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61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그냥 연애도 다 부질없고 

내가 외모 자존감이 낮아서 남들 말에 잘 휘둘리는데 

온전한 내 편 만들어서 평온하고싶음.. 

첫번째 연애할 때는 

외모자존감 떨어지는 일이 있어도 

괜찮아 내 옆에 날 사랑해주는 ㅇㅇ이가 있는데 하고 

이겨냈거든 

신기하게 그 다음 연애부터는 안그렇긴 하더라 ㅋㅋ 

쨋든 결혼하고싶어 마음의 안정
대표 사진
익인1
내 편 좋지 경험자들이 다 그얘기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배우자는 어디서 만난거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래 알고 지냈거나 학교에서 만났거나 하드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결혼을 하고싶기는 함 근데 믿을 수 있는 내편 찾기 힘들다...요즘은 그냥 친구 사귀기도 힘든거같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해서 살다보면 남편이란 존재가 가장 가까운 것 같다가도 가장 먼 사람이라는 생각도 드는데 그래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인 듯. 결혼 이후의 삶도 결국 인생의 연장선상에 있고 결국 일상이니까 너무 큰 기대나 환상을 갖지는 말았으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자신 혼자로 온전히 안정되야지
그런식으로 결혼 환상 ㄴ 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
10:59 l 조회 2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10:59 l 조회 9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2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6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2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3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6
반도체2
10:57 l 조회 20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3
10:57 l 조회 5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5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22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2
10:57 l 조회 10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9
10:56 l 조회 29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