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931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젊을때 많은 사람이랑 연애해보라는 말 공감해 ????????
95
2년 전
l
조회
40369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막 쓸애긔 처럼 만나고다니는게아니라 순간순간 찾아온 인연들에 최선을 다하면서 연애경험 많이 가져보는거..!!!
1
23
1
둥이1
ㅇㅇ 완전
2년 전
둥이2
웅 여건만 된다면
2년 전
글쓴둥이
여건이란게 어떤..?!
2년 전
둥이2
내가 연애를 오래했을때 지치지않는지.. 그런거
2년 전
글쓴둥이
권태기가 빨리 오는거 말하는고야?
2년 전
둥이2
아닝 연애하면서 피곤한 사람이 있거든 나를 잘 살피라는 뜻이야
2년 전
글쓴둥이
2에게
아아아아 ! 이해했오 고마워
2년 전
둥이3
난 자기를 잘 모르면 ㅇㅇ 자기를 잘 알면 ㄴㄴ
2년 전
글쓴둥이
자기를 잘 안다는게 연애적인 측면에서??
2년 전
둥이3
뭐든..! 자긴 어떤 스타일인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걸 못 견디는지, 어떤걸 우선시 하는 사람인지..!
2년 전
글쓴둥이
스스로는 알겠는데, 연애할때의 나에 대해선 잘 모르겠어! 경험이 한번뿐이라, 내가 그사람한테 맞춰서 그렇게 행동한건지 아니면 마음이 좀 부족해서 내가 이렇게까지밖에 표현을 못했던건지 등등.. 그래서 연애경험을 젊을때 많아가져보는게 괜찮을까싶엇어..!
2년 전
둥이3
아 그럼 연애할 때의 내가 궁금해? 난 젊을 때 연애보다 다른 것들도 중요시 여기는 사람이라.. 굳이 젊을 때 많이 해야한다! 이런 주의는 아냐.. 그래서 연애 나중에 하고 내가 이런 걸 싫어하는지 몰랐어, 내가 이런 취향이었구나.. 이런식으로 자길 몰랐던 애들은 많이 해보는걸 추천하고 자길 연애가 아니더라도 잘 아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다른 걸로 시간 보내는게 더 현명하지 않을까? 싶어ㅛ던거!
2년 전
글쓴둥이
3에게
내가 25살인데 24살까지 모쏠이었거든. 그때는 연애를 대체왜해? 감정소모 심하고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지않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았었거든. 근데 연애한번 해보니까 그래도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크게다가왔엇어! 그래서 연애시작하는걸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말고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하는것도 괜찮은건지 조언구하구싶엇음! 긴 답변고마워 ♡
2년 전
둥이53
글쓴이에게
나도 친구들이랑 노는 게 더 좋아서... 별로 안 사귀어봄... 쓰니는 첫남친을 어떻게 만났고 어떤 감정이 딱 온 거야?! 아 이거구나 이 사람이랑 사귀고 싶다 이런 느낌이었어??
2년 전
둥이4
울 엄마도 많이 만나보라고 하더라
2년 전
둥이5
엉
2년 전
둥이6
응! 근데 둥3 의견에 동의해
2년 전
둥이7
많을 필요는 없는데 너무 없는 건 X
2년 전
글쓴둥이
연애초에 미친듯이 좋은감정말고, 걱정스럽고 얘랑 나랑 잘 맞을까 하는 걱정드는거 당연하다구 생각햐?
2년 전
둥이7
당연해~
2년 전
둥이8
근데 아무나 적당한 사람이 왔을 때 “아내스탈은 아닌데 걍 사겨볼까”하고 사귀면 바라게되고, 결국 나중엔 다른 사람만나고싶어짐. 젊을 때 자기한테 다가오는 사람중에 자기 이상형이라거나 현실은 그렇지않음 현실은 서로 그냥 이정도면 ㄱㅊ겠다..~하고사귐
2년 전
글쓴둥이
연애경험이 한번밖에없었어서..! 계속 연락하고싶고 사겼을때 어떤 사람일지 궁금해지면 만나봐도 되는거겠지?!
2년 전
둥이9
완전 공감
2년 전
둥이10
ㅇㅇㅇ나 완전 느낌.. 나는 원래 한 사람이랑만 깊게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 되니까 경험 적어지고 진짜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났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 그리고 나쁜 사람 나타났을 때도 잘 못 끊어냄 .. 경험이 적다보니 내 연애와 사랑의 정의가 불확실해서ㅠ
2년 전
글쓴둥이
24살까지 모쏠이었어서 경험이 한번밖에없어나두 ㅠㅠ
2년 전
둥이10
웅ㅠ 나도 첫사랑이랑 결혼하고 싶었어..! 그리고 한 사람이랑 진득하게 사귀는 게 좋다고 생각했고
근데 다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려니 진짜 연애도 모르겠고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도 모르겠더라..
나이들수록 마냥 좋아서 만나는 게 아니라 취향 성향 연애 가치관 맞는 게 중요하다보니..
나는 그런 걸 몰랐거든.. 그래서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있었는데 결국 놓쳤어...!
2년 전
글쓴둥이
맞아난 25살인데 풋풋한연애 얼마 해보지도않았는데 그런단계로 넘어가는거같아서 너무 아쉽고, 좋은사람있으면 경험을쌓고싶은느낌..!ㅠ
2년 전
둥이11
하고 싶은데.... 못 만나 어디서 만나...!!!!
2년 전
둥이12
경험이라는 게 결국은 눈을 기르는 느낌이라..
그 안목을 어느 정도 기르면 경험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듦 착각이고 오만일 수도 있겠지만 아예 모르는 것과 어느 정도 아는 거랑은 다르니까 아는 상태에서 이제 나에게 집중하고 싶다! 하면 그 이후로는 연애 경험 적든 많든 상관없는 것 같아
왜냐하면 연애에서 얻는 거 성장하는 거 좋아 다 좋은데
그만큼 잃는 것도 이별 이후에 공허하게 느껴지는 것도 진짜 크다 생각하거든
2년 전
글쓴둥이
맞아 첫이별하고, 정말 힘들더라. 헤어졌는데 헤어졌다고 받아들여지지가않었어.. 심지어 내가 찼는데도.
2년 전
둥이13
ㅇㅇ특히 20대 초반에
이런저런 연애하다보면 내 스스로 굉장히
안정되고 사람 보는 눈 생김
2년 전
글쓴둥이
20대중반인데 연애경험이 한번뿐이라 ㅠㅠ 풋풋한연애를 할수있을때 최대한 하고싶은 마음
2년 전
둥이14
당연하지 ~
2년 전
둥이15
웅
2년 전
둥이16
응 어ㅏㄴ전 나 앞으로 5번은 할거임
2년 전
둥이16
할때마다 더 성숙한 연애 하고 있어
2년 전
글쓴둥이
헉 진짜? 어떤점에서 혹시?
2년 전
둥이16
점점 더 상대를 배려해가고 이해하려고 하는 듯?
2년 전
둥이17
당연
2년 전
둥이18
난 ㄴㄴ 순간순간 찾아온 인연들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도 모호하고, 굳이 많이 만나고 다녀서 좋을 거 없다고 봄.
진중한 사람이면 결혼 전에 ex 3명 안으로 정리 된다고 생각함.
2년 전
둥이19
완전 ~~ 보는 눈이 생겨! 깨닫는 것도 있고
2년 전
둥이20
웅 핳때마다 새로워 ㅋㅋㅋㅋ
2년 전
둥이21
적당한 게 좋지
2년 전
둥이21
나는 적당히 만나 봤는데 좋은 사람을 오래 만나는 게 중요하다고 봄
2년 전
둥이21
그리고 좀 내로남불이라도 연애 경험 많은 사람 나는 배우자로서 별로임..
2년 전
둥이22
난 유부익으로써 공감 아무나 헤프게 만나라는게 아니고 사람은 겪어봐야 안다 생각하고 여럿 만나보는게 좋은거같더라
2년 전
둥이23
난 별로 나도 연애경험 많은 사람 문란해보임 ㅇㅇ
2년 전
둥이23
그 사람들이 결혼한다고 한 남자에게 집중가능할까 그리고 진정으로 사랑할까?
That's nono
2년 전
둥이24
단순히 연애 경력을 쌓으란 말이 아니고 내가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 호불호를 명확하게 하는 과정을 그렇게 말하는거라고 생각해
연애를 하다보면 생각보다 내가 날 잘 모르더라
쌩판 남이랑 깊은 관계를 맺는걸 반복하면서 포용력도 생기고 내 호불호도 명확해지고 성숙해지는걸 느껴
2년 전
둥이25
여건이 되면 근데 굳이굳이 노력해서 그럴필요는없음 인연이 다가오면 거부하지말고 만나는거고.. 처음부터 잘맞는사람 사귄거면 놓치지말고 쭉가고 여러번 하는거 다 소용없으니까ㅋㅋ
2년 전
둥이25
아 근데 나는.. 고백들어온거 다거절하고 헤프게 연애안하다가 지금 남친 처음만나서 1년반 연애중인데 솔직히 개잘했다고 생각이들긴해..그때 그런애들이랑 연애를 시작안한게 천만다행이라고 생각이듦 사바사니까 뭐 결론은 알아서들 잘 판단하고 사시길~ 난 고르고 고르다 첫연애로 제대로된 인연 만난거같으니까 ㅎㅎ 남친도 첫연애라서 내가 만약 첫연애가 아니였다면 아쉬웠을거같음
2년 전
둥이26
난 많이 안해봐서 많이 해야한다 생각하고 많이 해본 친구는 솔직히 한번만 해도 괜찮다 생각하더라고 ㅋㅋ 결국 중요한건 내가 중심이 잡혔을때 연애하는게..제일 중요한거 같아. 내 중심이 없을때 연애하면 내 중심을 찾는 과정이 되고 중심이 있을때 연애하면 내 중심의 확신이 되고..
2년 전
둥이26
20대 초반에 멋모를때 하는 연애가 좋응건 내가 좋아하고 싫어하는걸 남이랑 부대끼면서 배우기 때문인것 같아. 근데 그런건 다른 경험으로도 충분히 배울수 있어! 구우욷이 나서서 하지는 않아도 된다는 말
2년 전
둥이27
완전
2년 전
둥이28
연애 경험이 중요하긴 한데 경험에서 뭔가 배우고 성장하는 단계가 중요한거지 절대적인 횟수가 중요하진 않은듯 오히려 이사람 저사람 만나다 데여서 그 뒤 연애에 영향 받는 경우도 많고 성찰없이 연애하면 똑같은 연애 반복만 하게 되서 크게 의미 없어
2년 전
둥이28
그리고 둥26 말처럼 내 중심 잡는게 제일 중요해
2년 전
둥이29
나는 내기준에서는 맞았어 사람보는눈도 키워지고
사람만나는데 기준도 세워지고.!
연애하면서 내자신에대해서 많이알게됨( 내가 어떤 단점을 가진사람인지 장점을 가진사람인지.)
뭐든 정답은 없다생각해!!
2년 전
둥이30
웅 주변에 만나고 싶은데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 연애 멋하는 사람들 수두룩 ㅠ
2년 전
둥이31
연애도 꽤 해보면 좋지만 꼭 연애아니더라도 걍 사람자체를 많이 만나봤음 좋겠어
2년 전
둥이32
웅! 완전
2년 전
둥이33
아니 별로 .. 좋은사람만낫으면 굳이 다른사람 안찾아가도됨 근데 안맞는사람 붙잡고있는거보단 다른사람 만나보는건 괜찮
2년 전
둥이34
무조건 경험 ! 그래야 이성적인면으로 기준이 확고해져서 오히려 아무나 안만나고 좋은사람 나쁜사람 구분이 잘 가서 쓸데없는 인연말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것 같오
2년 전
둥이35
ㄴㄴ 좋은 사람이 아니라면 아무리 나를 성숙하게 만든다고 해도 굳이 오래 끌고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최대한 많이 해보기보단 그냥 나한테 맞는 좋은 사람 찾아서 오래 가는 게 더 좋을 것 같음
2년 전
둥이36
완전 동의
나는 24에 연애시작해서 20대초반에 대학다닐때 풋풋한 연애 해본적도없는게 너무 아쉽더라
2년 전
둥이37
ㅇㅇ 막 무조건 많이만나 이런건아니고 좋은사람이면 오래가는게 좋은데.. 안 맞는사람이랑 시간낭비할바에 여러사람 만나보고 뭐가 나한테 잘맞는지 알아야 하는것같아
2년 전
둥이38
난 추천해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만나보고 헤어지면서 이런 유형의 사람은 나랑 안 맞구나 나는 연애할 때 이렇게 하는구나 다음 사람에겐 그러지 않아야겠다고 생각도 들어 연애관도 더 잡히는 느낌? 그렇다고 정말 아무나...는 안만나지
2년 전
둥이39
ㅇㅇㅇ완전 사람보는 눈이 높아짐
2년 전
둥이40
근데 진짜 내가 많이 만나고 다녔는데 남자보는 눈 키워진것같아서 후회는 안해
정말 쓸애긔ㅣ 같은 사람부터 시작해서 마냥 착하기만 한 사람, 그리고 어떤 사람에게는 내가 나쁜 사람이었을수도 있고
난 많이 배웠다고 생각해
2년 전
둥이41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내가 지금 젱제일 후회하는일
2년 전
둥이42
난 하고 싶은데 마음이 없으면 못 사귀겠던데ㅠㅠㅠ 좋아할려고해도 안됨
2년 전
둥이43
ㅇㅇ완전
2년 전
둥이43
이전 연애할땐 a라는 단점이 별로라 생각해서 이걸 안가지고 있는 사람을 사걌는데 이사람을 만나보니 나는 이 사람이 가진 b라는 단점보다 a 단점을 가진 사람이 잘 맞았구나 이런것도 알게됨 사실 연애는 남보다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라는 말이 맞음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2년 전
둥이44
웅
2년 전
둥이45
ㅇㅇ
2년 전
둥이46
응응 나는 기회가 된다면 여러번 해보는 걸 추천해. 특히 결혼 생각이 있다면 더더욱!
내 생각에는 연애가 상대방의 어떤 행동들을 용납하기 어려워하는지를 알게되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해! 누군가에겐 넘어갈 수 있는 애인이 가진 성향이 나한테는 정말 안맞아서 헤어짐을 고민하게 될 수가 있거든.
그렇게 몇번 연애를 하다보면 나만의 사람보는 기준이 생겨서 점점 더 좋은 사람 (꼭 객관적 기준의 좋은 사람이라기 보다는 나한테 더 잘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 같당
2년 전
둥이47
굳이
2년 전
둥이48
난 조금 반대.,..하다보니 지쳐서 이젠 안해 ..
그냥 순간순간 최선을 다했더니 결국은 헤어짐으로 끝나는게 허무해서
2년 전
둥이48
내가 이만큼해도 결국 이사람이 틀어지거나 정떨어지면 끝이구나...해서 현타와
2년 전
둥이56
ㅇㅈ 나도 ...
2년 전
둥이49
많이는 말고 적당히 만나야함 너무 많이 만나다 보면 전남친 중첩의 원리로 눈만 높아짐 전남친1의 얼굴+전남친2의 키+전남친3의 성격 이런식으로 각자 장점만 뽑아서 그거 다 가진 사람 만나려하니 점점 만나기 힘들어져 ㅠㅠ
2년 전
둥이50
웅 만나면 만날수록 나를 더 알아가고 사람 보는 눈을 높여가는 것 같아
2년 전
둥이51
헐 너무 유용한 글이야 이 글 지우지 말아줘 🥺
2년 전
둥이52
진짜 아무나 만나라는게 아니고 이런저런 경험 해봐야 자기만의 노하우나 사람보는 눈이 생기고 아픔도 겪으면 성숙해지니까... 굳이 똥차만날필요는없음
2년 전
둥이53
난 완전!! 지금 23이고 10년 뒤에 결혼하고 싶은데... 결혼하기 전에 사람 많이 만나보고 싶음
2년 전
둥이53
근데 이렇게 말하면서 오는 사람 다 거르고 심사숙고해서 사귀어서 경험이 별로 없음 ㅜㅅㅜ 뭐 아직 어리긴 하지만......
2년 전
둥이54
ㅇㅇㅇ 기회되고
이상한 사람 아니면 경험해 보는 것도 좋지
2년 전
둥이55
웅 완전 내 기준 결혼하기 전에 3-4명 만나봐야할듯
2년 전
둥이55
누군가한테는 적은 숫자라고 생각할 것 같은데 싸우고 그냥 헤어지는 것보다 해결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한 연애에서 오래 많이 배워야 된다고 생각함
2년 전
둥이57
남자 보는 눈 키워져서 x
내가 나를 더 잘 알게돼서 o
2년 전
둥이58
ㅇㅇㅇ무조건
2년 전
둥이59
별로
2년 전
둥이60
엉 나 첫연애가 길었는데 그후로 많이 만나보니까 확실히 기준이 생겨ㅠ 첫연애땐 그냥 내가 싫어도 참고 그랬는데 이젠 봐주고 안봐주고의 기준이 생긴달까
2년 전
둥이61
손절한 친구도 다 잊히는데 뭔 의민가싶음 감정소모
2년 전
둥이62
맞는듯 연애하면서 자기자신에 대해서 더 잘 알수있음
2년 전
둥이63
많이 하면 좋지~ 억지로 말구 자연스럽게 많이 만나보는거! 여건되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목욕하고 속옷이나 옷 입을때 조심하세요 twt
이슈 · 5명 보는 중
아반떼가 진짜 만능이긴 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옆으로 자는 사람들 충격소식
이슈 · 2명 보는 중
나는 반도체 죽어도 절대 안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혼한 남편 집값이 올랐어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옛날 한드 vs 요즘 한드 색감 차이
이슈 · 4명 보는 중
코인빨래방에 누가 볶음밥 넣음.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유재석, 초대도 없었는데…'故 최진실 딸' 최준희에 말없이 건넨 축의금
이슈
밀양 가해자와 파혼
이슈 · 9명 보는 중
AD
이게 75B가 된다고..?
일상 · 4명 보는 중
티빙 웬일이냐
일상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7만원짜리 케이크 때문에 기념일 망한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블라인드) 애키우는 10년. 남편과의 사이
이슈 · 3명 보는 중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
이슈 · 2명 보는 중
'BTS 출연' 美 유명 토크쇼 측 "북한서 온 사람 있나"…인종차별 발언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
57
06.21 18:16
14956
0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
40
06.21 23:09
8575
0
확실히 쉬운 여잔 재미가없다
23
06.21 21:32
12311
0
보통 결혼은 어느정도 만나야하는 것 같아?
22
06.21 14:04
8964
0
istp 심심해서 연애 심리 알려드림
57
06.21 21:27
4333
0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
58
06.21 23:16
2011
0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36
9:36
2965
0
근데 ㄹㅇ 이쁘면 연애잘해?
17
06.21 19:32
7683
0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
17
9:43
3287
0
남익들아 가슴수술한 여자랑 결혼 가능해?
15
1:47
3735
0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
14
9:14
2247
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32
11:57
627
0
이별 4개월차 로테이션 소개팅 나갔는데
33
0:23
5026
0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
12
10:38
173
0
이거는 테토임 에겐임?
15
2:42
145
0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
14:03
l
조회 10
본인표출
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
14:03
l
조회 14
본인표출
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27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
2
13:58
l
조회 27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6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2
13:55
l
조회 19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
3
13:51
l
조회 49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
3
13:50
l
조회 30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
13:50
l
조회 17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
6
13:44
l
조회 65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
3
13:44
l
조회 38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
6
13:42
l
조회 38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
1
13:41
l
조회 40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
3
13:40
l
조회 31
아이오아이
추가하기
더보기
유정이 청순 룩도 넘 잘 어울리네
콘서트 이후로 아이오아이만 생각 중
혹시 막 이층 필요한사람!!
4
드디어 컴백이네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본다
5
소미 팬싸 가보자고오오
혹시 ESTP 회피형이야???
3
13:35
l
조회 19
이거 정병같음?
1
13:34
l
조회 18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
3
13:32
l
조회 54
이사람이다 라는 확신은 얼마나 내가 이사람을 위해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가 인듯?
1
13:29
l
조회 21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3
13:29
l
조회 37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2
13:22
l
조회 4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8
1
급상승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
3
2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
3
3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2
4
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5
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
6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
6
7
급상승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2
8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
4
9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
17
10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
1
하닉 시총1위 된거 나만 고점 신호같냐
2
2
삼닉 떨어지는 이유 앙딱정 해줄게
1
3
아...진짜 다 먹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더러움주의)
12
4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7
5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
13
6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
7
먹는게 적은데 통뚱유지하는 애들은
6
8
다이어트 자극글? 올릴게
2
9
35살에 한의대 입학하는 거 어때?
9
10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
2
11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
3
1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
1
13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
14
하닉 300찍을거라고 생각하는 익들 몇 월중으로 봄?
5
15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2
16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7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7
18
얘들아 너희는 킹크랩은 무슨맛으로 먹는거야?
2
19
유전자검사했는데
1
20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3
1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12
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22
3
어느 동네 보건소 치매테스트
1
4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5
5
미소 지으며 동시에 숨 못쉬는거 알아?
21
6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70
7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8
8
대학교 족보 가격
4
9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49
10
호주 코알라 임시대피소
11
일본인 남돌이 말아주는 편의점 단백질 정식.jpg
1
왜 셰프들이 뜨고나서 방송 많이 도는줄 알겠음..
12
2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
8
3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
1
4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
9
5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
4
6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
10
7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
8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
1
9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4
10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1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
3
12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
1
13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
1
14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
5
15
보통 개인 인스타 몇년차때쯤 만들어..??
6
16
소희 진짜 사촌동생 같음
6
17
위시 온리즈 드가자
18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
2
19
라이즈 2 진짜 명반이다
6
20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