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27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5
이 글은 2년 전 (2023/10/05) 게시물이에요
얼굴은 보통 이상 같은데 왜 이렇게 연예인들이 과하게 잘생겼다 해주지? 잘생긴 사람 많이 봤을텐데 그 생각을 했거든? 각잡고 꾸민 모습 보고 나니까 알겠더라 왜 사람들이 잘생겼다고 말하는건지 ㅋㅋ 

 

+내가 자꾸 주절주절 답글 다는 이유가 첫인상과 현인상이 너무 바뀌어서 양쪽 마음이 이해가 되기 때문..ㅋㅋ 혹시 불편하다면 그만 달게! 결론: 덱스 최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눈 높은 편이라 피지컬은 좋은거 인정하겠는데 뭐가 잘생긴거지 했거든? 근데 잘생겼다고 말하는 포인트를 이제 캐치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요즘 수요상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사람마다 보는 눈은 다른거고 외모 기준도 조금씩 바뀌어서 그런것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댓글 보면 정석미남이 아니라 약간 잘생긴 타잔, 늑대, 날티, 대학교에서 인기 많을 상 이런 단어가 많은거 보면 애초부터 덱스를 배우 기준이 아니라 일반인 기준으로 보는것 같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실 피지컬, 목소리, 성격도 한몫했고
전체적인 아우라가 잘생김 필터를 씌우는듯

나도 첫인상은 55 정도 생긴 것 같은데 했다가 지금은 한 80까지 올라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니가 생각하는 잘생긴 상은 어떤 상인데? 예를 들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도 첨엔 잘생긴지 몰랐는데 맨날보니까 걍 잘생김.. 하는짓도그렇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히려 별로라고 하는게 더 이해안됐었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청순하게 생김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취향은 아니지만 갓반인 영역에서 잘생기신 거 같긴하더라고 그리고 연옌은 너무 어나더 영역이라 다들 동경정도인거고 덱스님은 이제 이상형 범주에 넣을 수도 있으니(사실 덱스님도 굉장히 안 흔함 그래서 '이상'형쪽이신거) 좀 더 반응이 좋은게 아닐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덱스 잘생겼다는 반응이 많은 이유를 제대로 설명한듯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 사람이 하는 행동이랑 말덕분에 더 이뻐보디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흔하다는 표현 나오는게 정석미남 말고 다 비슷비슷하게 보이는 사람도 있어서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디티 버프 받는것도 있고 그냥 성격이 너무 상남자라서 더 잘생겨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게 가장 큼 볼매상이라고 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 아이돌이나 배우상은 아닌데도 잘생김 이목구비 주차가 잘되어있고 어느한부분 부담스럽지 않게 조화가 잘되어있너서 결론은 일반 여자들이 현실에서 엄청 좋아할st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현실에서 인기 폭발할 스타일이지만 현실에 없다는게 포인트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는짓이 잘생김 흔하다는 애는 어디사는데 흔하다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덱스 첫인상이 엥 흔한데? 이런 느낌 받을수도 있긴 해 개짱잘만 잘생겼다 생각하고 덱스 같은 얼굴과 적당히 생긴 사람 얼굴 차이를 구분 못하는 사람들도 꽤 많더라고

이런 사람들이 보통 눈 높다는 소리 많이 듣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동네 사람이라 잘생긴지 몰랐는데 여자분들이 좋아해주시니까 짱잘로 느꺄지기 시작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년을 햇빛쬐면서 훈련하고 관리받아도 이제 받기 시작했을텐데 이거 감안하면 짱잘 맞다구 생각 일단 이목구비 배치부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덱스가 흔한가? 일단 내 주변에 덱스 정도로 훈훈한 사람 없고 길거리 다니면서도 손에 꼽을거 같은데?? 관리 안받은 일반인이 방송카메라로 저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흔한 얼굴이고 잘생기지 않았다 할 수 있지... 성격이나 행동이 멋진거 제외하고도 외모 자체도 잘생김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첨엔 잘생겼나? 모르겠다 했는데 헤메 세팅된 거 보니까 잘생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첨에 얼굴만 슥 등장할 때는 오히려 느끼해보이고 싫었거덩? 근데 희안하게 보면 볼 수록 잘 생겨 보이는 거야.
사람의 매력이라는게 표정, 말씨, 태도, 사고방식이 다 얼굴에 투영돼서 나타나나봐. 지금 보면 씩씩하고 쿨하게 넘 잘생긴거야... 눈이 요물이지 ㅋㅋㅋ
개인적으로 내 가까운 사람이 하면 결사 말릴 것 같은 파마 장발, 태투... 이런 것도 용서.. 아니, 용서가 다 뭐야..ㅋㅋㅋ 장려한다 덱스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에 잘생김을 못느꼈다는게 진짜 신기해ㅋㅋㅋㅋㅋ덱스는 연예인들 사이에 있어야 위화감 없던데...그냥 일반인들 사이에 있으면 얼굴크기부터가 압도적으로 차이나고 혼자 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건강하고 서글서글한 느낌이 한 몫하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들 다 의견 갈리는거보면 역시 잘생김은 주관적인게 맞나보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
16:02 l 조회 6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1
16:01 l 조회 6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3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1
16:01 l 조회 10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8
16:01 l 조회 9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8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1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4
16:00 l 조회 6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2
16:00 l 조회 8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9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8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7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2
16:00 l 조회 13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11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2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9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9
15:59 l 조회 23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4
15:58 l 조회 30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7
15:5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