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유학때 만났고 나는 취준생 애인은 대학생 한국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일본 기업 지원해서 내정 받았는데 솔직하게 말해서 회사랑 직무가 막 엄청 하고 싶은 일은 아니야ㅠㅠ 경력 쌓고 일본어 배울 수 있다는 점 애인이랑 같이 생활할 수 있다는 점은 메리트이지만 그 이외로 부모님이랑 떨어져서 살고 일본생활 이런거는 솔직히 리스크가 있다고 보는데 너무 고민 된다…. 애인은 무조건 오라고 자기가 서포트해준다고 하고ㅠㅠ 근데 하 뭐라고 할까 편한 건 한국이니까ㅜ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