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90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인생에서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또 있을 수 있을까 싶고, 나 보다 더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졌는데 

진짜 너무 힘들어서 죽을거같아 

 

이렇게 힘든데 사람들은 어떻게 일상을 보내지 싶을정도 

 

이런건 얼마나 가? 

 

이런 사람도 잊혀지기는 할까?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진 지 2년 넘었는데도 계속 생각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러다가 재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이에 다른 연애한 적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소개는 받았는데 실질적인 뭔가가 있진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만이 해결할 수 있는 그런건가... 재회하는거 아니면 계속 이렇게 힘들어야 하나 싶어서 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중간중간 무뎌지는 시기가 있는데... 거기서 잘 버티면 될 거야 너무 걱정하지 말고 스스로를 잘 챙겨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진심으로 고마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금 당장은 진짜 괴롭고 못버틸정도로 힘든게 맞아
조금 추스리고 눈물나면 펑펑 울어
나 자신을 우선 최우선으로 두고 생활하다가
나중에 기회가 오면 잡을 수 있게 힘을 기르는게 좋아
나는 재회도 힘들정도로 상황이 최악이지만
글둥이는 아직 기회가 있으니까 기운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눈물이 막 나네ㅠㅠ
나도 재회는 못 할거같아
남자가 지쳐서 헤어졌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로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쳤는데 더 피말리게 하지말구
우선은 서로 약간은 식힌다고 생각해
너무 뜨거워도 너무 차가워도 곤란하잖아
적정 온도가 되면 다시 서로 손잡고싶은 순간이 올거니까 그때까지 맛난거 잘먹고 잘자고 하고싶은거 해 그러다보면 무뎌지긴 하는데 나는 어느순간 나 아니더라도 행복했으면 하게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아니어도 행복했으면’이라니..
진짜 슬프고 가슴아프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굴도 모르는 누군가한테 이렇게 위로받다니 너무 고마워...
둥이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근데 진짜 나는 재회는 망해서 그래....
상대가 진짜 너무 단호해서 날 원수 바라보듯이 바라보더라..
그리고 연락은 아예 하기를 원하질 않더라
내가 이렇게까지 잘못을 했나? 의문이 들정도로 말야,,,
그러니 행복이라도 바랄 수 밖에... 내가 이렇게 싫다면 떠나주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
글둥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글 쓰면서도 되레 나도 위로를 받는 느낌이 들어서 고마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반년째 힘들어하고 있는 친구도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2년동안 힘들어본적 있었어 그 사이 소개도 여러번 받고 했는데 전혀 눈에 안차더라구
어찌되든 둥이가 힘든건 나만큼은 길지 않았으면 좋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2년...ㅠㅠ
그동안 연애는 안 했어?
다른사람이 눈에 들어오는 날이 오긴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당사자랑 재회해야만 해결되는 감정일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길게가면 몇 년 까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년갔지.. 그러다 다른 사람만나서 잊혀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잊을려고 소개받고 난리쳤는데 그게 더 힘들고 안 잊혀지더라 ㅠㅠ 그냥 마음이
다할때까지 아파하는게 젤 빨리 지나가는 방법 같아 ㅜㅜ 슬슬 잊혀갈때즘 좋은 사람만나서 다 정리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다할때까지 아파해야한다니..ㅠㅠ
얼마나 오래 힘들지 무섭다
경험 들려줘서 너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지금 1년째 못 잊고있어서..아무도 못만나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
15:45 l 조회 8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1
15:45 l 조회 10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24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50
담배 vs 술 vs 게임11
15:24 l 조회 38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
15:23 l 조회 38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3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25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40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6
15:17 l 조회 54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47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49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25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29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79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36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2
15:05 l 조회 34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5
15:04 l 조회 47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26
15:01 l 조회 89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13
15:0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