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76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2
이 글은 2년 전 (2023/11/17) 게시물이에요
육만원인데… 할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들아 그럼 그냥 한 번 받어볼게
사실 소갸팅 없었우먄 안 받아봤을 것 같긴 해 근데 평소에 나한테 맞는 화장법도 궁금하고 색도 궁금하긴 했었옹
이벤트가 있으니까 소개팅 받는 김에 받아볼까 했던거얌! 사실 가서 못생겼네 소리 듣기 싫은 것도 있고 ㅎ 내가 얼굴 비대칭도 점 있구 여드름 흉터도 좀 있어서 이런거 잘 가리는 방법도 물어보고 싶구 섀도우 컬러나 이런 것도 맞는거 찾고 싶었엉
다들 고마워!! 직장인이니까 그냥 함 써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중한 인연이라고 생각하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인생 한 번 경험한다 치고 해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왱? 내가 화장 고자라 ㅠㅠ 진짜 잘 못하거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잘되도 어차피 화장못할꺼아니야..?
만날때마다 돈주고화장할꺼 아니잖어..
돈너무아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매번할거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는 그냥 나올 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 김에 화장하는 법도 배워볼까 했어 ㅋㅋㅋㅋㅋ ㅜㅜㅜ 오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로 간절한거면.. 근데 그럼 데이트마다 해야되는거아냐?? 갑저기 화장 못하게되는것도 이상할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사귀고 싶다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 이런건 아닌데 그냥 못생겻더라 이런 소리 들을까바 그랫어 ㅠㅠ ㅋㅋㅋ 그냥 안 받능게 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상 만나서 맘에 안들면 돈아깝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마음에 들어 하는 사람이면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로 맘에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연락하면 잘 맞긴 해 근데 사귀고 싶다 이건 잘 모르겠긴 행 그냥 아 못생겼다 이런 소리는 별로 안 듣고 싶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많으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굳이?...머리드라이 받는건 가성비 ㄱㅊ은데 화장은 사진찍는것두 아니라 돈아깝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디! 나는 헤메받을때 증사도 예약해서 찍엇어 아까워서 ㅋㅋㅋ그걸로 민증이나 운전면허증 사진 바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육만원 정도면 해봐 맘에 들면 화장법도 좀 보고 재밌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한번했는데 만족스러웠으~그때 아니면 언제받겠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바 잘되면 만날 때마다 갈 거야? 아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첫만남 때 예뻐봤자 다음에는 네 손으로 화장해야 되잖아 돈낭비임 걍 네가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먕 안 갈게 머 인연 맞으면 이어지고 아님 말겠지 . .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하고 나가면 매번 만날때마다 할건 아니자나...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화장을 차근차근 연습해보는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굳이임... 잘 되면 그땐 어떡할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장 배울겸~ 하고 한 번 받아보는건 괜찮지않아?! 뭐 어때 화장이 생각보다 그렇게 드라마틱하지는 않잖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번 만날때마다 할것도 아니고 차라리 그 전에 받아보고 어떤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 배워보는건 괜찮은드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이크업 맘에 안들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고 갈 것 같앙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장 잘 못하는 편 아니면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육만원이면 엄청 저렴한데??겸사겸사 한번 가봐!
나도 지금 남친 소개받기전에 속눈썹 연장(ㅌㅋㅋ)받고 가면서 하 이거 쫌 오바 아닌가…했는데 잘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꼭 소개팅때문이 아니라 전문가 화장 받아보고 배우는 용도면 추천 머리도 거기서 해주는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머리도 헤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친구가 그랬으면 애잔했을 듯.. 너무 간절해보여..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이렇게 꼬였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굳이 만날때마다 샵가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되서 담에 또 보면 어캄 걍 하던대로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김에 한번 받아보는거지
근데 그거 했다고 잘될거란 기대는 하지말고 그냥 경험해본다 생각하고 받아
이 참에 나한테 어울리는 화장이나 머리 컨설팅 받는다 생각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친절한곳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잘댈거라고 생각하고 가려는건 아니고 유튜브 화장 영상 보다가 다들 화장 너무 잘 하길래 ㅠ 맞는 화장 하면 나도 괜찮아지려나 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꼬인 애들 참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추천!! 꼭 소개팅 때문이 아니더라도 그냥 경험 삼아 나쁘지 않은 것 같앙!! 나한테 잘 맞는 메이크업 뭔지도 알 수 있고 평상시 궁금했던 것도 물아볼 수 있어서 좋았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약간 일찍 받고 증사나 사진 좀 찍다가 소개팅 장소 가는거 어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번 해볼 수는 있을듯? 근데 잘하는 곳으로 가!! 나 전에 했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집에 가자마자 지움 ㅋㅋㅎ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해줘? 메이크업 샵 가면 해주는겅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너 기분전환이라고 생각하면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나도 추천! 굳이 소개팅 때문이 아니어도 샵에서 쓰는 화장품이랑 화장법? 같은거 배워오면 남는장사라구 생각... 기왕 받는김에 증사도 예약해서 남겨봐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메이크업보단 머리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바임 화장 할 자신 없으면 그냥 베이스랑 눈썹 립 하고 가셈 나머지는 머리랑 옷으로 커버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눈화장 깔끔하게 그냥 라인 살짝 마스카라만 하고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소개팅이랑 상관없이 평소에 받아보고 싶었으면 괜찮을 거 같아! 오로지 소개팅 때문이면 비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깊게 생각 안하고 하고싶으면 행
근데 소개팅 하나 때문에 하는건 오바고 소개팅이랑 별개로 한번 받아보고싶으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나랑 엄청 친한 지인이나 엄마친구분처럼 윗 사람이 소개해준거면 그냥 내가 예쁘게 나가면 좋으니까~ 한번 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들아 그럼 그냥 한 번 받어볼게
사실 소갸팅 없었우먄 안 받아봤을 것 같긴 해 근데 평소에 나한테 맞는 화장법도 궁금하고 색도 궁금하긴 했었옹
이벤트가 있으니까 소개팅 받는 김에 받아볼까 했던거얌! 사실 가서 못생겼네 소리 듣기 싫은 것도 있고 ㅎ 내가 얼굴 비대칭도 점 있구 여드름 흉터도 좀 있어서 이런거 잘 가리는 방법도 물어보고 싶구 섀도우 컬러나 이런 것도 맞는거 찾고 싶었엉
다들 고마워!! 직장인이니까 그냥 함 써볼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이 처벌이 약한 편임에고 나은 편이라고 생각해?
17:22 l 조회 1
친구 입냄새가 너무 심한데
17:22 l 조회 1
사무실 에어컨 주기적으로 끄는 팀장 죽이고 싶다
17:22 l 조회 1
하 잠와죽겟네 집 가고싶다 해드뱅잉 중
17:22 l 조회 1
나는 대학입시할때 면접 어케 본거지
17:22 l 조회 1
지금 비염때문에 코막히고 줄줄새는데 약국약먹으면 직빵이야?
17:22 l 조회 1
본가살이 하면서 마운자로 몰래 맞기 힘들었다... ㅋㅋㅋ
17:21 l 조회 1
올영 진짜 텃세심함?
17:21 l 조회 1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
로소 이틀연속 뛰면 힘들라나
17:21 l 조회 1
내 코…
17:21 l 조회 1
내 질투에선 썩은 냄새가나
17:21 l 조회 1
내가 지금 땡기는거
17:21 l 조회 1
6시간 30분 서있는거 힘드나 알바
17:20 l 조회 1
이거 알바 면접 떨어진걸까?
17:20 l 조회 1
자취하는익드라 옷 시키려고 하는데 배송지에 현관문 비번 적어놔야해??
17:20 l 조회 1
ㅜ근데 남자들 진짜 잡도리 당하는 거 좋아하는 듯...
17:20 l 조회 1
사원증 사진 진짜 밤티로 나옴
17:20 l 조회 1
대학생 방학 때 근로할까 인턴할까.. 고민들어줘
17:20 l 조회 1
올영 알바 있니…
17:2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