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49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2년 전 (2023/10/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누가 팔아라 사라 알려주는거… 듣기만해도 불법이야? 애초에 다 사기인가..?
대표 사진
개미1
보통 사기일 확률 높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알려줘도 강제성은 없어서 불법은 아닌 걸로 알고 있는데 사기인 경우는 많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레버 고민
16:49 l 조회 1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1
16:44 l 조회 15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21
16:21 l 조회 911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4
16:20 l 조회 81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12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9
16:17 l 조회 90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31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98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5
16:10 l 조회 80
단타어떻게하는거니.. 5
15:50 l 조회 105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62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2
15:45 l 조회 118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42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2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106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131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6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49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33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