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술과밤이 있는이상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 ㄹㅇ 진짜 도저히 이해가 안감. 이 논리대로라면 대학동기 사친들, 아르바이트 선배, 동아리부원들 등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이랑 다 얼씨구절씨구 가능하다는 거잖아.... 어떻게 그럴수가 있지 상상만해도 소름돋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본인들이 짐승같은걸 남까지 후려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도 안 되는건데 억지 부리는거지 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1:1 만남 안 하고 생사 여부나 확인하는 아는 사람 정도로 두는 편이 좋아
술 / 1:1 만남
이 두 가지만 안 해도 사친 가능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진짜 동성 친구들도 찐친들 한두명 빼고는 둘이서 애초에 잘 안만나서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자기들의 그 편협함으로 이미 오랜 시간 이성 친구로 지내왔던 사람들의 관계를 싸그리 무시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이성에 미친 사람들이 그렇게 눈 맞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 보고 하는 소리 아닐까 싶은데 진짜 건강한 사고방식 가진 사람이면 오히려 남녀 구분 없이 사람 대 사람으로만 대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은근 남녀사이에 친구 있다없다 가치관 질문하면 후자로 답변하는 사람들 많더라고 굳이 토달진 않는데 머리속으로는 본문같은 생각들길래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말은 동성친구와 똑같이 행동할수는 없다 이런 뜻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맥락은 아니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구래?? 쓰니 경우는 잘 모르지만 보통 매체나 사람들이 말할때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저런 뜻일걸 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난 찐친이든 아닌든 친군데 그런 사이가 되는거나 그런 기류가 흐르는거 상상만해도 토 나오는데 다들 어떻게 가능한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어제도 사친이랑 둘이서 국밥에 소주 1병씩 까고 왔는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사친남사친 코스프레 하는 애들 많아서 생긴 말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녀사이 친구 없단 말은 본문이 아니라 찐친을 말하는거같아
거의 맨날 연락하고 맨날 만나고 그런거
그래서 나도 남녀사이 친구없단 말 공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이게 데인게 많은 사람일수록 그렇게 생각하더라
남사친한테 뜬금포 고백공격 받았거나
남친을 여사친한테 뺏겨봤거나
난 둘다 경험 있어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어
편견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이해안가는데 그런 사람들 보면 본인들이 그런 생각을 하고 살아서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이러면 여깄지 어딨어; 하고 걍 무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성친구와 이성친구가 그럼 똑같은 친구같아?? 분명 동성친구와는 다른 엄격한 선이 존재하자나 저 문장은 이걸 얘기하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지들이 그렇게 사니까 그런거만 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말 하는 애들 대부분이 항상 언제든 열려있음ㅋㅋㅋ 걍 지 주변 사람이랑 언제라도 저렇게 될거라 생각하는거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원래 남녀 사이 친구 가능하다 거든?
나는 이성적으로 관심이 없어서 친구라 생각했는데 상대방은 이성으로 생각하더라
여러 번 데이고 친구가 될 수 없나 봐..로 바뀜
이렇게 연 끊은 나 혼자만의 이성친구가 수두룩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
0:06 l 조회 1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
0:06 l 조회 2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
0:06 l 조회 2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0:06 l 조회 5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1
0:06 l 조회 7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2
0:06 l 조회 9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7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3
술마시면서 만난남자는1
0:05 l 조회 6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3
0:05 l 조회 13
와 밖에 너뮤춥다...
0:05 l 조회 5
차이는거보다 차게 만드는거 별로야?1
0:05 l 조회 4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10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4
0:04 l 조회 7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2
0:04 l 조회 6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6
0:04 l 조회 12
혹시 브이로그 찍는 익들 있니…?3
0:04 l 조회 17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익들아 1
0:04 l 조회 10
하루에 에어팟으로 2시간 정도 음악 듣는데
0:04 l 조회 9
인플루언서 친구랑 여행 갔는데,, 친구 어머니께서 친구가 안행복해보였대...2
0: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