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08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3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침에 내가 먼저 보냈었거든. 읽씹하고 지금까지 한 건의 연락도 없어

이런 성향도 있는 건가..? 시험이 당장 코앞이긴 해....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주는게 맞는 거야?ㅜㅜ



+ 40시간 달성ㅎㅎ

대표 사진
둥이1
시험 코앞이면 이해좀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휴 공부하는거는 좀 냅둬라 진짜.. 뭔 노는것도아니고 공부까지 방해해야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읽씹도 이해해줘, 둥은?? 하 내가 속이 넘좁은건가 괜히 서운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차라리 성의있는 답장이 나음 막 엉 공부중 이런거 하나띡보다는 나중에 흐어ㅜㅜ 시험끝났다 어쩌고저쩌고가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뭔 시험인데?? 공시같은거면 이해하는데 걍 학교 공부면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학교 셤 공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엑 그런거면 개에바ㅋㅋㅋㅋㅋ게다가 읽씹한거면 폰 봤단소리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읽씹은 조금 이해 안되지만... 연락 안되는건 어쩔수없지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이해 못함... ㅋㅋㅋ 그게 공시나 수능이어도 ㅋㅋㅋ 그사이에 화장실 한번 안가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생각이라 글 쓴건데.. 쉬는 때도 있을 거고 밥먹는 시간도 있었을텐데 그때 톡 하나라도 못보내주는 건가 싶어서ㅜ 둥들 의견이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기 원래 쿨병 천지라 적당히 걸러듣는게 필요함 ㅋㅋ.. 쓰니가 연애하는 건데 너가 서운하다 느끼면 표현해 그게 연애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읽씹은 좀 그렇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런 식이면 이해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해 못 함 ㅋㅋㅋㅋㅋ.. 나도 학교 시험 준비해봤는데 밥먹고 화장실가는 시간도 없었으면 인정이다.. 그래서 난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솔직히 썸이었을 때도 그랬으면 ㅇㅈ인데 그랬냐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운한거 말해보고 헤어졌어? 위에 이해한다는 둥들 의견 보면서 애써 위로(?)해보지만 그래도 내자신이 너무 초라하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 말했었는데 연락도 성향이라 내가 넘 스트레스받더라구 ㅋㅋㅋㅋ 둥이 연애니까 둥이 마음이 제일 중요하지 서운하면 일단 말 해봐 상대는 크게 생각안할수도 있고 서로 이야기하면서 충분히 고쳐질 수도 있는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이해못함
읽씹이면 어찌됐든 확인한거잖아
그거 답 할 시간조차 없다고..?? 걍 신경을 안쓰는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니까 짜증난다.... 식은건가? 난 아직 계속 좋아하는데 상대는 이러니까 참 비참하네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걍 너를 신경 안쓰는 거임 하물며 셤기간에 친구들이랑도 연락 주고받는데…나라면 개싸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젤위에 댓들 쿨병 오지네 진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진짜 솔직히 개빡치고 싸우고싶고 너무 서운햐... 나 신경 안 쓰는 거 팩트같고, 그만큼 날 안 좋아하는 것도 느낌상 맞는 거 같아서, 얘기꺼내면 헤어지자 할까봐 못하겠는 그런 심리도 있다ㅠㅠㅠㅠ참.. 이런 대우 받으면서 아직 헤어지고싶진 않은가봐..ㅜ 어쩌다가 이런 연애를 하게 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가 그만큼 좋아하는거 알고 갑질하는듯 너를 갉아먹는연애 하지마 너 더 좋아해주고 아껴주는 사람 분명히 있다 너를위해서 헤어져 나였으면 괘씸해서 시험기간중에 개싸우거나 이별통보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귀는 동안 솔직히 갑을 관계 있는거 자주 느꼈기도 했는데 ㅋㅋ쿠ㅜㅜㅜ정확히 캐치해줬네ㅠㅠㅠ 장난식으로라도 나보고 '넌 을이야' 이런 적도 있었거든. 마음은 당장 힘들겠지만 날 위한 선택 해볼게ㅜㅜ 정말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절대 이해 안 되지 공부 하느라 1~3시간 연락 안 돠는 건 ㅇㅈ 근데 밥도 안 먹음? 너 생각했으면 밥 먹을때 잠깐 보내는데 1분도 안 걸리는데 그게 힘들면 그냥 애정이 없는 거지.. 난 그렇게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당연히 서운할만 하다고 봄 댓글들 이해가 안가네ㅋㅋㅋㅋㅋ 두세시간도 아니고 13시간인데? 13시간동안 폰 과연 한 번도 안봤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문제는 아직도 연락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꼴보기싫은가 싶어서 오늘 먼저 아침인사 연락도 안 보냈는데 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애인 성격상 왠지 후자처럼 니가 이해해줘야하는 부분 아니냐 이럴거 같은데ㅜㅜㅜ진짜 이러면 뭐라 대응해야해..?하 진짜 속 답답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걸 뭘 이해해줘 읽씹하고 저러는 거 이해해주는게 호구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는듯...내가 만만하니까 저렇게 대하는 거겠지 씁쓸하다 나만 애걸복걸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윗댓도 봤는데 진짜 제발 헤어짐 통보했으면 좋겠어 걔랑 말하고 해결할 생각말고 이별통보하고 차단박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럴거면 연애를 하지말아야한다고 생각..ㅋㅋ... 먼 쫄쫄굶고 기저귀라도 차고 공부하냐 중간중간 연락해도 충분히 좋은성적받고 합격하고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솔직히 6시간까진 빡집중하면 금방이라 ㅇㅈ인데 13시간은 좀.. 그사이에 다른 거 할 거 아냐 그때 짬내서 연락하면 되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13시간 말이 안됨 .... 나도 애인도 둘다 메디컬이라 학교공부에 맨날 치이면서 사는데도 최소 4-5시간에 한번은 연락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학교 셤이면 핑계는 안됨 ㅋㅋㅋㅋㅋ 솔직히 학교 시험 공부하면서 13시간 풀공하는 사람이 어딨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핑계지 ㅋㅋㅋ 나공시생일때 남친보다 내가 더 연락잘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도 연락 없는데 ㅎ.
어쩌면 좋냐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또 뭐 고시나 공시 이런 건 줄 알았네 13시간 개너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도이해안됨 ㅋㅋ
나 메디컬인데 시험기간에 애인한테 4시간에 한번은 답장함.. 아무리 열심히 공부해도 그정도 시간은 있음
내 전애인도 딱저래서 꼴값떠는거같아서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13시간 이상은 이해 안되는데 ㅋㅋㅋ 밥 먹는 시간이나 쉬는 시간도 없음?.. . 뭔 시험이 코앞이래도 애인에 대한 배려가 1도 없는데 ㅋㅋㅋ 정 떨어져 저걸 이해해주라고 하는 사람은 연애 안 해본 사람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같은 시험 준비중인데 진짜 너무 배려없지 않아?? 본인만 생각하고.. 난 안중에도 없나봐
아직까지도 연락 없는데 진심 이제 슬슬 빡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냥 그 정도면 맘없는거나 마찬가지라 생각
화장실 가고 밥 먹는 사이에라도 연락할수 있음 근데 안 한다? 맘없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ㅋㅋ에효 13시간이면 딴짓하고있는거아녀?
답없네.. 걍 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저께까지만 해도 전화해주고 그러더니...왜저러냐ㅜ 내일 얼굴 보는데 통보당할 것 같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5분정도? ㅋ..... 이게 만약 단순 상황 회피+잠수였어도 이건 용납 못할 문제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밥 안먹는대? 대학 시험가지고 개유난이야 진짜 ㅋㅋㅋㅋ 공부 하는 건 맞는지 확인해볼 필요 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무슨 cpa 준비하는줄..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13시간은 에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 시간만 더 지나면 40시간 정도 돼가...ㅎ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애인 엠비티아이가 tj 면 그럴 수 잇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어..맞아ㅜ stj야
그런 유형이 저런 사람 많아? 엠비티아이 잘 몰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ㄴㄴ 애인 stj인데 연락 오래 안되겠다싶으면 미리 언질주고 언제부터 연락가능하겠다 말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애인이 12월은 엄청 바쁠거고 시험도 빡세게 준비할거라고 하긴 했는데 저렇게 급 잠수타는 경우는 처음이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윗댓 보니까 40시간되간다는데 그건 좀 너무하지...이건 너 애인이 이상한건 맞는거같애
보통 연락 오래 안된다해도 반나절정도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이건 진짜 이해 안돼.. 뭐 그럴 수도 있다는 댓글도 있는데 아무리 그래도 연애중이고 여자친구면 신경 더 써서 답장 할 시간 정도는 낼 수 있자너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고..ㅠㅠ 화나겠다 쓰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6시간은 ㅇㅈ인데 13시간은 에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오우 나도 이해 안 돼 최소한 연락 안되기 전에 이러이러해서 연락 못볼 거 같다고 미리 언질은 해줘야된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좀 오바 그리고 괘씸함 그게 설령 진짜라고 해도 나였으면 이정도면 그냥 공부하는게 낫겠다고 헤어지자하고 통보 보내고 연락카톡 다 차단하고 잠수이별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 동기라 앞으로 더 봐야되는데 왜저러지
끝나더라도 좋게 끝내고싶은데 ㅠㅠㅠ
사실 맘같아서는 둥이 말대로 먼저 통보하고 잠수타고싶어.... 통보도 막 퍼붓듯이 그간 참은거+맘 고생한거 다 털어내고ㅜㅜㅜㅜㅜ하 어렵ㄷ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도 대학동기였는데 걍 헤어졌어
그리고 대학동기일수록 빨리 헤어지는게 좋음 이런걸로 계속 삐그덕 될수록 쌓여서 소문폭탄맞음,, 차라리 일단 헤어지자 말하고 얘기할 필요 있으면 얘기하자하고 마무리하고 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야 나 아까 댓글 남겼는데 아직도 안돼?
근데 내경험상 지금 너무 급발진해서 우다다 쏟아부으면 나중에 후회하더라..
그냥 조목조목 잘못한점이랑 내가 느꼈던생각 말해주고 반응보고 결정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아직도 안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 진짜 나를 대체 뭘로 보는걸까.. 최대한 감정 싣지말고 잘 말해볼게... 말하다가 눈물날것같다 하 ㅠㅠ 둥이 전애인도 같은 메디컬이었어?? 딱 본문같았다길래.. 진짜 이쯤되니까 꼴값 떠는 걸로 보인다 오늘 아침까진 그래도 시험이 간절한가보다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니 전애인은 지잡이고 내가 메디컬이었어 ㅋㅋ 난 시험기간 때 4시간에 한번정도는 했는데 걘 30시간?만에 연락온듯 꼴값이더라 ㅋㅋ
나는 좀 급발진하긴 했는데 걔는 자기 이해해줄 순 없었냐면서 적반하장..오래사겼는데 바로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왠지 내 애인도 시험기간인데 이해해줄 수 있는거 아니냐 이럴것같아 성격상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배려심없는 사람 만들고
근데 난 아직도 부정하고싶나봐 헤어지고싶지가 않ㅇ....ㅎ 이런 사람이랑 만나봤자 나한텐 시간낭비+감정낭비일거 알면서도ㅠ 둥이처럼 똑부러지게 바로 결단 내릴 수 있는 그런 멘탈이었음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진짜 이해 안가는게 지 바쁘다고 6시간 넘게 연락 안되는 애들임
밥 안 먹어? 화장실 안 가?
거기다 읽씹이면 폰 만질 시간도 있었겠구만 답장 한 마디 보내주는 데 10초면 되잖아 내 전남친 같아서 진짜 내가 다 화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화내줘서 고마워..ㅠㅠㅠ 불안 초조 넘어서서 분노였다가 이제 해탈이야
둥이도 전남친이랑 저런 연락 패턴+성의 문제때문에 헤어진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웅 걔도 과제한다 공부한다 하고 6시간 연락두절은 기본이었는데 다른 전남친은 연락 문제 잘만 고쳤음 결국 노력이랑 애정 문제더라.. 성향이고 상황이고 크게 의미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건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 쿨병있는거 맞는데 40시간은 에바임 솔직히 13시간까진 그럴수있는데 하루면 솔직히 자기전까지 한번도 폰 안했을리가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ㅠ 속상하다 내일 어떻게 얘기를 꺼내야 할 지 막막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직도 연악없어 쓴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너무 심하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12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9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6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3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3
10:00 l 조회 5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
9:59 l 조회 33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7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