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57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하루종일 폰만지는 애라 스토리는 올리는 족족 바로 보거든 근데 좋아요는 절대 안 눌러..다른 애들은 다 눌러주는데 제일 친한 애가 꿋꿋이 안누르니까 뭔가 섭섭하잖아 게시물도 자기랑 논거면 누르고 다른건 아무리 올려도 안 눌러..댓글도 다른 애들 다 달아주는데 얘는 단 한 번을 안 달아줌..진심 왜지..??나 싫어하는 것도 아니야 친한데도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질투하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등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르기 싫은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진짜 신기하다 절대 누르기 싫은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0.5초면 누르는데 귀찮다는건 말도 안되고..기분 좋으라고 눌러줄 수도 있는걸 일부러 안 누르는게 보여서 기분이 그럼..안 친한 애들도 사진 잘 나오면 댓글을 달아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안누르는거면 이해했는데.. 쏙 빼놓는거면 .. 너무해 섭섭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난 얘가 올리면 다 눌러주고 댓글도 달아줬는데 그게 그렇게 싫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꽁한거 있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내 친구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열등감 질투 백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경우 열등감이나 자격지심있는거 백퍼였음 빗나간적이 없어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등감이지 너만 안 누르는 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사람들 게시물은 다 누르는데 너꺼만 안누르는거야?? 만약 다 잘 안누르는거면 원래 성격인듯..? 나도 생각나면 누르긴 하는데 의식하려고 노력안하면 까먹어서 잘안눌러… 댓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도 이런애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도 누르지 말아봐 당분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르기 싫은가봐…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일단 너도 그냥 누르지 말아버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정도면 숨김처리 해둔거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겪는중임 ㅠㅠㅠㅠ ㄹㅇ 모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편 내가 사람많이 만나게되는일을 시작하면서 더더욱
난 내가 게시글 좋아요 누른거나 태그된사람을 옛회사 사람들이타고
들어가서 보는일을 목격한이후로 어지간하면 좋아요 안눌러ㅋㅋ
글고 의무감처럼 좋아요 누르는 내자신에 급현타온적도 많고
쓰니같은 반응도 겪어보고 들어봐서 더더욱 안누르기도하고
난테 이제 인스타=눈팅용,가끔씩 보고싶은 사람들 일상눈팅용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격인거 아냐? 나도 게시글 내용과 같이 행동해서 주변 친구들도 보기만 보고 하트 눌러주는 애들 거의 없어서 자연스레 안하게 됨, 게시물은 안부 눈팅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좋아요에 별 뜻을 안둬서 귀찮으면 안누르고 덜 귀찮으면 눌렀는데 누가 왜 자기 게시글 안누르고 다른 사람 건 누르냐고 서운하다고 해서 걍 웬만해서는 안누르게됐음
그게 서운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못해봤음.. 나같은 사람일수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향인익들아..플러팅이라는 거 어떻게 하는 거야..
17:07 l 조회 1
사회생활하는데 사과를 안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
17:07 l 조회 1
디퓨저 뜯으면 얼마나 가??
17:07 l 조회 2
아... 숏컷펌머리는 검정색 촌스럽다
17:07 l 조회 2
전산회계 vs erp 회계 중 뭐가 더 쉬워?
17:07 l 조회 4
왜 정류장 의자에 먹다만 컵라면이 있는데 1
17:07 l 조회 4
혹시 링웜 걸려본 사람 있어?
17:06 l 조회 3
예쁜 여자는 그냥 넘사벽이다 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11
내가 같이 다니는 동기보다 성적 낮거든?근데 동기가
17:06 l 조회 5
강아지랑 한 10년넘게 살다보니 후각이 발달함
17:06 l 조회 3
나 남미새 탈출 했는데 20살 21살 때 생각하면 이불 참
17:06 l 조회 6
우울증 걸린 애들아
17:05 l 조회 6
요즘 커플들 대범하다 사람들 앞담화하고 다님1
17:05 l 조회 13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3
17:05 l 조회 12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1
17:05 l 조회 6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6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10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2
17:04 l 조회 1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1
17:04 l 조회 13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3
17:0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