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34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
이 글은 2년 전 (2023/10/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웹툰 그림체 별로 안좋아해?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웹툰 그림체 별로 안좋아해?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웹툰 그림체 별로 안좋아해? | 인스티즈

  

나는 호 


  


대표 사진
익인1
싫어 남자의 왜곡된 이상향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여자 몸을 정말 자기 성적욕구 해소용 고기덩어리로 보는 기분이라 기분 더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가슴잌ㅋㅋㅋㅋㄱㅋ근데 팔뚝허리는33반사이즠ㅋㅋㅋㄱㄲ근데 저런 0.1% 몸매에 연예계나 인플루언서도 아닌 군대에 있다는것부터 몰입 1도안됨ㅋㅋㅋㅋㄱㄱㅋㅋㅋ 걍 남성향들 다 ㄱㅂ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현실적이지 않으면 보기 불편하긴 함 ㅋㅋ
남자도 어깨 개넓고 머리 소두가 심하면 보기불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런느낌,,, 보기 불편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내 생각엔 ㄹㅇ 음지취향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슴 빼곤 괜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수아는 좀 볼 때 너무 부담스러울 때 있는데 다른 캐들 보면 이분 그림체 ㄹㅇ 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남자들이 보는 장르라고 생각돼서 아예 클릭도 안해봄 저 몸매묘사랑 별개로 펜선? 얼굴형? 그런거에서도 남성향 느낌이 있는듯ㅋㅋㅋ 남자들도 로판 그림체 보면 이렇게 느낄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림체는 호인데 먼가 등장인물들이 다 비슷하게 생긴 건.. 별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9세 웹툰에서 보면 올.. 할텐데 저게 19세 웹툰은 아니니깐... 불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성향 그림체를 ㅂㄹ 안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이 ㅂㄹ가슴보단 나은데
성인웹툰도 아니면서 여자 등장인물중에 대다수가 저 가슴 달고 나오는거면 불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림체는 이쁘지 않나? 몸매를 너무 남성향스럽게 그려서 그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이 무슨 수박통이여…ㅋㅋ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남성향 그림체 별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기만해도 허리 어깨 다 아플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디시하는 남자들이 좋아할거같은 그림체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ㅂㄹ가슴 역겨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여캐나 남캐나 저런 이상한 몸매 싫어ㅋㅋㅋ 부각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호 그림체도 예쁘고 난 가슴큰 여캐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것도 인삐라거 느껴져서 집중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작가는 남자도 핫하게 그려서 ㄱ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과해서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슴빼고 좋아 수아 너무 이쁘게생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림체는 좋아! 이 웹툰 자체가 가슴부각한 그림체라고 하기엔 좀... 왜냐면 쥔공 수아만 이리 크고 다른캐는 몸매 멀쩡하거든. 그런 의미에서 왕가슴빼곤 그림체는 극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불호 뭐든 정상 범위가 좋아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자들도 과해서 부담스럽다 생각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분 남캐도 좀 잘생기게 그려서 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더 남성향 별로.. 가슴을 뭔 돼지 ㅂ알 처럼 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좀 현실감이 있어야 같은 여자여도 은은하게(?) 그런게 있는데 탑툰도 그렇고 자꾸 가슴에 수박을 달아놓으니까 짜증날정도임ㅜ저런 그림체 극불호 무슨 웹툰이든 정 상 범 위 최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포르메 이쁘긴한데 너도 남캐 부뢀에 볼링공 매달고 다니면 이쁘다고 할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굴이나 그림체는 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뢀에 볼링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아 비유 개웃기네ㅜㅠㅠ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징그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적당히 이쁘게 그려주면 안 됨? 사과정도 사이즈로 해줘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적당한게 더 이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가슴이나 몸매 이런거 아니라도 그냥 저 그림체를 안좋아함 창백한 말이나 세레나 이런 그림체 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불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현실에 있을법한 몸매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얼굴은 넘 이쁘게 그리셨는데 가슴이 너무..저거의 반만돼도 이쁘게 클거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용멀쩡하고 가슴만 큰 만화인 척 ㄴㄴ
서비스씬 역겨울정도더만 극도로 혐오스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슴빼고 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싫지 첫짤은 특히 얼굴도 너무 순하게 그려서 더 반감 생겨 두번째짤은 얼굴은 이쁘고 맘에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케바케같오 난 부담시러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체 디자인을떠나서 네이버 웹툰 특유의 면을 깎은거같운 그림체를 별로 안좋아해 저런 인체묘사는 별 생각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극불호 가슴도 그렇고 그냥 전체적으로 투시도 틀리고 형태도 틀려서 보기 답답함. 그리고 채색도 취향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가슴 크게 그리는건 상관없음 그림체 이쁘면
근데 성적인 부분만 강조해서 그리는건 별로임
차라리 성인만화를 보는게 낫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만화를 보고싶은거지 왕찌찌가 주인공인 만화를 보고싶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 가슴 자체가 싫다기보단 저런 남성향 웹툰에 많은 그림체 자체가 나에겐 올드한 느낌이라 스토리 좋다고 유명해도 흥미가 안 생김 2, 3은 예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몸매는 성인물이면 괜찮은데 일반 웹툰에서 저러면 좀 별로임 대다수의 저런 몸매 웹툰들 내용도 저런 결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슴크기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다 그냥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딱 디시 ㅍㅂ하는 애들이 즐겨보는 야애니 부류네 여자 젖소고깃덩어리로 그리는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슴에 궁댕이가 달렸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굴그림체 호
가슴 큰거 좋긴한데 뭘 바라고 그렸을지 알겠어서 불호.. 하지만 역시 가슴큰 캐릭터가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ㅇ 진짜 개싫음
과한 데포르메는 작품이 가진 다른 장점까지 다 깎아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몹시 불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좋음 저분남캐가찐인데ㄹ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코케이크 먹는 중 ㅎㅎ 나중에 마라탕 먹어야지
15:50 l 조회 1
-80프로 가면 무서울것도 없다
15:50 l 조회 1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
15:50 l 조회 3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1
15:50 l 조회 7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
15:49 l 조회 2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7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2
15:49 l 조회 6
하닉 넣말1
15:49 l 조회 12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7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3
15:49 l 조회 7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2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8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
15:48 l 조회 5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1
15:48 l 조회 9
간장게장 안비려???6
15:48 l 조회 13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15:48 l 조회 17
공시 교재2
15:48 l 조회 9
아이큐 116이면 머리 좋은 편까진 아닌가?2
15:48 l 조회 8
바람의기준이 뭐라고생각해
15: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