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52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2년 전 (2023/12/11) 게시물이에요

일반적으로 혼자 벌어서 혼자 생활하는 것보다,

둘이 비슷하게 번다는 가정하에 아이가 없으면

생활비를 공유하니까 더 모을 수 있잖아

더 윤택하게 돈 잘 모으면서 살기 위한 이유도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결혼하고싶은데 그이유도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처구니 없는 질문일 수도 있는데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나는 결혼 생각 안해본 사람이라서 갑자기 뜬금없이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인가구인데 식비주거비생활비 전부 혼자서 부담하면 너무 비효율적이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결혼이 최고의 재테크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게 저런 부분도 있는 거구만,,, 고맙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
22:21 l 조회 1
주5일 팩하니까 애기피부 되는구나
22:21 l 조회 1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22:21 l 조회 1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히고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4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2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2
22:20 l 조회 4
나도 석사가고싶어
22:20 l 조회 10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2:20 l 조회 9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6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1
22:19 l 조회 9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5
빵 먹기 vs 라면 먹기2
22:19 l 조회 8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2
22:19 l 조회 10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6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2
22:19 l 조회 9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2
22:18 l 조회 26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4
22:18 l 조회 13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3
22:18 l 조회 8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1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