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16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2
이 글은 2년 전 (2023/10/19) 게시물이에요
타로는 0으로 해도 달아서… 난 그정도를 예상했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코가 이렇게 씁쓸한지 처음알았어… 단맛 하나도 없고 쓰기만함…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텅 빈 맛이나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랑 색은 내가 아는 그 초코인데… 마시는 순간 텅 빈 맛 그자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차 초코는 물이랑 섞어서 더 그런듯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카카오파우더라서 당도 0시키면 단맛 안 난다고 보통은 안내하는데 안알려줬나보다ㅠㅠ 직원 센스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난 타로0도 슴슴해서 못먹겟던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궁금하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타로0으로 먹는데 달아서
도전해보려고했는데ㅋㅋㅋㅋ
안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천이 그래서 70? 인가 그렇자낰ㅌㅌ쿠나도 충격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 맨날 100으로 먹는데ㅋㅋㅋㅋㅋㅋ 그거 파우더라 아마 진짜 설탕 1도 안 넣고 만든 거일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코밀크티는 써서 당도 높아ㅋㅋㅋㅋ 거의 물에 코코아파우더 넣는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린티밀크티랑 초코밀크티는 당도 없으면 절대 안 됌 ㅋㅋㅋㅋㅋㅋㅋ 블랙이랑 얼그레이도 덜 하긴 한데 엇비슷해. 타로만 파우더에 설탕 섞여서 괜찮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당도0으로 먹는데 펄추가 하니까 너무달지않고 적당히 달달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몬드브리즈 얼린 맛 날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 카카오 99 먹어봤어? 그건 크레파스 씹는 맛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크초코/씁쓸한 카카오맛이 아니라 걍 밍밍한 맛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먹었을 땐 엄청 씁쓸한 맛이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예전에 한번 잘못 설정해서 먹어봤는뎈ㅋㅋ텅빈맛 ㅇㅈㅋㅋㅋㅋㅋ이게... 뭐지 싶었엌ㅋ내가 시키고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팔공티에서는 당도 25로 해도 달던데 0해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허쉬 카카오파우더 단맛 아예 없던데 그런거 쓴건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맛있겠다 초코맛음료는 도전도 안하는데 씁쓸하다니ㅠ오히려 구미당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음 많이 넣었는데 다 녹으면 그런 맛 날것같더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타로나 블랙은 추천당도 50인데 초코는 추천당도 70이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직 공차 알바생
초코밀크티 당도 0이면 진심 씁쓸한 초코가루탄 물맛입니댜
하지만 나는 그 맛 좋아해서 자주 먹어찌 후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쓰더라!! 나도 한 번 먹거 충격받았어…
그거 당도 높여달라하면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로는 0도 달아??? 개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궁금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10:19 l 조회 3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2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1
10:18 l 조회 4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3
10:18 l 조회 14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2
10:18 l 조회 12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3
10:17 l 조회 22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1
10:17 l 조회 9
울쎄라를 해야할지 써마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10:17 l 조회 2
떨어져서 불안한 사람 바이오주 사는거 추천한다3
10:17 l 조회 15
근데 비만 비만하니까 하는말인데 현실에서 비만인 사람들2
10:17 l 조회 13
근데 알바익들아 주문 받을 때 처음에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선택해야 돼? 3
10:17 l 조회 11
여름에 무지티vs프린팅,레터링티2
10:17 l 조회 4
하닉 왜 안떨러져?1
10:16 l 조회 28
다시 말한다.. 커뮤보고 주식하지마라2
10:15 l 조회 71
주식을 무슨 예적금 상위버전으로 아네
10:15 l 조회 55
와 친구랑 친구동생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걔동생이 과자 먹고 소파에 닦음...2
10:14 l 조회 19
하닉270, 삼전23.6 이 고점이니까 그때파셔요2
10:14 l 조회 85
방통대 같은데 오프라인으로 하는거 없겠지...3
10:14 l 조회 13
잔변감 자주 있으면 대장암인가...?1
10:1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