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침에 내가 먼저 보냈었거든. 읽씹하고 지금까지 한 건의 연락도 없어
이런 성향도 있는 건가..? 시험이 당장 코앞이긴 해....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주는게 맞는 거야?ㅜㅜ
+ 40시간 달성ㅎㅎ
|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침에 내가 먼저 보냈었거든. 읽씹하고 지금까지 한 건의 연락도 없어 이런 성향도 있는 건가..? 시험이 당장 코앞이긴 해....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주는게 맞는 거야?ㅜㅜ + 40시간 달성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