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막 와서 달라고 질척이는 거 말고
그냥 갑자기 와서 물어보고 아.. 네.. 이러면서 간다고 했을때
따여본 적은 없지만 만약 시도가 있다면
이쁜건 알아가지고 ㅎ
이러고 오히려 기분 좋을 것 같은데
1. 기분 나쁘다.
2. 별 생각 없다.
3. 기분 좋다.
1~3 중 뭐야?
| 이 글은 2년 전 (2023/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막 와서 달라고 질척이는 거 말고 그냥 갑자기 와서 물어보고 아.. 네.. 이러면서 간다고 했을때 따여본 적은 없지만 만약 시도가 있다면 이쁜건 알아가지고 ㅎ 이러고 오히려 기분 좋을 것 같은데 1. 기분 나쁘다. 2. 별 생각 없다. 3. 기분 좋다. 1~3 중 뭐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