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6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2년 전 (2023/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막 나가서 힘드네... 4년 됐는데 낮엔 자고 밤엔 시끄럽게 보이스챗 하면서 게임해 

겜 하는 사람들이랑 만나러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서울가고 (편도 4시간 걸림) 올해는 20살인데 대학 안 가고 온갖 피어싱 전담 타투 하고... 2년 넘게 우울하다고 상담도 다녀. 근데 본인은 벗어나려 노력하는 건지 모르겠어. 디코 채팅방 이름도 정신병원이더라  

 

엄마 아빠가 고통받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그... 이런 말하기 조심스러운데 입원치료 쪽으로 생각해보는게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원치료하면 나아지긴 하나..? 근데 요즘은 알바도 시작했고 대학 원서도 넣어서 부모님은 대학 보내고 그냥 은퇴하고 시골가서 살 생각인 것 같음... 엄마도 지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보면 조금은 괜찮아지더라.
내가 보기엔 동생이 대학에서도 적응 잘 못할거 같음...
대학가서 정 못버틴다 싶으면 1년 휴학 때리고 아에 입원 시키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딩땐 정상적이엇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정상적인 지능을 가진 사람이엇으면 지도 지가 문제잇는거 알텐데
여자면 그냥 무리해서라도 게임 끊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말은 좀 선넘네ㅡ

아니.. 여자면 게임 하면 안되고 남자면 그냥 둬도 괜찮다는 말임?

뭐 애초에 게임 자체가 좋지는 않지만.. 기지배는 봐주지 않고, 남자애면 봐주겠다는 그 심보가 좋지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입원치료를 보내거나 지원을 다 끊던가해야할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3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09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3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2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3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