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40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2년 전 (2023/11/14) 게시물이에요

입사 4일차인데...나랑 새로온 사람빼고 다 짤렸어.......

일 알려주는사람도 없고 눈치껏해야하는데 힘들어

뭐라고말하고 퇴사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사수없어서 힘들다고 .. ? 아님 개인사정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난 2주차인데 나도 고민중이야....이럴 거면 입사하지 말아야했나 하는 생각도 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해고당한사람 근무한지 2주도 안됐는데...사소한 실수 하나 했다고 출근한지 30분만에 집가라고하는거보고 너무놀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퇴사하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근데 2주됐다고 사람 자르는 건 걍 그 회사가 제정신이 아닌데....?? 잘리는 것보단 퇴사...가 나을 거 같은데ㅠ 진짜 놀랍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월말부터 오늘까지 사람 7명 뽑았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물류직원 1명이랑 나 2명남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아니 알바 아니고 회사인거 맞지...? 말도 안되는 퇴직 인원인데...나가려면 나갈 수 있는 건 마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놀랍게도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제대로 알려주고 뭐라고하면 나도 이해하는데....그냥 눈치껏하란식으로 던져주고 실수하니까 바로 들어가라고 하던데....?
조만간 신고당할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신고 당하기 전에 나오쟈ㅠㅠ4일만에 안 게 다행일수도 있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도망갈게.....물류직원 1명 6일차인데 그사람도 곧 나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ㅠㅠ안전퇴사 화이팅...ㅜㅜ그런 곳은 또 나가면 알아서 사람 구할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우리 퇴사하고 더 좋은회사 가쟈...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ㅠㅠ난 당정 퇴사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쓰니는 얼릉 퇴사하구 우리 다 좋은 회사 만나쟈!!💪💪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
18:42 l 조회 1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4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3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7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9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냉면에 고기 먹을지 아님 그냥 족발 시킬지 고민돼1
18: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