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해외주식은 우량주로 장투하는거 이해되는데 국내주식으로 장투하는거 이해가 안됨. 주린이 생각엔 평소엔 예금저축하고 모으다가 5~10년에 한 번 국내 우량주가 폭락할 때 그때 산다음 후에 오르고 파는게 더 이득일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해? 폭락 기준은 뉴스에 미친듯이 떠들고 다들 손절치는 상황일 때라고 생각함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