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3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얘들아 이거 다 해서 44,000원이야... | 인스티즈

방어 소 + 도다리 소

가성비 미쳤지 않니

대표 사진
익인1
흐 맛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어철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어가 벌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우리 동네 슬슬 나오던디 그제도 먹었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내가 겨울을 기다린 이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어디야ㅠ 호록 하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어만 한 3만6천원 할 거 같이 생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방어 소 만오천원이라 양 적을 줄 알고 도다리도 시켰는데 망했음 지금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ㅡ 방ㅁ어진짜 맛있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ㅜㅜ 나도 평택인데 가게이름 알랴줄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바이럴이 아니라는 주문내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왕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평택인데 혹시 가게 이름 물어봐도 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헛 나도평택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싸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낙지 서비스로 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뭐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봤지 지금은 대표자들 보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워매 백김치에 김에다가 싸먹으면 진짜 마쉿는데…마딧게 묵어!! 드뎌 방어철이 오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벌써 방어철이여?? 세월 참 빠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뭐여 미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대혜자인데? 부산보다 싼 곳은 첨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가성비 엄청난 거야?? 시비 거는 게 아니라 내가 회를 못 먹다보니 보통 얼마정도 하는지를 몰라서...! 궁금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 그저께 서울 호텔서 가족이랑 이거 55,000원 주고 먹었사! 근데 가족들이 이거 가성비 최고라 하더라고 근데 그거랑 양 차이 크게 안 나는데 소 자라고 15,000원 파는 거 보고 내 딴에는 정말 가성비 쩔게 느껴졌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왜냐면 1월에 대방어랑 숭어 소자 싸다는 횟집에서 3마넌 주고 시켜 묵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어얼 회가 진짜 비싸기는 하구나... 그럼 저건 완전 혜자인거잖어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워 그래서 잘 못 시켜 묵는데 단골집 하나씩 생기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양실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택 배달 맛집 알랴줘!! 개꿀따리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류 말해 봐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식 쪽으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3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1
9:47 l 조회 8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15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5
9:45 l 조회 16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47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7
9:44 l 조회 34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2
9:44 l 조회 18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9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2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25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7
9:42 l 조회 36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6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8
9:41 l 조회 49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2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2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7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31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