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보통 이상 같은데 왜 이렇게 연예인들이 과하게 잘생겼다 해주지? 잘생긴 사람 많이 봤을텐데 그 생각을 했거든? 각잡고 꾸민 모습 보고 나니까 알겠더라 왜 사람들이 잘생겼다고 말하는건지 ㅋㅋ +내가 자꾸 주절주절 답글 다는 이유가 첫인상과 현인상이 너무 바뀌어서 양쪽 마음이 이해가 되기 때문..ㅋㅋ 혹시 불편하다면 그만 달게! 결론: 덱스 최고🐺❤️
| 이 글은 2년 전 (2023/10/05) 게시물이에요 |
|
얼굴은 보통 이상 같은데 왜 이렇게 연예인들이 과하게 잘생겼다 해주지? 잘생긴 사람 많이 봤을텐데 그 생각을 했거든? 각잡고 꾸민 모습 보고 나니까 알겠더라 왜 사람들이 잘생겼다고 말하는건지 ㅋㅋ +내가 자꾸 주절주절 답글 다는 이유가 첫인상과 현인상이 너무 바뀌어서 양쪽 마음이 이해가 되기 때문..ㅋㅋ 혹시 불편하다면 그만 달게! 결론: 덱스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