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57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2년 전 (2023/12/12)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밥먹을때 자기 강아지 안고 먹는데 강아지가 음식 먹고 싶어서 식탁 핥는단 말야

난 그거 비위상해서 식탁 못핥게 하라고 화내면 맨날 내 말 무시하면서 내가 키우는 고양이가 밥먹는데 식탁 올라오면 털 날린다고 바로 내려보내래

지 강아지가 더러운 입으로 밥먹는 식탁 핥는건 괜찮고?ㅋㅋㅋ 안될거면 둘다 안되야지 지새끼는 되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넘 피곤하게 사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비 거는 니보단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시비로 보이는 거 보니까 왜 그 모양인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 니 문제 지적을 하는게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3자인 내가 봐도 시비로 보이는데?시비 충 들 꼭 지가 먼저 시비털어놓고 이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러게 지만 모르는거보니 어디 모자란듯
그러니 다수한테 욕쳐 먹는 삶이나 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느 부분이 그렇게 시비로 보였는지 정확히 지적좀 해줄래?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쓰니 졸라 잘멕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님이 먼저 시비 거셨어요..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부분이 그렇게 시비로 보였는지 정확히 지적좀 해줄래?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봐도 니가 시비건걸로 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걍 한탄글로 보이고 억울할만 한것 같은데
대뜸 피곤하게 사니 뭐니 하는건 시비가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안될거면 둘다 안되야지 어머니 왜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 먹는데 애초에 왜 강아지를 껴안고.. 희한하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강아지는 두고 고양이는 안된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머니가 왜 그러신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밥먹는데 강아지 껴안고 먹는게 더 비위상해
강아지는 음식이 얼마나 먹고 싶을까 왜 굳이 껴안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
15:44 l 조회 2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15:44 l 조회 1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5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7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5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7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30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7
15:42 l 조회 27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6
15:42 l 조회 17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2
15:41 l 조회 12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9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1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3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8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24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6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12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4
15:3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