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술과밤이 있는이상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 ㄹㅇ 진짜 도저히 이해가 안감. 이 논리대로라면 대학동기 사친들, 아르바이트 선배, 동아리부원들 등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이랑 다 얼씨구절씨구 가능하다는 거잖아.... 어떻게 그럴수가 있지 상상만해도 소름돋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본인들이 짐승같은걸 남까지 후려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도 안 되는건데 억지 부리는거지 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1:1 만남 안 하고 생사 여부나 확인하는 아는 사람 정도로 두는 편이 좋아
술 / 1:1 만남
이 두 가지만 안 해도 사친 가능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진짜 동성 친구들도 찐친들 한두명 빼고는 둘이서 애초에 잘 안만나서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자기들의 그 편협함으로 이미 오랜 시간 이성 친구로 지내왔던 사람들의 관계를 싸그리 무시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이성에 미친 사람들이 그렇게 눈 맞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 보고 하는 소리 아닐까 싶은데 진짜 건강한 사고방식 가진 사람이면 오히려 남녀 구분 없이 사람 대 사람으로만 대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은근 남녀사이에 친구 있다없다 가치관 질문하면 후자로 답변하는 사람들 많더라고 굳이 토달진 않는데 머리속으로는 본문같은 생각들길래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말은 동성친구와 똑같이 행동할수는 없다 이런 뜻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맥락은 아니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구래?? 쓰니 경우는 잘 모르지만 보통 매체나 사람들이 말할때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저런 뜻일걸 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난 찐친이든 아닌든 친군데 그런 사이가 되는거나 그런 기류가 흐르는거 상상만해도 토 나오는데 다들 어떻게 가능한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어제도 사친이랑 둘이서 국밥에 소주 1병씩 까고 왔는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사친남사친 코스프레 하는 애들 많아서 생긴 말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녀사이 친구 없단 말은 본문이 아니라 찐친을 말하는거같아
거의 맨날 연락하고 맨날 만나고 그런거
그래서 나도 남녀사이 친구없단 말 공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이게 데인게 많은 사람일수록 그렇게 생각하더라
남사친한테 뜬금포 고백공격 받았거나
남친을 여사친한테 뺏겨봤거나
난 둘다 경험 있어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어
편견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이해안가는데 그런 사람들 보면 본인들이 그런 생각을 하고 살아서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이러면 여깄지 어딨어; 하고 걍 무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성친구와 이성친구가 그럼 똑같은 친구같아?? 분명 동성친구와는 다른 엄격한 선이 존재하자나 저 문장은 이걸 얘기하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지들이 그렇게 사니까 그런거만 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말 하는 애들 대부분이 항상 언제든 열려있음ㅋㅋㅋ 걍 지 주변 사람이랑 언제라도 저렇게 될거라 생각하는거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원래 남녀 사이 친구 가능하다 거든?
나는 이성적으로 관심이 없어서 친구라 생각했는데 상대방은 이성으로 생각하더라
여러 번 데이고 친구가 될 수 없나 봐..로 바뀜
이렇게 연 끊은 나 혼자만의 이성친구가 수두룩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랑 사주 몇번까지 최대로 많이 봤어?
23:29 l 조회 2
우리집근처 회덮밥+새우튀김 만사백원인데
23:29 l 조회 4
승모근 있으면 보트넥 ㄴㄴ..?
23:28 l 조회 3
피티 한달차 헬린인데
23:28 l 조회 5
나 쌍수 한거같아? 3
23:28 l 조회 17
솔까 요즘 살뺐다하면 걍 약썻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23:28 l 조회 9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1
23:28 l 조회 9
개취로 성심당 망고 그냥 그렇더라..1
23:28 l 조회 4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6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6
23:27 l 조회 18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8
작사/작곡 작곡 음악 평가...?? 작곡하는 익임!!
23:27 l 조회 9
도수 7도면 술도 아닌가?1
23:26 l 조회 11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1
23:26 l 조회 14
모솔 구원해주세여.. 이거 플러팅이야?2
23:26 l 조회 20
만화/애니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23:26 l 조회 7
생리 며칠전인데 걍 빨리 터졌으면 좋겠는거 나만 이래?
23:26 l 조회 7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9
23:25 l 조회 57
잇팁은 호감있는 상대한테 어떻게 함?
23:25 l 조회 12
웨딩플래너님 갑자기 연락와서
23:2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