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3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2년 전 (2023/10/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직장을 잠시 관뒀다가 다시 같은곳에서 일하게 되서 오랜만에 직장에 나갔는데(두달만에?) 사람들이 다 나보고 왜캐 살이 빠지고 이뻐졌냐 하더라고. 그러면서 다들 나한테 다이어트 했어요? 이러는거야 

근데 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없어서 다이어트 안했어요 이랬거든 그니까 점심시간에 나 없을때 내 뒷담을 깠대 

누가 봐도 살뺀건데 뒤에서 살뺄거 다 빼놓고 안뺀척 하는거 웃긴다 했다나ㅋㅋ 

아니 살이 빠졌다고 다 다이어트를 한게 아니잖아 다른 이유로 빠졌을수도 있는건데 왜 저러지..?ㅋㅋㅋㅋㅋㅋ내 대답이 뭐가 잘못된건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살이 빠진게 사실이면 괜히 아닌 척 한다고 생각했을 듯? 그냥 고생했더니 살이 빠진거 같아요ㅠ 정도 했음 됐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황을 유하게 넘어가는 법이 특별하게 따로 있는게 아니니까.. 그냥저냥 좀 예쁘게 말해주고 넘겨 회산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보면 쓰니가 밉게 말한게 없는데? 왜 글쓴이 탓을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이런게 가스라이팅인가
누가봐도 회사 사람들이 이상한데 왜 갑자기 쓰니탓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밉게 말했다고 안함 회사에서 괜히 사서 맘상하는거 같길래 그냥 유하게 넘기는게 낫겠다고 조언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쁘게 말해주고 넘기지“라고 하니까 그러지
너가 그 말 하는거 자체가 글쓴애가 밉상 살 말을 했다는 전제가 깔려있는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6에게
ㄴㄴ 아님 나도 저렇게 귀찮아봐서 사서 맘 상하는게 더 걱정 돼~ 아니라고도 써놨으니 이제 그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오히려 회사 사람들이 더 피곤하다고 느낌 저런 부류는 뇌 빼고 그냥 대강 말해주고 넘기는게 나아서 그래,,, 왜 사서 맘 상해야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원래도 널 싫어했을 가능성이 큼 근데 보통 살빠진 이유는 다이어트니까 아 그냥 살 좀 빠졌어요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가 딷히 다이어트 한건 아닌데 힘들었더니 좀 빠졌어요 이정도 대답이 더 좋았을 거 같음 그 말만 쏙 하면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순 있겠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들이 원래부터 너한테 열폭한듯
살이 빠졌으면 다 다이어트 때문일거라 생각하는게 일차원적인 생각 아님?ㅋㅋㅋㅋ 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열등감이야 신경 노노 정상인이라면 왜저러나 했을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개열폭 신경쓰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어트 안했으니 안했다고 하지
사람 보자마자 몸 스캔하고 살빠졌니 뭐니 몸평 한거부터 그 사람들 진심 무례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 빠지는 이유가 다이어트만 있는게 아닌데 왜절
피곤하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참 못났다 그 회사사람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츨퇴근 정병 어케 고침...?
15:53 l 조회 1
결혼해도 애기없으면 친구들 자주 볼수있지?
15:53 l 조회 1
남친이 스토리는 보는데 카톡은 안 봐
15:53 l 조회 1
먹방하는 사람중에 그 뭔가 부족한덴지 아쉬운덴지 하면서 먹는사람
15:53 l 조회 1
나 통뼌데 몸선 개이쁨
15:53 l 조회 1
폰트 뭐가 더 예뻐?
15:53 l 조회 2
불법촬영·딥페이크 등 가해 10건 중 3건은 "헤어진 연인이"
15:52 l 조회 6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3
15:52 l 조회 4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8
15:52 l 조회 18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1
15:52 l 조회 9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6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2
15:51 l 조회 11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15:51 l 조회 17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1
15:51 l 조회 21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3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
15:51 l 조회 9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3
아니 국장 난리났네 2
15:50 l 조회 67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7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4
15:5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