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90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0
이 글은 2년 전 (2023/1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해외주식은 우량주로 장투하는거 이해되는데 국내주식으로 장투하는거 이해가 안됨. 주린이 생각엔 평소엔 예금저축하고 모으다가 5~10년에 한 번 국내 우량주가 폭락할 때 그때 산다음 후에 오르고 파는게 더 이득일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해? 폭락 기준은 뉴스에 미친듯이 떠들고 다들 손절치는 상황일 때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개미1
현명한 생각
내가 생각하는 거랑 비슷함 "주식으로 돈을 벌려면 평소에 주식을 하지 않아야 한다"


폭락 기준 팁: '지수(index)'가 40-50%씩 빠졌을 때(S&P500,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큰 흐름은 동의함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장투가...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 게 아냐 떨어졌는데 손해 보고 팔 순 없잖아 오를 때 까지 기다리다 보니까 장투가 되는 거...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투자하다가 물려서 의도치않게 장투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주식을 매달 얼마씩 투자하는 사람들 있잖아 값어치 있다고 생각하는 종목에 꾸준히 투자한다던가 물론 이득을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손해볼 확률이 더 크다고 봤을 땐 장투보단 내가 말한 방식으로 하는게 더 안전하지 않은가? 싶어서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동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
23:38 l 조회 17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
23:38 l 조회 22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1
23:28 l 조회 48
하...진짜...ㅋㅋ
23:27 l 조회 48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4
23:18 l 조회 125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4
23:17 l 조회 82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23:12 l 조회 151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6
23:11 l 조회 213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152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231
꺄아앙ㄱ
23:04 l 조회 26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203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216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56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81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4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68
아 우주진짜 ㅋㅋㅋ
22:58 l 조회 30
애플이 문제인듯9
22:58 l 조회 112
삼전 종배 개쳐망했네 내 천만원....4
22:58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