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엄청 비싸게주고 산거라길래 오오 하고 구경하는데 안쪽 라벨에 겉감,속감 100% 폴리에스테르 라고 써있는거야 그래서 동공지진났는데 그 라벨은 자켓안에 탈부착 가능한 거위털 안감?에 적힌게 저거였고 찐 양가죽맞았음..ㅋㅋ
| 이 글은 2년 전 (2023/10/17) 게시물이에요 |
|
아빠가 엄청 비싸게주고 산거라길래 오오 하고 구경하는데 안쪽 라벨에 겉감,속감 100% 폴리에스테르 라고 써있는거야 그래서 동공지진났는데 그 라벨은 자켓안에 탈부착 가능한 거위털 안감?에 적힌게 저거였고 찐 양가죽맞았음..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