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24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너무 심한거 아니냐?? 

직원이 깨진거  

너무 상처임... 최근일도 아님 

떨군거 아니고 

키가작아서 백사이드에서 컵 식기세척돌리려고 넣는 컵정리함에 넣는게 조금 버거운편이었어서 남자알바도움받고살았거나 까치발로 겨우겨우 넣었는데 

어느 날 바쁠때 빨리 짬 처리는 해야되서 하는데 남알바도 바쁘고 나혼자 하는데 컵 넣을려했던공간에 이미 컵이 들어있는지도 안보였고 못보니까 급하게 넣었더니 설거지삼촌이 깨진것같다고 알아보니까  

나도 속상했는데.. 자꾸 생각남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그만둬... 나 레스토랑 알바할 때 와인잔 3-4번 깼는데도 욕 안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잘린곳인데 가끔생각나서
첫날에도 손미끄덩해서 주방쪽으로 넘어가면서 깨졌는데 사과부터했냐고 물어봄
나도 한달안에 와인잔 주스잔포함 4 개나 깨먹음
오히려 호텔알바가 깨먹어도 유들유들해서 선녀일지경임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이 알바인 너한테 욕을 했다는거지?
나는 알바 애들이 유리잔을깨던 와인잔을깨던 기물을 깨던 안다쳤는지 먼저 체크하고 얼른 같이 치우고 기죽지말라고 괜히 나는 열트럭을 깼다고 농담해주는데..거기서일하지마 나중에 월급에서 컵값 뺄듯 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차 레스토랑 직영알바였어 이미 잘린곳인데 가끔씩 생각났어..
한달만에 4번깼는데 두번은 조용히 처리했지..
처음에 깰때는 미끄덩해서 주방쪽으로 넘어가면서 깨짐 본문 직원이 그거보더니 주방사람한테 사과했냐고부터 물어보더라
그리고 도피용으로 나중에 호텔일용직만 다녔는데 거기서 기물깨도 별말안하더라 깬거 두는 위치알려주거나 처리해주더라.. 어쩌다가 또 다른 호텔뷔페에서 들다가 컵 작게깼는데 직원이 익인이처럼 안다쳤냐고 물어봐주더라.. 난 그 이후로 이게 정상인거였구나를 깨달았어... 진짜 익인가 최고의모범답안같음...
그래서 호텔말고 딴데가기싫어지더라.. 새로구해야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엄청 깨먹었으 ~~~ 난 아직도 한달에 한두개는 꼭 깨먹어ㅋㅋㅋㅋ
그럼에도 주방에서도 소리듣고 어이구 칠푼아함서나와서 치워주고그럼
나도 애기들이 깨면 일단 홀손님들한텐 죄송합니다ㅠㅠㅎㅎ 하면서 뛰어가서 수습하고
이게 당연한거야 넌 소중하니까 너무 기죽지마 ㅋㅋㅋㅋㅋ 그 직원은 엄청 깨먹었을듯 ㅋ 자기 내면의 그릇이 그거밖에 안되는인긴한테
상처받을 필요없어애깅!!화이팅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비싸게 주고 찍은사진보다 네컷이 더 예쁨ㅋㅋ
17:38 l 조회 1
회사에서 싫어하는 사람 있으면 어케 지내?
17:38 l 조회 1
토이스토리 5천원 눈동자 2천원 와일드씽 2천원 주고 봄 ㅋㅋㅋ
17:38 l 조회 1
나 팔찌 샀서
17:38 l 조회 1
아 나는 옷 사는 돈이 너무 아까워...
17:38 l 조회 1
생리 일주일 전부터 가슴 겁나 무겁고 아프다ㅠㅠ 다들 이러지?
17:38 l 조회 1
누구나 결혼하면 성격 다 똑같아지더라
17:38 l 조회 1
홍명ㅂ 영상 보면 말을 진짜 못하던데
17:38 l 조회 1
여자는 연애하려고 하면 한다는 거 구라같음..
17:37 l 조회 1
하닉 300 298 이제 다음 고점은 어디지
17:37 l 조회 1
오랜만에 흰밥 먹어서 인지 생리 전이라 그런지
17:37 l 조회 1
나는 진짜 악의없이 한말인데 친구가 안좋게 의미부여하면 너네는 어떻게 함..?
17:37 l 조회 1
가슴 큰 여자들 이거 공감해?
17:37 l 조회 3
악마를 보았다
17:36 l 조회 5
구름 진짜 퐁신하게생김☁️🩵 4
17:35 l 조회 27 l 추천 1
아 ㅠ 오늘 너무 덥다
17:35 l 조회 4
근데 여기에 전체공개로 올라오는 회사썰은1
17:35 l 조회 14
문제 없는 가족 많을까..?
17:35 l 조회 9
취준 끝나고 문제집 다 주위 친구들한테 나눔했는데
17:34 l 조회 25
수준 떨어지는 사람하고는 절대 곁에 못지내겠는데1
17: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