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12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9
이 글은 2년 전 (2023/12/17) 게시물이에요

이제 일한지 1년정도 됐음



1.월급외 수당이 진짜 많음 수당까지 다치면 동나이대 공무원 치고는 꽤번다고 생각함


2.자기시간 꽤많음 반대로 에너지틱하고 뭔가 계속 창조해나가는 일이 잘맞는

사람한테는 최악임...거의 항상 똑같은일 하고 감시하고 체크하고 이게 반복이라

근데 잘맞는 사람한테는 꽤괜찬음


3.재소자들이 무섭지 않냐 할수있는데 애네가 대놓고 난동부릴 분위기가 아님

CRPT라고 기동대 있고 사고치면 애네 걍 옐로우카드라고 이거 3번 받으면

조사수용(감옥안에 사고치는애들 티비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독방에 가둬놓는곳)

되서 그것땜에 걍 몸사리고 요시찰이라고 범죄단체 소속되있거나 사고치는애들

노란명찰 달아주는데 개네는 특별관리 해서 뭐 크게 없음



4.올해 정말 역대급으로 범죄자들 많이 들어옴...나가는 사람은 적은데

들어오는 사람은 맨날 미어터짐



5.복지도 꽤 괜찬아서 일하면서 다들 자격증도 엄청 많이땀


6.교도소에서 범죄자들 잘먹고 잘자는거 욕하는 사람들 많은데

교도소라는곳은 기본적으로 범죄자들을 괴롭히는곳이 아니라

교화가 목적이라 인간의 기본권을 제공하는건 당연한거임



7.교도소에서 사고터지는건 대부분 자살이나 자해 그리고 재소자들끼리

방에서 싸운다거나 이런일이 대부분이고 교도관이 재소자랑 막 싸우고

이럴일은 없음



8.야간 근무 빡시지않냐 그러는데 야간 수당 짭짤해서 그것도 짬이 있어야

근무들어가지 짭안되면 하고싶어도 잘못함....다들 돈벌어야 하니 오히려

야간근무 들어가고 싶어함



9.뭐 유명 정치인이나 연예인 이런사람들 특혜 받는거 1도 없음

거의 이런사람들은 독방 혼자쓰는데 독방도 일반 재소자들이 쓰는

독방씀



10.단점은 핸드폰을 잘 할수가 없다는점 평일에 서울가서 놀거나 술먹기

좀 어렵다는점 그정도





심심해서 써봣옹!



 



대표 사진
익인1
누물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전에 커뮤에서 교도관 글 봤는데 책 못 읽고 폰 못한다고 써있었는데 아닌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썡구라
폰은 밥먹을떄 식당서 쓸수있고 그런데 잘못하긴함

책은 겁나봄 책으로 시간 많이보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혜 없다는게 제일 신기하다 안 믿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혜를 줄수가 없음
법무부가 일일히 다 체크하고 보고있어서
그렇게 가능한 구조가 아님

재소자들 있는 방도 다 똑같고

특별한방이나 뭐 특혜를 해줄수있는게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요새 교도소 관심있어서(내가 가보지 못하는곳에 대한 단순 호기심?ㅋㅋ) 책이나 다큐 찾아보고 막 그랬는데 재밌다재밌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일반 그냥 구치소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신기하다 정보얻어감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도관 하려면 목소리 크고 기 쎄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전혀 아무상관없음

애초에 목소키 크게낼일이 많치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들이 성희롱 이런건 안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남익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사동이랑 남사동 완전 분리되잇고
다들 근무하느라 바쁘고 서로 마주칠일도 많치않아서
성희롱을 할수있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라고봄

동성끼리는 그럴수있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달려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무지 이동은 없어?? 나 아는분 옛날에 청송 갔다온거 생각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동 당연히 있지

청송도 이게 말이 많이 와전되서 그렇지 막 지옥같고 이런곳이 아님
단지 그냥 그동네 시골이라 할게없고 4급 범죄자들이 꽤오고
그래서 밖에서 볼때는 위험해보인다지

오히려 근무는 수용인원 많은 동부나 서울구치소가 개빡시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그냥 정착하고 살다가 또 이동해야 하는지 궁금했어! 결혼하고 자녀있고 이래도 또 이동해야 하는건가 해서.
그리고 그 이동이 경기도 사람이 청송까지 가야하는정도인가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다 그런건 절대 아니야!
한곳에서 근무 오래한 사람도 많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옷 고마워 그 안에서 연예인도 본적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본적있는데

이안에 있으면 어차피 다들 외모적으로 다들 망가져잇는 상태라
특별할게 없음

단지 그사람들은 접견(면회)이 하루에 몇번씩 맨날 잡혀있어서

그런걸로 시간 잘보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접견 하루에 1회 제한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접견 , 변호사 접견

구치소 미결 수용자들은 제한 없음

기결 이미 형기가 찍힌 재소들은 따로 일하고 나가거든
[취사반 , 내부청소 , 외부청소 , 원예반 등등]

그래서 시간이 없어서 접견도 잘 많이 안하는데

미결 수용자들은 접견으로 시간 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많은 재소자들은 일부로 시간 녹일려고 접견만 오는
변호사 따로 돈주고 여러명 고용해서 맨날 접견만 5~6개씩 잡고
그걸로 하루보내는 애들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난 교도소 생각했어 구치소구나 집사변호사 요새도 많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ㅇㅇ 겁나많음....
심지어 수발업체들이 접견 대리로 잡아주고 돈받는 그런것도 있어서
접견으로 다들 시간 어떻게든 보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신기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좀 심심해 지금처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폰 근무때는 못만져?? 그럼 밖에 두고 들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무때는 근무자들끼리 무전 할수있는 폰을 따로 갖고댕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복무 안한 여자들은 주야비휴 주야비윤 근무 뛰면 얼마정도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고 애플워치는 착용 불가능해? 관구실에서는 폰 사용 된다던데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익인이라
여자쪽은 잘 몰겠네 ㅠ

관구실에서 폰사용을 어떻게......

서무과 일을 하는건데 당연히 폰사용 못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지 나 아는 교도관이 거기서 유튜브 본다했거든 ㅋㅋㅋㅋㅋ 구라였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라임

담당계장이 버젓히 앞에 있는데 유튜브를 할수있을리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간수당 1.5배보다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적기에는 좀 그렇지만
꽤 나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궁금한거있어!
약사면허로 교정직 가는분들 많아? 가면 좀 다른점이 있나...? 하는일이나 이런건 똑같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료직은쪽은 일반 교도관과 아예 다르고
별개의 직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관련분야여서 물어봤어 고맙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 교도관도 많은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어리고 젋은 사람도 꽤 늘어나는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수령 얼마받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0~400사이

수당 받는거에 따라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폰은 잘 못쓰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보안이 최우선이니깐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교도소 들어갔다오면 사회에서 할 일 많이 없다는거 사실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사람들 지원해주는 법무복지공단이 따로 있어서
거기서 직업훈련도 하고 지원금도 주고 그러는데

사람들이 일단 교도소에 나가면 그런거 다 잊어버리고 사는듯?

사람 by 사람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우 멋지당!! 일주일에 몇번 출근햇?! 궁금해서... 아예 모르는 쪽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5일!!

8시 출근 6시 퇴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그렇구나! 평일에만 일하는고얏? 아니면 스케줄 근무처럼 주말에도 일할때 있구 그러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야비윤 근무 말고 주5일 근무 하고 주말에 쉴 수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줄 근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행정직인데 교정직은 체력만 괜찮으면 나쁘지않은것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만 여름에 순찰돌때 더운건 어떻게 해결하는지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체력만 괜찬으면
진짜 괜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운건 해결이 안됨....
여름에 순찰돌떄 더운건 어느정도 감안은 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자 교도관은 여자교도소만 가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일반 구치소나 교도소 다 여자사동이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신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멋있다 내가 아는 오빠도 부산구치소에서 3년넘게 지금 교도관으로 있는데... 멋지다 익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하시겠네 ㅠ 힘내셧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교도관님들의 몸과 마음이 범죄자들 때문에 다칠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고생 많으십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격려 고마워용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휴 다아는데 인간의 기본권제공....ㅋㅋㅋ 그런게 왜필요한지 ㄹㅇ 흰밥만 줘도 아까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소자들 재판받으러 법원가자나?
근데 재판 받다가 점심시간걸려버리면 교도관들은 법원구내식당서 밥먹고 있던데 재소자는 점심 어케줘? 버스에서 도시락 먹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교정직 준비하는 익인데 이런 글 너무 소중하고 반갑다! 고마워 덕분에 참고가 되었고 요즘 고민이 많아 갑갑했는데 환기가 됐어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검색해서 들어왔다가 댓글 남겨!
혹시 근무지 위치는 어때? 대부분 외지에 있는지... 결혼하신 분들은 주말부부 많이 하셔?

스트레스 관리는 잘 되는 편이야? 교도관 죄수들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는지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기하다 자살자해 많은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