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27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81
이 글은 2년 전 (2023/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막 와서 달라고 질척이는 거 말고

그냥 갑자기 와서 물어보고 아.. 네.. 이러면서 간다고 했을때


따여본 적은 없지만 만약 시도가 있다면 

이쁜건 알아가지고 ㅎ 

이러고 오히려 기분 좋을 것 같은데


1. 기분 나쁘다.

2. 별 생각 없다.

3. 기분 좋다.


1~3 중 뭐야?

12

대표 사진
둥이110
엇 나만 3인가 그냥 눈 질끈 감고 도전해본 느낌이여서 웃기고 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22 그 사람도 용기 냈겠거니 싶음..난 나이 많은 사람이 물어보는게 더 싫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헐 뭐야 나랑 찌찌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ㅋㅋㅋㅋㅋㅋ밋힌 나랑 진짜 비슷하게 썼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아ㄹㅇ 나이많은사람이물어보는거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ㄹㅇㄹㅇ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2 못생긴 사람이 따는 건 그냥 용기냈네 싶음. 근데 나이 많은 사람이 따면 기분 나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나 자주 따이는데 1이야... 훈훈한 분한테 따이면 기분젛은데 진짜 누가봐도 별로고 나랑 키비슷한 사람이 물어보면 진짜...내가 만만한가 이 생각부터 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근데 내가 자존감 낮아서 그런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진짜 ㅇㅈ.. 나 키 160인데 나랑 키 비슷한 남자한테 번호 따였을때 기분 너무 별로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2 내가 만만한가 이런생각은 안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개인적으로 내가 만만해?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다른사람 물렁해보이면 만만하게 보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3 내가 원래 만만해보이는 스타일인 거 알아서 별 생각없고 마음 표현해준거에 그냥 기분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난 상대가 어떻든 걍 내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별 생각 안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그 .... 못생겨서 싫은ㄱ 아니라 가끔 좀 음침...하게 생겼달까 분위기가 좀 무서운 사람들이 번호 딸 땐 무서워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나도 1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남친이 우리언니 번따당하고 기분나빠한 얘기 해주니까 그게 왜 기분나쁘냐고 누구라도 자신을 좋아해주면 자기는 기쁠거 같대서 생각고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여기 지 외모 못생겼다고 평가하면 노발대발할거면서 남의 얼굴은 멋대로 논하네 ㅋㅋㅋㅋ

이중인격.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해코지 안한다는 가정 하에 누가 누구한테 호감 갖는게 죄도 아니고 물어보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거절하면 되지 인성 다들 어마어마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난2, 내가 평가 받는 거 싫어하면 남들도 그럴 수 있겠다 싶어서 외모나 신체에 대해서 절대 이야기 안함. 생각해도 내가 마음에 들었나? 여기서 끝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1은 절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2.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못생긴 사람이 딴 적은 없어서 모르겠지만
아저씨가 땄을때는 진짜 너무 기분 나빴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2,3 그 사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그냥 기분 나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2 별생각 없긴한데 무슨 자신감일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2 별생각없음
근데 내 나이 뻔히 알고 지랑 거의 띠동갑인거 알면서도 번호 달라는경우 있었는데 이건 진짜 기분 나빴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1 별생각 다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걍 아무생각없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1 만만하게 보고 온 것 같아서 내 얼굴에 현타오더라.. 진짜 만만했을수도 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1은 머임? 번따는 거의 본인 급이랑 비슷한 애한테 가서 물어보는 건데... 아 내가 이정도구나 하고 생각하면 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궁금한게 진짜못생긴남자는 비슷한 진짜못생긴여자나 그냥 못생긴여자한테만 번호따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윗댓걍 멍소리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2 당황스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근데 그사람도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 보고 평가해서 번따하는거잖아
번따 당한 사람이 그사람보고 거절할때 "못생겨서 싫어요" 직접적으로 말 하는 것도 아닌데다가, 애초에 아예 쌩판 모르는 남인데 지켜보다 갑자기 말거는데 못생기기 까지하면 뭐지 싶을 것 같은데 뭔 인성 어쩌고까지..
번따방도 유명해서 이제 수법 다 알잖아 누구하나 걸려라 하는 것 같아서 못생기지 않아도 싫음
애초에 잘생긴 사람은 굳이 길거리에 모르는 사람 번따할만큼 아쉬운 사람도 없을테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아니 뭐 다들 얼마나 잘나셨길래 외모로 사람 급을 나눠..? 1이라고 생각한다는게 더 음침해 심지어 자기한테 호감을 보인건데ㅋㅋㅋㅋ 진짜.. 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다른게 아니고 번따니까 외모로 급을 나누지 걔도 내 외모 보고 온거고 처음보는 사람를 외모 말고 뭘로 판단해? 1이든 2든 3이든 각자 느끼는거야 상관 없지만 어떻게 느끼는지를 남이 음침하니 뭐니 말할 건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처음보는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게 우리나라 외모지상주의 폐해고 난 그게 싫은 거 맞음 1고른 사람들한테 내가 껄끄러워서 싫은 소리 좀 했음 그게 왜 이게 내 의견인데ㅋㅋ 한두명도 아니고 난 이 사회풍조 진짜 답답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나도 외모지상주의에 부정적인 입장인데 이건 외모로 인한 특혜/불이익에 대한거고 번따는 예외 상황이라고 봄 연애에 있어서 외모도 하나의 호감 영역이고 특히 번따는 상대 또한 내 외모를 평가해서 다가오는 건데 그 사람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으니까 나도 그 사람을 외모로 평가하는 건 당연함 그 평가를 바탕으로 기분 나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나뉘는 것도 당연하고,,, 그래서 1 고른 사람은 잘못한 게 없지만 싫은 소리를 하고 그게 의견이라면 뭐… 너도 싫은소리를 할 위치는 아니라는게 내 의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내 의견 고칠 생각 없어서 너도 알아서 생각해 근데 급 나누는거 싫다는 사람한테 굳이 와서 위치니 뭐니 첫댓부터 자격따지는 거 짜증나서 굳이 답댓단건데 또 그러네..ㅋㅋ 어휴 그래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너 못생겼는데 번따하고 다녀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걍 아 이쁜건알아가지고~ 이생각밖에 안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못생긴건 진짜 상관 없는데 좀 사회성 없고 음침한 분위기거나 나랑 10살넘게 차이 나 보이는 사람이면 기분 더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1 못생긴 건 아니었는데 최소 30대처럼 보이는 사람이 번호 달라고 했을 때 기분 나빴어 난 누가봐도 20초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222 그냥 그러려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222 못생긴 사람까지는 별로 아무 생각없음... 못생기기까지한 사람한테 진짜 내가 만만해보이나 기분나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1 솔직히 익명이라 말하는 거지만 나 과에서 제일 예쁜 애 포지션인데 진짜 별 평범한 애들이 물어볼 때마다 아니 내가 줄 것 같나??? 싶어서 어이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남자입장인데 2랑 만나야겠다 번호 한번도 따본적없는데 2가 훨씬 자존감높아보이네 1은 자기외모평가는 싫고
남 외모평가는 정말하는거잖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1이 외모평가라 하면 번따도 외모 평가 아님?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건 똑같으면서 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1 번호 따여도 진짜 후줄근 하거나 화장 그냥 쿠션 정도만 한 날 따여서 내가 만만한가ㅋㅋ 싶음 풀세팅 했을때는 그런 사람 오지도 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11 근데 더 싫은건 딱봐도 나이많은 사람이 그러는거일듯 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1 이거는 진짜 당해보면 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2 별생각없는디 저렇게 바로 돌아선 거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2 스스로 외모콤플렉스 심한 편인데 별개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1 진짜 하루종일 기분 나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2 껄렁거리는 사람이거나 완전 아저씨 아니면 기분 나쁘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나 대학교 강의실 앞에서 잘 모르는 선배한테 고백 받은 적 있는데,첨엔 별생각 없었는데 다들 나보고 잘 어울린다고 사귀라고 해서 기분 상했던 적 있음.. 내가 그 정도야?? 이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2 이지 내 스탈이면 기분 좋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2 걍 그런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1 진짜 자기관리 일도 안 된 사람들이 간혹 있음 ㅎ.. 그럴 땐 기분 나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1ㅋㅋ... 훈훈한 사람이 번호 따면 그냥 설레고 기분 좋은데 못생긴 사람이 번따하면 기분 안 좋음... 아 내가 이정도로 쉬워보이고 만만해보이나 싶어서 기분 더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그냥 별 생각없음 . 차단하면 그만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
4:06 l 조회 5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9
4:02 l 조회 26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4
4:00 l 조회 20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24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15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22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3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0
3:20 l 조회 42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6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8
3:16 l 조회 52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7
3:13 l 조회 48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3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2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4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8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8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6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5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1
2:20 l 조회 45
전연애 결별 사유14
2:18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