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원래 엄청 좋아하는 애라서 고3때 바로 면허따고 대형면허도 슴살에 따고 자랑하던데 이번에 방학때 2달동안 시내버스 단기알바간대 ㅋㅋㅋ 무경력도 요즘 잘 받아줘서 이미 계약까지 했다나..? 사실 알바라기보다는 그냥 계약직이니 2달 일하고 퇴사라는데 하루에 5시출근 12시퇴근 16시간 운전하고 담날 쉬고 이렇게 한다드라… 돈은 300이 넘긴 한다더라고… 뭔가 친구가 버스 운전하니 신기하다… ㅎㅎㅎ
| 이 글은 2년 전 (2023/11/14) 게시물이에요 |
|
운전 원래 엄청 좋아하는 애라서 고3때 바로 면허따고 대형면허도 슴살에 따고 자랑하던데 이번에 방학때 2달동안 시내버스 단기알바간대 ㅋㅋㅋ 무경력도 요즘 잘 받아줘서 이미 계약까지 했다나..? 사실 알바라기보다는 그냥 계약직이니 2달 일하고 퇴사라는데 하루에 5시출근 12시퇴근 16시간 운전하고 담날 쉬고 이렇게 한다드라… 돈은 300이 넘긴 한다더라고… 뭔가 친구가 버스 운전하니 신기하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