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면 갈수록 애인이 더 좋아지는데 애인은 오히려 마음이 작아지는게 느껴져... 처음부터 내가 더 많이 좋아했었어 그렇다고 해서 나에 대한 애인의 마음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았어 내가 조금 더 좋아할 뿐이지 애인이 나를 안 좋아하는게 아니니까 근데 어느순간부터 애인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냥 단순 내 착각이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닌거 같아서 마음이 너무 힘들다
| 이 글은 2년 전 (2023/11/2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가면 갈수록 애인이 더 좋아지는데 애인은 오히려 마음이 작아지는게 느껴져... 처음부터 내가 더 많이 좋아했었어 그렇다고 해서 나에 대한 애인의 마음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았어 내가 조금 더 좋아할 뿐이지 애인이 나를 안 좋아하는게 아니니까 근데 어느순간부터 애인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냥 단순 내 착각이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닌거 같아서 마음이 너무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