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막 나가서 힘드네... 4년 됐는데 낮엔 자고 밤엔 시끄럽게 보이스챗 하면서 게임해 겜 하는 사람들이랑 만나러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서울가고 (편도 4시간 걸림) 올해는 20살인데 대학 안 가고 온갖 피어싱 전담 타투 하고... 2년 넘게 우울하다고 상담도 다녀. 근데 본인은 벗어나려 노력하는 건지 모르겠어. 디코 채팅방 이름도 정신병원이더라 엄마 아빠가 고통받는 중...| 이 글은 2년 전 (2023/11/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막 나가서 힘드네... 4년 됐는데 낮엔 자고 밤엔 시끄럽게 보이스챗 하면서 게임해 겜 하는 사람들이랑 만나러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서울가고 (편도 4시간 걸림) 올해는 20살인데 대학 안 가고 온갖 피어싱 전담 타투 하고... 2년 넘게 우울하다고 상담도 다녀. 근데 본인은 벗어나려 노력하는 건지 모르겠어. 디코 채팅방 이름도 정신병원이더라 엄마 아빠가 고통받는 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