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4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나 첫 청약이었고 그냥 넣어본거였는데 어카지 

일단 엄빠한테 알렸는데 

맨꼭대기층으로 당첨됐어 

나 이제 뭐하면 돼??
대표 사진
익인1
돈 준비하먄 도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상 현실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댜출알아보고 금리랑 다 알아보고 맞으면 하는거고 아닌거같음 포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알겠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알아보고 해 집 값 많이 오를거같은가 분석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ㅓ! 공부들어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안되겟으면 분양권팔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약도 돈이 있어야... 요즘 대출 금리 개미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약금 준비하고 중도금 대출 알아보고 중도금 이자 지원해주는지 안하는지도!
돈 도저히 준비 안되면 전매제한 있는지 확인해서 분양권 팔자
시간 내서 임장도 다녀와보고 투자가치있는지보고 실거주할거면 들어가고... 안할거면 고민해서 p붙여서 팔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한 설명 너무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꼭대기층이면 매물로 내놔도 좋다!!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래도 축하해!!!! 청약 당첨 어려운데..(나만그럴지도나는그랬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야 할 일이긴 한데 요즘 대출금리 너무 높아서..부모님이랑 신중하게 잘 상의해보고 결정하자!!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아아아ㅏ 축ㅎㅏ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축하축하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잘보고 해야함 오히려 마이너스 될지도 부모님이랑 잘 상의해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하 받아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약금 집값 10프로, 중도금 1회차 준비. 대출 금리 확인 등.. 지방기준 한 7~8천 현금 만들고 나머진 대출박으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꼭대기층이면 팔때도 비싸게 팔 수 있을 듯!! 대출금리랑 잘 알아보구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디 돼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 검단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나 혹시 어떻게 걀정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습 전환 이야기 없음 걍 된거야?
16:51 l 조회 1
5키로 쪘는데 다 뱃살로 가서
16:50 l 조회 1
얘들아 땀 많이 흘린 옷 빨때 냄새 잘빼주는 그거 뭐였냐
16:50 l 조회 1
엄마가 설거지거리를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 기름둥둥띀 프라이팬 이런거랑 섞어놔;
16:50 l 조회 1
오늘 바람 돌았나 ㅁㅊ
16:50 l 조회 2
공짜표 있는데 토이스토리5 혼영 할말...1
16:50 l 조회 3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5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2
16:49 l 조회 15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7
카톡 잘 아는 사람??
16:48 l 조회 4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
16:48 l 조회 4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2
16:48 l 조회 17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
16:48 l 조회 5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6
16:47 l 조회 24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1
16:47 l 조회 20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4
수영하는 익들 탐폰 어떤 거 써??
16:46 l 조회 3
부모님이랑 다니는 여행은 초등학교 5학년짜리 딸이랑 가는 여행같음3
16:46 l 조회 18
크림빵 4일 정도 됐는데 먹어도될까 2
16:46 l 조회 11
얼굴 평범하다는 가정 하에 가슴 크면 인기 많아? f컵정도11
16:4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