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자주 그러더라고
내가 안 본 사이에 그러는데 뭐 그건 ㄱㅊ
이해함 그거가지곤 뭐라할 생각 없는데
혹시 성병이나 염증있어야 그러는건가?
애인 모쏠이었는데 걍..걍 염증이나 병 같은거 아니어도 가려울수도 있겠지...?
보통 혼자있을때 그러는게 맞잖아 근데 나랑있을때도 슬쩍슬쩍 계속 몇번씩 그러니까 민망한건 둘째치고 병이 걱정댐
|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자주 그러더라고 내가 안 본 사이에 그러는데 뭐 그건 ㄱㅊ 이해함 그거가지곤 뭐라할 생각 없는데 혹시 성병이나 염증있어야 그러는건가? 애인 모쏠이었는데 걍..걍 염증이나 병 같은거 아니어도 가려울수도 있겠지...? 보통 혼자있을때 그러는게 맞잖아 근데 나랑있을때도 슬쩍슬쩍 계속 몇번씩 그러니까 민망한건 둘째치고 병이 걱정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