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없길래 L샀더니 큼 무광인줄알았는데 겁나 뻔쩍거림 개얇고 개가벼움 안 입은거같은데 따뜻함 살 사람은 블랙 사길바람 코트입을때 내피로 입기 좋을듯 이것만 입기엔 좀 전통시장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