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2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내 최대 배달비 4000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0~6000원대도 많더라... 안 쪽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시켜드시더라구 사장님이 한 번 궁금해서 여쭤보니 주변에 떡볶이 가게가 없다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쩔 수 없이 맘 먹고 시키는거일듯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아... 가끔씩 너무 추가 배달비가 많이 나와서 전화 드린 후에 취소해드리기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멀어서 비싼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손님들이 아무것도 없대 집 주변에... 여기까지 와서 포장 후 다시 또 집까지 언제 가냐고 그냥 배달비 낸다고 하셨던 기억이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기본 배달비 2500원임ㅋㅋ 5000~6000원대 배달비 찍고 들어오시는 분도 많다는 뜻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님 지역이 멀어서 배달비가 올라가도 가게는 똑같이 2500원 고정인거야?
그러니까 손님이 2500원 내도 5000원 내도 가게는 2500원인거지?
배달팁 비싼거 시키면 가게에도 손해일까봐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거까지는 모르겠는데... 가게마다 다른 것 같아!!!! 여기는 대충 사장님 말씀 들어보면 가게에서도 조금 더 부담하는 것 같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가급적이면 포장하는 게 서로에게 좋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난 배달비 3천 원 넘으면 그 식당은 포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3500이 마지노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같으면 그냥 매장에서 먹을텐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교통편도 여기.. 안쪽까지는 되게 안 좋아서(다른 알바분 말씀 들어보면 버스가 안 온다고 함) 그냥 배달비를 내시는 건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게에 배달팁 얼마 낸지도 보이는구나 가끔 너무 땡기면 6천원도 내고 시키는데 뭔가 민망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난 심지어 자주시키는데 ㅇ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 어 다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에 찍힌 추가 배달비 보고 와 대단하시다!!!!!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쿠폰 뭐 맥이고 얼마 할인받아서 시킨지 이런것도 다 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최대 6천원까지 가능ㅋㅋㅋ큐ㅠ근처에는 뭐 시킬곳이 별로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여기도 배달비 4500~6500원은 자주 보이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가고 오는데 버스비랑 시간 생각하면 시간 아까워서라도 돈 더 내는게 이득이라고 생각되더라공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생각해보니까 옷 입고 집 나가서 버스 기다렸다가 타기 > 포장 해서 집까지 다시 들고 오기 이 과정이 넘 힘들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배달비 15000원도 진짜 있어....?? 거짓말 같다고 느껴질 정도로 대단하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어 진짜 내가 생각나는 게... 최근에 밤 8~9시쯤 배민으로 주문 넣어주셨는데 ㄹㅇ안쪽이라 14000원 정도가 나와서 전화 드렸더니 취소해달라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거든... 근데 한 5분 후?에 다시 전화 주셔서 먹고 싶어서 안 될 것 같다고... 그냥 결제하겠다고 하셔서 음식 보내드렸었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으앜ㅋㅋㅋㅋㅋ그치 그분도 망설이셨군...너무 먹고 싶으면 이해 쌉가넝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3천원이 마지노선인데
유일하게 5천500원 주고 시켜먹는 집이 있는데 2키로정도 떨어진 곳이지만 버스타고 두번갈아타야하는 곳이라 그냥 배달시킴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2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
2:40 l 조회 2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3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2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
2:39 l 조회 2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2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1
2:39 l 조회 6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2
2:38 l 조회 6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2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2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6
2:37 l 조회 11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1
2:36 l 조회 27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5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4
2:35 l 조회 31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21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47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7
2:34 l 조회 216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
2:34 l 조회 65
밖에서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7
2:33 l 조회 35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1
2: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