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59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5
이 글은 2년 전 (2023/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자택일로 댓글 남겨줄 새럼 

근데 촉 별로 안좋을거라 예상중... 다 틀릴 것 같은 예감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눈팅하는데 넘 해보고 싶었자너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1분 전에 먹은 것은?
우유/떡볶이/까르보나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볶이...? 냉장고에 어제 먹다 남겨뒀던...? 떡볶이..? 궁금..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췄어! 근데 남겨둔건 아니고 전자레인지 조리해서 먹는 떡볶이인데 떡만 들어있길래 어묵 넣어서 먹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있겠다...편의점 떡볶이인가...
추베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남자친구 있게 없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남편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맞춰서 기쁘자낫
맞은 거 맞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내 상황에서 남자친구 있으면 큰일나는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 더!
나 목이 길어보인다/짧아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이 길어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부모님이 애기때부터 길다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고양이
무쌍 유쌍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 무쌍..?
+ 얼굴에 점 있을 것 같음...
이랬는데 다 틀리면 레전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유쌍ㅠㅠ그치만 점은 있어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틀렸다 ㅜㅜㅜ 흑흑 점은 뭔가 있을 것 같았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친 유무
휴학 했다 안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 없 (몬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을 삘)
휴학 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걱 남친 앖는 거 맞아(사귄 적은 없는데 썸..비스무리 한 고 최근에 깨짐!)
휴학은 내가 하고 시픔 ㅠㅠㅠㅠ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근...두근.. 답글 기다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발 장발
국물라면 볶음라면
라섹 라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
국물라면
라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단발이랑 라식!국물라면은 맞아! 오늘도 먹었엏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0ㅠ 나는 촉이 좋은 사람은 아니구나 흑흑 사주에 영감이 좋다길래 함 테스트 해보고 싶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섹 라식
생년 짝수 홀수
장녀 막내
키 160 150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섹
홀수
장녀
16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한개 반맞앗다!!
반인이유는 16x는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맞추기 쉽지않네.. 하나라도 맞춘게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애중 솔로
단발 장발
160이하 160넘음
아이폰 갤럭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중..?
장발
넘음
갤럭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럭시 빼고 다 땡ㅋㅋㅋㅋㅋ
연애하구싶당.... 짝남 있걸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어렵네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나 애인있다 없다!
아침으로 라면 떡볶이 비빔밥 을 먹었다!
강아지와 살고있다 고양이와 살고있다 다 같이 살고있다! 첨 물어봐서 퀴즈형식이네ㅋㅋㅋㅋ 다들 질문들이 재밋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다?
비빔밥!!
다같이 살고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일면접
잘본다/망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볼거야
그렇게 생각하고 준비한대로 보구와
잘될거야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전에 합격발표났다ㅠㅠ 고마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 즐거운 주말 보내♡ 햅삐햅삐햅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방금 먹은 음료는?
녹차프라페/자몽허니블랙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허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안..녹차프라페야 근데 내일 자허블 먹을거야!!! 내가 방금 먹으려고 생각한 음료는? 이라구 바꿀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마음씨 뚱쭝해요😢(대충 마음이 넓다는 뜻)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사람이랑 잘될까?
2:25 l 조회 7
나 올해 이직운 있을까?
0:49 l 조회 3
걔한테 연락올ㅋ가?
06.25 22:44 l 조회 7
나 연애운이 궁금해
06.25 22:39 l 조회 41
나 좋아해?
06.25 21:47 l 조회 61
타로교환하자16
06.25 20:57 l 조회 50
남친 언제 생길까
06.25 20:37 l 조회 8
속마음
06.25 20:12 l 조회 63
타로👀 34
06.25 16:14 l 조회 459
저 여기 뽑힐까?
06.25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06.25 0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06.25 03:13 l 조회 8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06.25 02:40 l 조회 7
올해 하반기 내 상태
06.25 02:24 l 조회 5
걔 나 좋아해?2
06.25 00:45 l 조회 29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6.25 00:39 l 조회 24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84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1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27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