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81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
이 글은 2년 전 (2023/12/14) 게시물이에요

항상 애데려와서 애는 암말도 안하는데 지 혼자 이모이모 이러잖아

근데 한 할매가 일부로 이모이모 말끝마다 붙히면서 수십번 말하면서 나 긁는 사람있거든

근데 그 할매가 맨처음에 나 인줄 모르고 딴직원인줄알고사장님한테 드려 이러더니 (나한테만 이모라함 헷갈린다고 적어달라는 댓있어서 적음 )

나인거 보자마자 이모 드려 이모 이모 이모 이러면서

1분동안 이모만 15번언급함

진짜 엿먹이고싶다…. 60대로 보이는 할줌마였는데

어케 엿먹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휴 애들아 내가 애입장에서 호칭으로 부르는걸 모르겠니… 고의적으로 했다했잖아
본문에도 적어있지만 나랑 같은 나이대나 언니들한테는 다 사장님이라하고 유독 나한테만 이모이모라고 1분에 15번 이상 말하니까 고의적이라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글고 난 21살임,,.
1분에 15번 이모 거리는거 들어본적있음??? ㅋㅋㅋㅋ 1분이 얼마나 짧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부른 ㄴ호칭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직원 뭐라 부르기 애매해서 부르는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할머니가 아니라 애 시점에서 이모라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개 갑갑하다 걍 호칭 같은데 뭘 멕이려고 저렇게 부르겠음...대체... 어리고 탱탱한거 보니 꼬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한테 너가 이모뻘 맞는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줌마라 안그런게 어디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몇살인데..?대학생과 유딩 사이면 이모가 맞는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딴 직원한테는 사장님이라 하고 쓰니한테만 굳이 이모이모 하는 거먄 쫌 짜증날만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휴 애들아 내가 애입장에서 호칭으로 부르는걸 모르겠니… 고의적으로 했다했잖아
본문에도 적어있지만 나랑 같은 나이대나 언니들한테는 다 사장님이라하고 유독 나한테만 이모이모라고 1분에 15번 이상 말하니까 고의적이라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글고 난 21살임,,.
1분에 15번 이모 거리는거 들어본적있음??? ㅋㅋㅋㅋ 1분이 얼마나 짧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본문에 너한테만 이모라고 한다고 덧붙여줘 헷갈릴거 같앵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ㄹㅇ 뭔지 알아 그거 걍 엿맥이는 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엿맥이는 느낌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ㄹㅇ ㅋㅋㅋ 초반댓은 뭔 내가 그런것도 구분못하는 머저리로 보고 댓을 다네 어휴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예전에 실수로 가다가 살짝 부딪혔는데 일부러 쫓아와서 손으로 배 콱 찌르고 간 할머니도 있었음 이게 남자였음 그랬겠냐구 걍 젊은 여자니까 그런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의적인 사람들 있음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ㄹㅇ ㅋㅋㅋㅋㅋ 옆집 떡집 사장님 50대분한테는 사장님 아님 언니라 호칭하더라 ㅋㅋ 넘 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ㄹㅇ ㅋㅋㅋㅋㅋ 일부러 엿맥이는 거 맞는게 아줌마한텐 언니라 그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이거진짜 안겪어보면 몰라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르신이라고 부르면 난리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어르신 식사는 맛있으셨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난 21살에 어떤 할아버지가 아줌마 거리는데 그 조차도 별로였는데 어린맘에 기분나쁠 수 있음 ㅠㅠㅠ 이모호칭이 어색한 나이긴 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직원 호칭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멕이는거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그 연배 분들이랑 같이 일했었거든 솔직히 언니는 당황스럽긴하지만 걍 애교있게 부르는거 좀 애칭처럼? 친근감 같은거 성격 자체가 발랄한 사람들이 그럼 근데 20대한테 이모라고 굳이 부르는거는 성격 좀 그런 분들이 그러더라구 어린 여자 질투하거나 좀 만만하게 보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언니라 하는것도 너무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졸라 징그러워 누가봐도 아줌마가 나한테 언니언니 우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자들 자기보다 20~30살 많은 사람이 형님~ 하면서 살갑게 군다고 생각해보면 알텐데 진짜.. 뭔가 징그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왜 너한테만 그러는거지,, ?이유 짐작 가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가 이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럴수도 있겄다 야 나이에 맞지 않게 시기질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은것도 질투나고 아래보면 저이유도 잇을듯… 나만버면 표정 싹 뱐해서 일부러 이모이모거리고 기분나빠하는거티내니끼 더 이모거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가 반응해줘서 더 그러는 거 같은데 ㅠㅠ...담엔 무시 못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무시할게ㅠㅠㅠ 할머니 소리도해벌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웅 함 해보자 ,,애기한테 말 거는 척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데리고다니는 손자가잇는데 얘가 진짜 악질이야 매장에 오면 소리엄청지르고 울면서 바닥 뒹굴고 귀떨어질때까지 이러는데 내가 전에 인상찌푸리고 한숨쉬엇거든 그때부터 이모야이모야 !!! 이모야 도와주라 거기이모~~ 이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십ㅂ.. 거기서부턴가벼,,,,,, 잘못걸렸다.. 할머니 집요하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1살이면 이모 소리에 예민할 수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들다보니까 아줌마 이런 호칭만 아니면 이젠 노상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도 할머니 할머니해 그 나이대면 할머니 소리 안 좋아하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18살 알바할때 애엄마가 아들보고 이모한테~~ 하는거보고 진짜 충격이었는데.. ㅋㅋ 이런거 시원하게 맞받아칠 방법 없나.... 진짜 맥이는거같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머니 라고 해!
너한테 왜그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임 ㅋㅋㅋㅋㅋㅋ 나도 서비스직에서 알바 중인데 애기는 나한테 누나라고 하는데 굳이굳이 본인은 이모라고 하더라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모라 부르는 사람 진짜 은근 많더라 그래서 나 예전에 열받아서 애기 한테 어이구 할머니랑 왔어요? 이럼서 애한테 말 걸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다 이방법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으ㅏ! 꼭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스무살에 알바했을때 할줌마가 애기델고와서 아줌마한테 부탁해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 일부러 그러는거 티나ㅋㅋㅋㅋㅋ
나 20살때 빵집 알바했거든
어린이집 하원버스가 바로 앞에 애들 내려줬는데 꼭 특정 애엄마만 자기 아들한테 저기 이모있네 이모 주자^^ 이모드려~~ 이랬음
이모거릴때 내 반응 보는것처럼 얼굴 빤히 쳐다보더라 ㅎㅎ

샌드위치 만드시는 아주머니한테는 언니 드려~ 이러는데 20대 알바생들한테만 이모거리길래 걍 속으로 웃고 말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얼굴 빤히보는거 레알 공감….. 내 반응보고 더 이모이모 거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뭘그렇게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20대에 애엄마가 아줌마 줘 이러더라 나보다 나이도 훨 많아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이 그렇게 멕이는게 넘 짜증나.. 애한테 지 감정 투입하는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ㅋㅋㅋㅋㅋ애기가 이모라고 부르는 건 1도 상관없는데 애엄마가 많고 많은 호칭중에 “이모”라고 굳이 얘기하는 거 개웃김 나 스무살인데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감정 투입하는게 투명하게 드러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생각해보면 웃긴게 남자한테는 사장님이럼 삼촌이라고 부르는거 못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ㅋㅋ 그렇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할머니가 아줌마라 하는 거 들어봄 순간 확 열받았다가 반응하는 거 자체가 ㅇㄱㄹ 먹이 주는 것 같아서 무시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그로 무시도 좋다 그럼 담에올때 애한테 할머니가 이런것도 사주고 좋겠다 ㅎㅎ 이렇게 말하지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애들 대하는 직업상 진짜 이모소리 맨날 듣는데 어차피 현실은 애입장에서 이모뻘 맞고 그 애 호칭 대신해서 이모거리는 아줌마 할머니는 결국 할머니,아줌마라 생각하니 이젠 그냥 타격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리고 남자동료들도 삼촌 아저씨 소리 많이듣더라 20대인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고고 할머니랑 ㅇㅇ 사러 나왔구나~? 할머니가 자주 사주셔서 좋겠다~~
그거 이모 주세요! 계산 해줄까요~?
이런 식으로 말해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일부러 멕인다기보단 걍 그런 사람들 여자를 남자보다 하대해서 그런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자가 여자한테 그런다는 말 하고싶은거임 지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무도 저 사람이 여자라서 했다고 안 했음
넘겨짚기 ㄴㄴ
남자들도 많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뭔소리야 제목에 지금 할머니랑 아줌마들이라고 써있잖아 떡하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이 많은 사람들이 저러는데 쓰니가 겪은 게 아줌마+할머니 나잇대였겠지..
그럼 아줌마 아저씨 할머니 할아버지가 이모 이러는 거 일부러 라고 써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젊은것도 질투나고 이런식으로 댓글다는데 그럼 할아버지나 아저씨가 젊은거 질투나서 이모라고 부른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0에게
젊은 게 질투나서 그러는 게 여자만 그럴 거라고 생각하는 게 더 이상하지 않닝..?
할아버지나 아저씨 중에 일부러 누가봐도 어린 알바생들한테 아줌마 아저씨 하는 사람들도 진짜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8에게
ㅋㅋㅋㅋㅋㅋ아니 댓글만 봐도 남자 말하는 댓글은 한개밖에없어.. 언니라는 호칭도 까고있고.. 누가봐도 그냥 여자 여자 관계 까는 글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0에게
댓글에 남자 말하는 댓이 없는 건 어떻게 보면 당연하지 않아?
쓰니가 본문에 말했잖아 할머니+아줌마 나잇대이신 분이 그랬다고..
본문에서 20대 초반인 쓰니가 나이 많은 여성이 고의적으로 본인을 이모라고 부른다 라고 했으니까 대화의 주제가 쏠리는 건 어쩔 수 없자너..
익들도 본인 경험 말하는 거니까 댓 달면서 어라 왜 여자 손님 얘기만 있지! 남자 손님 얘기도 해야지 할 순 없는 거고?
언니라는 호칭도 이모라는 호칭이랑 동일 선상이니까 나오는 거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8에게
그래그래 평생 그렇게 여자 여자 관계 까는 글 보면 쉴드치고 살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가 이모라고 하는건 아무 상관없음 근데 애 입을 빌려서 그냥 본인이 하고싶은 말 은근슬쩍 하는 거잖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시하려해도 나한테만 이모소리하는거 빡치긴하겠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나도 이런 거 겪은 적 있음ㅠㅜ
나 일하는 곳 옆 가게에 할줌마 있는데 나보다 11살 나이 많은 언니한테는 아가씨/언니야 이러면서 나만 보면 이모라고 함. 그래서 언니가 제가 얘보다 10살은 더 많은데 왜 얘보고 이모라 그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까지 했는데 곧 죽어도 나한테 이모라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아줌마 할머니들이 그러는 거보다 30대 엄마들이 그러는게 진짜 고의적이어보옄ㅋㅋㅋㅋ누가봐도 자기보다 훨씬 어린 20대초반한테 굳이 이모이모 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일부러 그러는 거 티나는 사람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엄마가 애한테 이모 드려~ 이러고 내 얼굴 빤히 쳐다보는데 같잖아서 대꾸 안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보려고 표정보는게 ㄹㅇ
악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무시해 불쌍한 사람들임 나이에 열등감 느끼는거 진짜 불쌍하지 않냐 나이들때마다 괴로울거 아니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공 B+이면
17:15 l 조회 1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2
내일 연차인데 오늘 머 머글까1
17:14 l 조회 5
목요일 저녁에 인천공항 가본적 있는익?
17:14 l 조회 5
방탈출 해본적 없는데 팁 있니 ㅠㅠㅠ
17:14 l 조회 3
너네도 취준하는데 부모님이 뭐 사달라하셔?
17:14 l 조회 9
나 오늘 지렁이 밟았어....
17:13 l 조회 7
Isfj 꼬시는 법 알려조1
17:13 l 조회 12
머리 좋아서 다행이다
17:13 l 조회 11
염탐 계정 누군지 알수 있나1
17:13 l 조회 9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3
17:13 l 조회 6
남친한테 내 얘기하는 친구 왜저러는거야2
17:12 l 조회 27
축구 카타르 입덕하고 진짜 별꼬라지를 다본다ㅋ
17:11 l 조회 6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6
17:11 l 조회 22
테니스 쳐본 익들아 혹시 원래 1
17:11 l 조회 16
아이폰 쓰는 익들 충전기 애플 충전기만 사용해?3
17:11 l 조회 23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3
17:11 l 조회 25
부정출혈 달고 사는 사람 있음...?
17:11 l 조회 9
나만 덥니2
17:10 l 조회 10
기름종이 처음 써봤는데 진짜 신세계다
17: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