문자로 급여 물어보는 거 에바야...............??
3
6
급상승
대구쪽은 전라도에 삼전 하이닉스 왜 거품물어??
10
7
유기자차 선크림 쓰다가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갈아탔는데
6
8
이거 집주인이 문자를 안보내주는데 지금 보낼까 내일 보낼까?
9
가슴 개커지고 싶다
5
10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11
하 자꾸 은은하게 나 남미새만드는 친구 짜증나
6
12
동기가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어떤 것 같아?
5
13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14
한국인들 남한테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
1
15
수능영어듣기 다 맞는수준이면
12
16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17
다들 인생 목표가 있어?
6
18
편알하다 우울해져서 죽고싶어지네...
19
친언니 미용사인데 인간적으로 진짜 실망했음
2
20
카톡하는게 일처럼 느껴지는 사람 있어??
1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
8
2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5
3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26
4
박지훈 훈녀스킬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
3
5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2
6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19
7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34
8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
9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10
뚱냥이, 뚱멍이도 학대다
3
1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40
12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10
13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14
많이들 갈린다는 거실 인테리어 취향
15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7
16
당근마켓 캐릭터의 비밀
1
17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18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
2
19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2
1
ㄱ
얘들아 나 토모토모 보려고 검색했다가
12
2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10
3
Overdoes 중독으로 알고있는사람 많음?
16
4
라이즈 9월 팬미
1
5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없어진거야?
1
6
근데 라이즈는 다들 순?하게 생겼는데 날티가 어디서 나는걸까?
10
7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
8
아 근데 날씨 이럴수록 7-8월이 무서움ㅋㅋㅋ
7
9
잼잼이 아이돌 오디션 보러 다닐건가봐
2
10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
6
11
ㄱ
누가 왼이 더 어올림?
3
12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
3
13
리센느 거제 수원 경주 홍보대사 ㅋ⫬ㅋ⫬ㅋ⫬ㅋ⫬ㅋ⫬ㅋ⫬
14
드림 팬미 스포
3
15
맨끝줄소년 어때?
7
16
손흥민한테 까부는것도 신기하다..
17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3
18
히든싱어 누구편이 어려워???
3
19
태산이가 너무 예쁘다...............
20
하지하지마 진짜 제왑스러운 노래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