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86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2년 전 (2023/11/02) 게시물이에요
일단 서로 호감은 있었으나 그 누구도 먼저 다가가지 못했거든..  

 

상대방이 호감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아는사람으로 지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주변(겹치는 지인 2명)에서는 아니라고 물어보면 호감있다 한다~~ 진짜 백만번은 들었어.. 

 

근데 또 같이 술먹으면 말도 잘 안걸고 그냥 같은 술자리에만 있는 그런 느낌이었거든 개인연락도 안하고 그냥 술자리에 나가서 있으면 같이 술마시는 그런 사이ㅋㅋㅋ 

 

아무튼 그날도 술 마시는데 내가 좀 주량을 넘어서 만취해버리고 토하고 장난아니였는데 옆에서 챙겨주면서 어찌어찌 만나자해서 만나기 시작하기는 했는데 

 

그냥 갑자기 이게 맞는건가? 라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  

그냥 술기운에 시작한건 아닐까..라는 생각만 한가득인데 차마 상대방한테는 또 못물어보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좋아한다는 느낌을 확실하게 못받아서 혼란스럽나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의 말로만 듣구 정작 당사자는 표현을 잘 안하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만나기 시작하면서는 완전 다른사람이 되어버리기는 했어..
뭐 사랑한다 좋아한다라는 표현을 자주하는건 아니지만 살가워진 느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가 연애 시작 허들이 낮아서 쉽게 시작할 수는 있지
0:43 l 조회 1
안습한거만 해도 진짜 좋다 요즘 날씨좋앙
0:43 l 조회 2
결혼했는데 이혼하는 이유가 뭘까
0:43 l 조회 3
너네 1년에 한번도 연락안하는애 껴 있는 무리친구들
0:43 l 조회 5
재택의 최고 단점은... 방이 곧 회사라는 점 같음...
0:42 l 조회 3
축구 이런게 기자회견?
0:42 l 조회 9
사람 때문에 힘든거 어떻게 잊어
0:42 l 조회 9
혼자 사진 잘 찍는 사람들 다 삼각대일까?
0:41 l 조회 7
착하고 외모도 나쁘지 않은데 호감이 안가 어캐 ㅠ
0:41 l 조회 17
축구 ㅎ 자진사퇴네 그나마 다행인가1
0:41 l 조회 26 l 추천 1
골반 없고 가슴 없고 사각턱 대두에 까만 여자인데6
0:40 l 조회 27
전라도 사투리 귀여운 거 같음1
0:40 l 조회 14
홍명보 기자회견 어디서 보ㅓ?2
0:40 l 조회 10
나 엣팁인데 인프피 진짜 상극이긴 하더라7
0:40 l 조회 25
진심 인프피 욕개많네…
0:39 l 조회 30
사과 안하는 어른들 진짜 싫어
0:39 l 조회 12
익들아 회사 1년 채우자마자 퇴사가 예의없는 거야??5
0:39 l 조회 32
친구 축의금 한40-50내면 자랑스러움? 8
0:38 l 조회 52
어릴때 예뻣다가 크면서 안예뻐진 사람들 있음??? 5
0:38 l 조회 27
인생 영화가 뭐였어?3
0: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