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술과밤이 있는이상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 ㄹㅇ 진짜 도저히 이해가 안감. 이 논리대로라면 대학동기 사친들, 아르바이트 선배, 동아리부원들 등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이랑 다 얼씨구절씨구 가능하다는 거잖아.... 어떻게 그럴수가 있지 상상만해도 소름돋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본인들이 짐승같은걸 남까지 후려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도 안 되는건데 억지 부리는거지 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1:1 만남 안 하고 생사 여부나 확인하는 아는 사람 정도로 두는 편이 좋아
술 / 1:1 만남
이 두 가지만 안 해도 사친 가능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진짜 동성 친구들도 찐친들 한두명 빼고는 둘이서 애초에 잘 안만나서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자기들의 그 편협함으로 이미 오랜 시간 이성 친구로 지내왔던 사람들의 관계를 싸그리 무시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이성에 미친 사람들이 그렇게 눈 맞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거 보고 하는 소리 아닐까 싶은데 진짜 건강한 사고방식 가진 사람이면 오히려 남녀 구분 없이 사람 대 사람으로만 대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은근 남녀사이에 친구 있다없다 가치관 질문하면 후자로 답변하는 사람들 많더라고 굳이 토달진 않는데 머리속으로는 본문같은 생각들길래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말은 동성친구와 똑같이 행동할수는 없다 이런 뜻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맥락은 아니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구래?? 쓰니 경우는 잘 모르지만 보통 매체나 사람들이 말할때 남녀사이 친구없다는 저런 뜻일걸 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난 찐친이든 아닌든 친군데 그런 사이가 되는거나 그런 기류가 흐르는거 상상만해도 토 나오는데 다들 어떻게 가능한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어제도 사친이랑 둘이서 국밥에 소주 1병씩 까고 왔는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사친남사친 코스프레 하는 애들 많아서 생긴 말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녀사이 친구 없단 말은 본문이 아니라 찐친을 말하는거같아
거의 맨날 연락하고 맨날 만나고 그런거
그래서 나도 남녀사이 친구없단 말 공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이게 데인게 많은 사람일수록 그렇게 생각하더라
남사친한테 뜬금포 고백공격 받았거나
남친을 여사친한테 뺏겨봤거나
난 둘다 경험 있어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어
편견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이해안가는데 그런 사람들 보면 본인들이 그런 생각을 하고 살아서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이러면 여깄지 어딨어; 하고 걍 무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성친구와 이성친구가 그럼 똑같은 친구같아?? 분명 동성친구와는 다른 엄격한 선이 존재하자나 저 문장은 이걸 얘기하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지들이 그렇게 사니까 그런거만 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말 하는 애들 대부분이 항상 언제든 열려있음ㅋㅋㅋ 걍 지 주변 사람이랑 언제라도 저렇게 될거라 생각하는거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원래 남녀 사이 친구 가능하다 거든?
나는 이성적으로 관심이 없어서 친구라 생각했는데 상대방은 이성으로 생각하더라
여러 번 데이고 친구가 될 수 없나 봐..로 바뀜
이렇게 연 끊은 나 혼자만의 이성친구가 수두룩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승무원익들 있어? ㅠㅜ 도움좀…
21:01 l 조회 1
전문대 간호랑 4년제 간호(자대무)랑 차이 많이 나?
21:01 l 조회 1
10시쯤 혼술하러 위스키바갈말 고민중
21:01 l 조회 1
c컬펌 후 커트
21:01 l 조회 1
내동생 기특하드라
21:01 l 조회 1
컴포즈 초코베리요거젤라또 메가커피랑 똑같아?
21:01 l 조회 3
염색, 파마하려면 염색 먼저 하고 몇 주 뒤에 파마 이렇게 해야하나
21:00 l 조회 3
24살 임플란트 넘 이르니...
21:00 l 조회 4
왜 지방이 결혼을 일찍 하지1
21:00 l 조회 9
본인표출 응급실 왔는데 선생님이 뭔지 모르겠대..
21:00 l 조회 15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0 l 조회 6
대출 있는 익 많아??2
21:00 l 조회 7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
21:00 l 조회 8
자허토르테 아는 사람?
20:59 l 조회 7
피시방 알바 할만해?1
20:59 l 조회 8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6
걍 증발하고싶어1
20:59 l 조회 5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3
20:58 l 조회 16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16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