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12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2년 전 (2023/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대학생이고

미국 살아

Frat 친구고 친한 친구라서 손 내밀었을 때 학교 파티기도 했고 그래서 별 생각 없이 손잡고 춤췄어 한 일 분?

탱고 이런거 전혀 아니었고 그냥 손잡고 흔들흔들 정도,,

분위기는 클럽 같았고

근데 나보고 키스 좋아하냐 그러고 들이대네… 난 정말 그런 의미가 아니었거든 ㅠㅠ

미국에서 손잡고 춤추는거 친구 이상이어야만 할수 있는 일이야?

대표 사진
행1
손잡고 춤춘거면 웅… 호감 표현… 키스 좋아하냐 이런건 좀 이상한애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행2
응 여자가 남자랑 파티에서 손잡고 춤춘다는건 호감있단거지… 키스할수도ㅜ있고. 한국에서도 그렇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내 주변은 그냥 친구들이랑도 하는데 춤도 춤 나름인 것 같아..! 근데 행1말대로 키스 좋아하냐 그런건 이상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행4
모든 댄스가 큰 의미가 있다기보단 댄스 추면 그럴수도 있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06.27 20:50 l 조회 26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
06.27 05:18 l 조회 51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7
06.27 00:47 l 조회 214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1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38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99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6
06.26 04:33 l 조회 187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06.26 01:11 l 조회 296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36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7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09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7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6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3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8
06.24 09:23 l 조회 157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50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74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81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8
06.23 07:11 l 조회 167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